라라콘

라라콘 is trending on Twitter. View popular tweets on 라라콘.
All links take you to Twitter for the latest on 라라콘.
럽_luv
@hardy_luv
오마갇 오늘이 라라콘 티켓팅 첫 날이라니요...내자리 하나는 있겠지ㅜㅜ
19 Mar, 10:59 PM UTC
잡초조조
@weed0246
이쉬펄 너무빡친다 롯데망하는거아니냐 뺴빼로데이때 뺴빼로쳐판거 다 어디다 두고 서버 살 돈도없냐??? 양손에 꼬칼콘 기워서 찔러 패버릴놈 쉬퍼 니네서버 빠다코코넛 라라콘이뭐라고 쉬펄 덕분에 러블리 나잇개새끼야
20 Mar, 11:01 AM UTC
탱자🎹🎻
@_Nuttu_
롯데 콘서트홀 홈페이지도 안 열려 라라콘 어케 😇
20 Mar, 10:27 AM UTC
진져(๑•̀ㅂ•́)و✧
@gin_ger_girl
@gin_ger_girl 진짜 라라랜드 덕후로서 개빡치는 부분이라 이거에요;;'라라랜드 좋아함+에센에스를 함+라라콘공계 팔로우함'인 사람들이 얼마나 되겠냐구요 나도 트잉여라서 겨우 알았는데;;존나 빠큐입니다 안가 십탱구리
20 Mar, 12:00 PM UTC
성냥
@chfhrtjddid
헉 라라콘 10시 아니었어요???????
20 Mar, 11:20 AM UTC
햇님
@vividsoyeon
#라라랜드 진짜 ㅜㅜ 조성진때도 애먹인 롯데콘서트홀 히유 ㅜㅜ 히믈내 노트북아 ㅜㅜ#라라콘
20 Mar, 11:17 AM UTC
고니
@will_be_gone_
담에 예스에서 라라랜드콘 열릴때 용병 구합니다 ㅠㅠ 저희 언니 보내주고 싶어요...
20 Mar, 11:07 AM UTC
[커미션] 린디
@Lindy_H22
난운동을하고있고 친구가 라라콘예매를 성공하길 바라고있다...ㅜ ㅁ ㅜ라라콘가고싶오요,..
20 Mar, 10:37 AM UTC
A
@dead_drop_
라라콘 예매하려고 피시방 왔는데 벌써부터 홈페이지 자체가 안열려 ㅎ..
20 Mar, 10:30 AM UTC
하누
@hanu_2
@violet1789 라라랜드 부산콘가면 돼
20 Mar, 06:30 AM UTC
Hee♬
@elkblack
..그 라라콘 내가 가는구나😌 아니 근데 예매완료하고 나니 현지오케라뇨? 하긴 월드투어 치고는 가격이 낮다 생각했음... 😒 근데 안 가자니 찝찝하고 고생해서 잡은 티켓이 아깝다ㅜㅜㅜㅜ
20 Mar, 12:32 PM UTC
날놔줘,이아루
@hello__youth
@hello__youth 아는동생 라라콘간다고 부탁해서 자리잡아줬는데 남 티켓팅은 잘도 잡는데 왜 너네얼굴보러 갈때는 항상 새벽에 일어나 취켓팅을 하는지 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이번에도 콘서트많이 해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0 Mar, 12:30 PM UTC
[살빼라] 티등
@Jdonal20
아미친 라라콘 잠들어서 못함
20 Mar, 12:26 PM UTC
👓덕후 COLOÑA
@Clodagh_Colona
콘서트 가고 싶어... 온발 웻 드라이 빠데이 같은 공장장님 콘은 물론이고 이번 4월에 내한하는 콜드플레이(그렁그렁 그리고 라라랜드 콘서트까지... 이건 나보고 넌 못가니 멀리서 상상만 하다가 죽어버리라는 놀림이야...(아니다
20 Mar, 12:21 PM UTC
🌹미녀와꼬빙
@m0cc0bin9
진짜 궁금한데 라라콘 결제 30분 기다렸는데 이거 더 기다린다고 승산이있ㅅ는건가요 시부랄
20 Mar, 12:16 PM UTC
우동
@Uudong_
라라콘 양도하면 칼들고 쫓아가서 죽여버린다
20 Mar, 12:12 PM UTC
윤🦇정
@189x158
시발 내한이던아니던 난 가고싶다고 라라콘내노ㅓ!!!!
20 Mar, 11:57 AM UTC
또효
@ddohyooh
라라콘 내한 아니여써...? 나,,, 한 시간 넘게 접속만 기다렸는데,,,, 왜 이제 알았을까,,,,
20 Mar, 11:54 AM UTC
성냥
@chfhrtjddid
@okayi_i 아 쿨하게 포기할수 있다니 부럽. 난 라라콘 날짜 사실 모르는데 라라콘이라서 걍 사려고 함
20 Mar, 11:45 AM UTC
narae
@iowapple
라라콘 예매한 사람은 있는걸까...넘 유리서버네ㅠㅠㅠㅠㅜ
20 Mar, 11:35 AM UTC
영원한여름
@thyeternalsumer
@joyfulsn 라라콘 트위터 계정보면 음감이 지휘도 안 하는 거 같더라구요
20 Mar, 11:33 AM UTC
다시한걸음 내디뎌 돌고돌아도 🌼👟
@xiahrang
라라랜드가 이렇게 인기많았던가 ㅠ 롯콘홈피서버 파괴돼서 복구언제되니???
20 Mar, 11:23 AM UTC
Hee♬
@elkblack
내 라라콘ㅜㅜㅜㅜㅜㅠㅜㅜㅜ ㅜㅜ대체 누가 예매하는거니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ㅠ
20 Mar, 11:16 AM UTC
epiphany
@earthsalim
라라콘 안가고 말지
20 Mar, 11:14 AM UTC
덕구
@duck99_
어음...라라콘 티켓팅 취켓팅이나 양도표 ㅁㅅ구하는거 아니겠지..ㅎㅎ...?
20 Mar, 11:11 AM UTC
진져(๑•̀ㅂ•́)و✧
@gin_ger_girl
롯데 씨발 다 나와ㅠㅠㅠㅠㅠㅠ라라콘 내가 가고싶다고 했지 ㅛㅣ발홈들아
20 Mar, 11:10 AM UTC
지홍
@zihong_2
라라콘성공한사람이있긴있음?
20 Mar, 11:08 AM UTC
탱자🎹🎻
@_Nuttu_
@ze99u 히 히히 히 좋아 피자 치킨 시켜놓고 파티다~~~!!! 그거 해도 라라콘 티켓보다 덜 나올 듯 ㅠ
20 Mar, 11:07 AM UTC
베니는 로건만 보면 울어요😭
@bennyberry12
비나이다 비나이다 라라콘 예매 성공하게 해주세요
20 Mar, 11:07 AM UTC
정🖖
@min_ging
라라콘 망했다 아직 시작도 안했지만 망했어.. 안들어가진다 게다가 실검에도 있다
20 Mar, 10:54 AM UTC
윤🦇정
@189x158
라라콘!!!!!!!!!!!보내주셉스!!!!!!ㅠㅠㅠ
20 Mar, 10:53 AM UTC
베니는 로건만 보면 울어요😭
@bennyberry12
라라콘 예매해야 된다고!!!!!
20 Mar, 10:47 AM UTC
윤🦇정
@189x158
라라콘보내줘 ㅠ
20 Mar, 10:40 AM UTC
윤🦇정
@189x158
라라콘보내줘!!!!!
20 Mar, 10:39 AM UTC
윤🦇정
@189x158
라라콘보내줘시발
20 Mar, 10:37 AM UTC
🔔미녀와 또롱🔔
@iam_dorong
꾸엑 라라콘 어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 Mar, 10:27 AM UTC
ㅈl킬3/2526우l멮A구하는sayu
@sayu_iou
라라콘 좌석배치도 없나. 아니 현지오케로 이 가격 받아먹는 이유는요?
20 Mar, 10:09 AM UTC
우동
@Uudong_
@5duckELK 존나짜ㅏ증나 라라콘 예매해야되는데 병신같은 롯데새끼들이 비밀번호 조회도 안된다네ㅠ
20 Mar, 10:02 AM UTC
[2.25/8]팜
@2_5pam
라라콘 예매할까말까 주말내내 고민한거같은데 아직도 답 안나옴
20 Mar, 09:28 AM UTC
다시한걸음 내디뎌 돌고돌아도 🌼👟
@xiahrang
빈야드회원이라 오늘 라라랜드콘 선예매할 수 있는데 검색하다가 잡갤충들도 티켓팅한다는글보고 저 쑤레기들이 내옆에 있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소름이ㅜ 쓰레기들 뮤나보지 왜 여기까지ㅗ
20 Mar, 09:22 AM UTC

@kwonzoe
아 라ㄹㅏ콘 표 진짜 어렵게 파네.. 솔직히 표 2번 검사는 좀 과하다
20 Mar, 12:35 AM UTC
ekla Home | Countries | Trends | Technology | Business | Culture | Sports | Blog

Trending on Twitter - Worldwide | Argentina | Australia | Brazil | Canada | France | Germany | Italy | Japan | Mexico | Netherlands | South Korea | Spain | United Kingdom | United States

Top Tweets on Technology - Technology News | Popular Tech Accounts | Mobile | Science | Social Networks

Top Tweets on Business - Business News | Markets | Politics | Startups | Unicorns

Top Tweets on Culture - Books | Drink | Education | Food | Gaming | Movies | Music | Photography | Travel | Video

Top Tweets on Sports - Baseball | Basketball | Cricket | Football | Formula 1 | Golf | Rugby | Tennis

© 2017, ekla.in. All rights reserved. Created on 20 March, 2017 at 12:33 PM UTC. This page will be automatically deleted in 7 days. Reach out to sid@ekla.in.
ekla's service is built on Twitter's APIs. ekla is not affiliated with Twitter, Inc. ekla's service is intended to augment, supplement or enhance the service provided by Twitter at twitt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