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키바

링키바 is trending on Twitter. View popular tweets on 링키바.
All links take you to Twitter for the latest on 링키바.
야마🍡
@ddi06107
미친 나 저 아이스크림들 다 좋아했고 링키바 들고 찍은 사진까지 있음..!!1 이름 드디어 알아냈어
20 Mar, 02:01 PM UTC
안혜진소중혜
@mydear_HJ
와 토네이도랑 링키바 어디갔어ㅜㅜㅜㅜㅠㅠㅜㅜ와 잊고있었네 저거 진짜 맛있는데ㅜㅜㅜㅜ
20 Mar, 04:13 PM UTC
💘백하뭐시기오너💘강보리님
@RiverBoRi_
링키바 ㄹㅇ 우주대존맛이고 먹으면 기뻐서 허리 180도로 돌리면서 운동장에서 핫브레이크춤
20 Mar, 03:57 PM UTC
뾰띠
@mytinyjimini
@carrot_bts 마자요,, 토네이도 존맛탱,,, 부드러운 식감,,,링키바 쿠키맛 존맛탱이엇어요,,,, 지금 쿠앤크보다 훨씬 맛있엇는데ㅠ.ㅠ
20 Mar, 03:41 PM UTC
오나의문별이
@ohmybyul
아 저거 링키바? 진짜좋아했는데 하루에 열개도 먹을수이씀
20 Mar, 02:41 PM UTC
🌸천사님 오셔서 행복한 로미🌸
@HQ_ROMI
나 토네이도 개조아했는데 뭔가 부들부들한 크림맛이야 링키바도 먹고싶고ㅠㅠ 팽이팽이도 좋고 엑설런트도 좋고 셀렉션도 존맛!! 아이스크림 너무 조아 우리집 토오루도 아이스크림 좋아할까
20 Mar, 04:47 PM UTC
르네
@renee_hq
링키바 진짜 대존맛이었는데
20 Mar, 04:04 PM UTC
감자탕앓이봇
@ynmj0726
아 링키바 아 셀렉션 아..아..
20 Mar, 03:36 PM UTC
병갱
@blF07H0_jyj
링키바 하루에 세박스 조질수있다
20 Mar, 03:35 PM UTC
소피🦄
@awakening__s
알티 항상 링키바 쿠키맛이랑 셀렉션 초코맛 먼저 클리어해서 엄마한테 등짝맞구그랫지
20 Mar, 02:50 PM UTC
루네
@ckl98
헉 링키바 저거 존맛 내가 진짜 좋아했던 거
20 Mar, 02:23 PM UTC
[이오온/하3] 강하٩(ˊᗜˋ*)و
@_liveforyou__
머시여 링키바가 머 우때서ㅠㅁㅠ))))
20 Mar, 02:14 PM UTC
흰달물결☾⛰
@AYJ_ovo
링키바 맛있었어.. 저거 쿠키앤크림 두개인가밖에 안들어서 진짜 아껴먹었는데
20 Mar, 02:13 PM UTC
내가 바로 투치선생이오
@jyp1439
그래 저거 링키바!!! 저거 진짜 맛있는데 안보여88
20 Mar, 02:00 PM UTC
멘탈바사삭🐟오노🐟
@OINOYA_LIBE
아 링키바 마싰서
20 Mar, 05:14 PM UTC
74
@nautt__
하나같이 다 왕맛있음 특히 토네이도 진짜 엄청부드럽고 달달함 링키바는 딱 옛날의...약간..구정물같은느낌....(?(인데 맛있음
20 Mar, 05:13 PM UTC

@welcome_bp
지금 당장 링키바 사주는사함 있으면 결혼 가능임
20 Mar, 04:58 PM UTC
[게으름]뗇쀏
@jwon5577
링키바 쿠키!!
20 Mar, 04:40 PM UTC
고요
@koyo_doll
셀렉션, 링키바(어릴 땐 엄마가 사줘서 이름 이제 알았음) 그립다 😭😭 맛있었는데 ㅠㅠ 셀렉션 초코도 딸기도 맛있었당 어릴 때 밥먹고 동생이랑 하나씩 꺼내 먹었는데ㅠㅠㅠ
20 Mar, 04:36 PM UTC
문송한 아민/冬木(반동결)
@RayNRyo_ruciel
@J_imNi_Scent 늦은시간에 초멘나사이!! 링키바는 진짜 여름에 일주일에 한통씩 사다먹고 했는데 요즘 안보이네요 ㅠㅠ 엑설런트는 가끔 보이던데..
20 Mar, 04:33 PM UTC
우럭
@Withyoojung
아 링키바 쿠키맛 사랑하ㅣ
20 Mar, 04:19 PM UTC
🐼망지루그
@3_zimang
나 링키바 저거 개조아햇어
20 Mar, 04:18 PM UTC
[반동결(아님]로아쨩☆
@jiltoo971
아ㅠ링키바 개쩔어ㅠㅠㅠ 이거 옛날에 볼때마다 ㄱㅖ속 ㅅㅏ달라고 했는데ㅠㅠ
20 Mar, 04:11 PM UTC
병아리반 파닌니
@fannyny1
rt링키바 존맛인데
20 Mar, 04:09 PM UTC
치와
@chiwa_sg90
헉 링키바;;;개존맛
20 Mar, 04:04 PM UTC
트잉여
@twitsurplus
링키바 저거 또 먹고싶다
20 Mar, 04:03 PM UTC
아 자살 언제하지..?
@Chiyo_S2_Eagle
@Chiyo_S2_Eagle 치요님 따라해보세요 밍키바가 아니고 링키바 링!!!키!!!바!!!시바!!!ㄹ
20 Mar, 04:01 PM UTC
난 도다리
@Healer_pr
링키바 짱 조아ㅠ
20 Mar, 03:52 PM UTC
뾰띠
@mytinyjimini
@carrot_bts 저두요ㅠ^ㅠ,, 근데 셀렉션은 아직뚜 판매하니깐 넘 좋구,,, 링키바 예전에 한 박스 다 먹구 엄마한테 디지게 혼낫던 기억이 있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 Mar, 03:46 PM UTC
《1년 앓은 관캐랑 맞관
@InjongBELL
링키바 짱조아
20 Mar, 03:43 PM UTC
←♣존잘님의 아트를 봐줘♣
@song_826
링키바 저거 존맛임
20 Mar, 03:40 PM UTC
집에가고싶서술
@westsool
링키바랑 엑셀런트 맨날 사달라고 졸라서 하루에 한개씩 먹었는데ㅠㅠㅠㅠ
20 Mar, 03:40 PM UTC
인준생일기념 rt이벤트 진행중[소향]
@diffuse_Scent
빙그레는 다시 링키바를 생산해라
20 Mar, 03:40 PM UTC
✨lamp✨
@decembe12r
허엌 링키바 옛날에 넘 좋아했는데 그러나 저안의 쿠앤크맛만 좋아해서 그것만 먹었다 (동생:?????
20 Mar, 03:38 PM UTC
묘🌿
@O7O1_myo
링키바 셀렉션 귀신이었다
20 Mar, 03:37 PM UTC
✿ LIPHY(리피/リピ) ✿
@Kusayu_lover
@ynmj0726 셀렉션은 비싸서 잘 못사묵엇는데 링키바 존맛이엇어욤 ㅠ0ㅠ
20 Mar, 03:36 PM UTC
공부하고있을걸유랑님?٩(๑òωó๑)۶
@lyurangl
링키바 요즘 안 보이더라 엑설런트는 있던데
20 Mar, 03:35 PM UTC
✿ LIPHY(리피/リピ) ✿
@Kusayu_lover
와나 링키바 개조아햇는데
20 Mar, 03:34 PM UTC
💎티네이져💎
@teenager_013
와씨...링키바 얼마만이냐... 나진짜 초딩때 저거 빠순이었는데 https://t.co/TwcQ30NBaZ
20 Mar, 03:33 PM UTC
토끼푸
@dia9840
와 토네이도 빼고(안먹어봤음) 죄다 좋아햇ㅅ던섯들뿐인 엑설ㄹ런트 엄청좋아했음 근데 비싸다고(ㅠㅠㅠㅠㅠ) 못ㅂ먹엇고.... 링키바 골라먹는거 넘 재밋앗는데 나혼자 다먹ㅁ어버림..
20 Mar, 03:29 PM UTC
쵸코
@choco_dw_
와 링키바 진짜 몇년만에 보는거지 분명 먹은 기억 있긴한데 초딩때 먹었나
20 Mar, 03:26 PM UTC
예하
@prozac_00
링키바 내 최애...토네이도..내 차애...ㅠ.ㅠ.ㅠ.
20 Mar, 03:23 PM UTC
하이에나 둘시ダルシ
@dulci_0213
토네이도랑 링키바 먹고싶어
20 Mar, 03:23 PM UTC
ㄹ🕶새끼
@MMM_Lotus
나 링키바 좋아해ㅜ
20 Mar, 03:20 PM UTC
💙❤💚💛💜 ㅎ ㅏ N ㅏ
@A_RA_SHI99
링키바 존나 좋아해
20 Mar, 03:20 PM UTC

@wannataltwe
나 링키바 한 번도 먹어본 적 없음
20 Mar, 03:17 PM UTC
⁂치쥬롱/チージュロン⁂
@cheezyuron
미친 링키바 미친 미친 링키바 개오랜만
20 Mar, 03:13 PM UTC
하늘연두
@lee9aki
링키바 ㄹㅇ 존맛이었음
20 Mar, 03:10 PM UTC
지옥의 과제맨
@ni_yoll
링키바 딸기맛이 ㅣ최고이지
20 Mar, 03:02 PM UTC
🕊윙🕊
@WingSett
아 링키바ㅜㅜㅠㅜㅜㅠㅜㅠㅜㅠㅜㅠㅜㅜㅜㅠ
20 Mar, 03:00 PM UTC
[동하수진파자] 세슘137
@Cs__137
링키바 존맛
20 Mar, 03:00 PM UTC
페리 너무너무 좋아하는 비공✨
@Hyem___0916
ㄹ링키바 먹ㄱ고싶다퓨ㅠㅜㅠㅜㅠ
20 Mar, 02:57 PM UTC
구구
@jicbac99
진짜 링키바는 개존맛이었는데
20 Mar, 02:56 PM UTC
》 김마이 《
@CiO_may
토네이도랑 링키바 짱 맛있는데....
20 Mar, 02:54 PM UTC
🍧추빙수🍧
@CHO0_BS
링키바랑 엑설런트 내 인생 아이스크림이엇ㅅ음
20 Mar, 02:53 PM UTC
디(짐)
@DWJan18
@_lily_ny 링키바 존맛
20 Mar, 02:52 PM UTC

@Moong_Adorable
난ㄴ 링키바 딸기맛
20 Mar, 02:52 PM UTC
🌸옌찌 좋아하는 봄설윤🌸
@svtspringyoon
링키바..라는이름이엿구나 저게...그냥 집에 잇는 아이스크림 먹다보니..킁ㅇ
20 Mar, 02:51 PM UTC
ve
@ve_synth
아 저거 이름이 링키바였냐 완전 맛있는데
20 Mar, 02:51 PM UTC
휘 야
@Hyee_y
링키바 존나사랑했다
20 Mar, 02:49 PM UTC
배우
@_inni_c
아 링키바 쿠앤크 최고
20 Mar, 02:48 PM UTC
님들메인트에우리고양이를봐요
@sap_deoku
맞아 링키바 내 어린시절의 한 구석을 차지하고있는 아이스크림인데 왜 뇌에서 지워버렸지 맨날 초코맛부터 다먹고 그담에 쿠키맛먹고 맨나중에 딸기먹었는데
20 Mar, 02:44 PM UTC
死心
@elleroroche
링키바랑 또 모냐 비슷한거 잇엇는데...넘무조앗어 막대가 플라스틱이라 두배조앗어
20 Mar, 02:44 PM UTC
[1인1언더테이커 있으면 좋겠다]쿄땅
@airbibi1018
@_HO_RAM_ 어릴땐 팽이팽이랑 링키바(?)가 제일 인기많았었는데 요즘은 양적고 개수많은 아이스크림이 되버렸ㅈ..ㅛ...
20 Mar, 02:43 PM UTC
권은식
@wisl0914
링키바 완전 오랜만이다 묵고시풯
20 Mar, 02:41 PM UTC
드레이코 오
@jin_seok__
링키바 개조아햇늗데
20 Mar, 02:40 PM UTC
대니
@priviteroom1301
링키바 잊고있던 나의 초등학교 절친이다 참고로 쿠앤크맛에 환장했지
20 Mar, 02:37 PM UTC
[❤기다릴게, 사랑해❤]낭달🌘
@nang_060819
링키바 세입이면 먹는게 맘에 들엇다거
20 Mar, 02:36 PM UTC
[❤기다릴게, 사랑해❤]낭달🌘
@nang_060819
악 링키바 어디감 진짜 링키바 내 사랑이라고
20 Mar, 02:36 PM UTC
[1인1언더테이커 있으면 좋겠다]쿄땅
@airbibi1018
@_HO_RAM_ 링키바는 오레오오즈급으로 보기어렵..
20 Mar, 02:34 PM UTC
세호에서 닉첸한 !정 세열¡
@seho41230
링키바...링키바.....어디 파는 곳 없나요..이제 사라져서 찾기 너무 힘든ㅠㅜㅠ
20 Mar, 02:32 PM UTC
숨쉬는 블루비앙카
@blue_0917
Rt 셀렉셔니랑 링키바 내 최애ㅠㅠㅠ 특히 쿠앤크으으으므
20 Mar, 02:32 PM UTC
여섯개의자두
@oz0727
헐 링키바 제가 맥크리만큼 사랑함
20 Mar, 02:29 PM UTC
👾델/민이완👾
@ff14_yeonj
헉 링키바 ㅠㅠㅠ 링키바 죤나 좋아햇슴 ㅂ먹구싶퍼
20 Mar, 02:28 PM UTC
💨 레이니즘 💧
@Rainsm_
@J_imNi_Scent 링키바ㅜ하 존맛탱이엿늗데ㅠ
20 Mar, 02:25 PM UTC
코리
@coals0629
추억의 아슈크림.... 링키바 먹고싶따아ㅏ....8ㅁ8 https://t.co/E6StRghRg0
20 Mar, 02:24 PM UTC
👌🏼록사👌🏼
@loxxa_B
헐 링키바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 좋아했는데ㅠㅠㅠㅠㅠ
20 Mar, 02:23 PM UTC
🍅케챱🍅
@JOBDUCK524
링키바 아직파나
20 Mar, 02:22 PM UTC
✨키리히토 악개✨ 아누맨~~~~~
@hanahnu_S2
허억 링키바대박쓰 나 저거 하루만에 다먹을수잇다 하나 먹으면 이게 얇고 좀 쪼꼬매서 아쉬운 기분이 드는 크기인데 이게 자꾸 반복돼서 계속 먹게되고
20 Mar, 02:22 PM UTC
매일 환멸맨
@BB_maeil
@qwertyuiop_1408 토네이도 진짜 맛있었는데.... 요즘엔 도통 보이질 않더라구요 ㅠ.ㅠ 셀렉션 먹고싶네요 전 링키바도 좋아했는뎀
20 Mar, 02:21 PM UTC
꼬맹
@kkokko_
링키바 저거도 엄청 사먹었는데
20 Mar, 02:20 PM UTC
메인트!!❄한포롱💜💙13
@porong_porong_
셀렉션 쵸코랑 링키바 쿠앤크 사랑해ㅠ
20 Mar, 02:20 PM UTC
낑깡입니다
@louky_kk
헐 링키바
20 Mar, 02:19 PM UTC
덕질인생뾰뾰
@ppewppew
링키바존나좋아했는데
20 Mar, 02:19 PM UTC
[옆집애기야ㅜ좀 자]후우유
@itoDat_82
헐 링키바ㅏ 우주 사랑해
20 Mar, 02:16 PM UTC
게임하는 방랑새
@brs_1842_game
링키바 저거 진짜 맛있었는데 ;ㅁ;)
20 Mar, 02:15 PM UTC
이지호
@gkdl9204
링키바인가 저거 맛잇었는뎅
20 Mar, 02:11 PM UTC
에 나🌌
@Ena_0114
@99vely_cos 오 저도ㅠㅠ 링키바 쿠앤크맛(?) 엄청 좋아했었는데 먹고싶네요ㅠㅜㅜㅜ
20 Mar, 02:11 PM UTC
앙꼬(♡˙︶˙♡)
@Only_Nyongtory
링키바미친!
20 Mar, 02:11 PM UTC
🍑 개나리 🍑
@99vely_cos
@Ena_0114 핫 어릴때 부모님따라마트가서 링키바사달라고했던기억이 😭😭😭
20 Mar, 02:10 PM UTC
케로로소대 전용 ATM[ビーバーA]
@Beaver__A
토네이도랑 셀렉션이랑 링키바 진짜 좋아했는데 어디갔니.....
20 Mar, 02:09 PM UTC
독사
@Docksa_
@l_upuhhu 아시발 링키바 존나 먹고싶어 셀렉션도 예전에 팔앗는데
20 Mar, 02:09 PM UTC
손님이 왔다-!!!!!!!!
@18x172
링키바 개 사랑하는데 셀렉션은 뭐지
20 Mar, 02:07 PM UTC
라비드
@rb_Lavide
와 링키바
20 Mar, 02:06 PM UTC
인하🍥
@Ryu_Inha__
셀렉션이랑 링키바먹고싶다
20 Mar, 02:06 PM UTC
우-체-국
@lene7371
@yaguang1204 저는 가장 많이 먹은게 셀렉션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 엑셀런트는 생각보다 그리 좋아하지는 않았구 링키바는 저거랑 비슷하게 생긴 다른 아이스크림을 많이 먹은 것 같은... 저렇게 가느다랗고 길쭉한 건 금방 다 먹어버리죠 ㅋㅋㅋㅋㅋ
20 Mar, 02:05 PM UTC
Ashley
@koreagaeun1
존-맛이었는데 다들 어디간거야...심지어 셀렉션 딸기는 초코 다 먹고 나서 먹었다구...흑흑ㄱ....링키바....모든게 다 맛있었다...ㅠㅠㅠㅠ https://t.co/VbXaEXTxK9
20 Mar, 02:03 PM UTC
초코고 쉬는기간
@fifc77
엑설턴트랑 링키바 먹고깊댜
20 Mar, 02:02 PM UTC
ekla Home | Countries | Trends | Technology | Business | Culture | Sports | Blog

Trending on Twitter - Worldwide | Argentina | Australia | Brazil | Canada | France | Germany | Italy | Japan | Mexico | Netherlands | South Korea | Spain | United Kingdom | United States

Top Tweets on Technology - Technology News | Popular Tech Accounts | Mobile | Science | Social Networks

Top Tweets on Business - Business News | Markets | Politics | Startups | Unicorns

Top Tweets on Culture - Books | Drink | Education | Food | Gaming | Movies | Music | Photography | Travel | Video

Top Tweets on Sports - Baseball | Basketball | Cricket | Football | Formula 1 | Golf | Rugby | Tennis

© 2017, ekla.in. All rights reserved. Created on 20 March, 2017 at 05:33 PM UTC. This page will be automatically deleted in 7 days. Reach out to sid@ekla.in.
ekla's service is built on Twitter's APIs. ekla is not affiliated with Twitter, Inc. ekla's service is intended to augment, supplement or enhance the service provided by Twitter at twitt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