므므믓

므므믓 is trending on Twitter. View popular tweets on 므므믓.
All links take you to Twitter for the latest on 므므믓.
박근헤(Park Geun He)
@GH_Parkk
므므믓 계폭 정리 1.알계가 갑자기 므므믓 Pc방 사진 도촬 2.그리고 알계로 사진 올리며 므므믓에게 멘션 3.므므믓이 기분나쁘다고 지워달라 함 4.알계가 안지우고 므므믓 실사도 올릴수 있다 하고 있었음 5.므므믓이 좆같다며 계폭
20 Mar, 01:53 PM UTC
カチューシャ好きな蓮さん
@extreme_yeon
알계새끼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말투보면 무슨 므므믓이 해킹한 cern에서 파견한 전투의 달인 암흑의 라운더같은 느낌이었는데 오늘은 걍 초딩 그 자체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t.co/03jKPKXj5Q
21 Mar, 02:34 AM UTC
이스마일
@asurada876
대하 드라마 므므믓 마무리 엔딩장면.jpg
21 Mar, 02:33 AM UTC
알파카 에리카
@H0518091101
저새낀 지금 존나 좆됐다라고 생각하고 있을거임ㅋㅋ 거기다가 죄송합니다 죄송합니다 하면 므므믓이 어어 그래 다음부턴 처신잘해라 사람이 실수할 수도 있지 이러고 넘어갈거라고 기대하고 있음 ㅋㅋㅋ
21 Mar, 03:01 AM UTC
Samdot
@SamsungDotnae
므므믓 도촬한 새끼 나대서 고소각 나오게 하네 병신인가 저거 cctv 까보면 특정할 수는 있을텐데
20 Mar, 01:36 PM UTC
에보코⚓
@EvBo_ko
꼬라지 보아하니까 므므믓이랑 알고지낸사이같은데 그냥 므므믓이 그저 니보다 우월해서 니가 열등감 느끼는거 아니냐??
20 Mar, 02:33 PM UTC
하릴
@itsmeharill
이 시국에 할말은 아니지만 인생 얼마나 걸게 없으면 므므믓한테 인생거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므므믓이 지 부모 원수쯤 아닌다음에야ㅋㅋㅋㅋ
20 Mar, 02:43 PM UTC
カチューシャ好きな蓮さん
@extreme_yeon
알계보다 더 재미난 사실: 몇주 전까지 서로 블락하고 므므믓한테 산 송장새끼라고까지 한놈이 알계 욕하는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t.co/ld43uR8dHy
21 Mar, 03:17 AM UTC
와따시 카와이한 븝미따응 로시!
@lovly_Losi
므므믓스토킹한 새끼 깜방 가면 존나 웃기겠닼ㅋㅋㅋ 신참은 왜 감옥 왔어? 남자 스토킹해서요...
21 Mar, 03:17 AM UTC
カチューシャ好きな蓮さん
@extreme_yeon
뭐가좋다고 므므믓네 집 쓰레기통까지 뒤지냐
20 Mar, 04:29 PM UTC
라이버스트
@LIEBUST00
자꾸 알티해와서 혹시나 이쪽상황 잘 이해 안되실 탐라 및 트친분들께 알려드리자면 1. 므므믓이라는 유우명한 트위터하는 분이 있음 2. 누가 사는곳과 얼굴 등 안다고 협박함. 다른사람다 끌어들이면서까지 3. 므므믓이 발견 및 고소하러감 4. 태세전환
21 Mar, 02:59 AM UTC
포렌
@forenco2
이거 사실 므므믓 자작극임 그래서 고소 절대안당한다 호언장담한거 ㅇㄱㄹㅇ 와 너무무섭다 저에 추리력인가뭔가하는그거
21 Mar, 02:27 AM UTC
カチューシャ好きな蓮さん
@extreme_yeon
"알카베! 빨리!" 부모님이 재촉한다 나는 몇번이고, 몇번이고 전화레인지에 의지해 왔다 하지만 이 세계선은 항상 므므믓의 고소를 가르키고 있었다. 몇번이고, 몇번이고, 몇번이고... 하지만 이 세계선이 준비… https://t.co/f0ON7BmZ6H
21 Mar, 02:49 AM UTC
Clony*
@clony9809
@Rainshade_ 누가 알계 파서 므므믓 피시방 모니터 도촬해서 보냄 → 신상이랑 동거인 등으로 협박침 → 믓 계폭 → 알계 기고만장해서 지랄 존나 함 → 믓 계폭해제하고 주변인들한테 아카이브 받음 → 경찰서 Now
21 Mar, 02:36 AM UTC
깅믈겅@THE BEYOND
@KR_Slime
므므믓 마지막으로 기억하는 트윗= 기발한 자위 방법 말해봐라, 나는 하림 삼계탕용 닭으로 해봤다 이런 한남충 씹치남은 운지해도 꼬시다 솔직히
21 Mar, 01:17 AM UTC
Alpha
@Dr_Alpha_sloth
므므믓 오프라인으로 아는 사람 없음? 그 사람한테 말해서 지금 경찰에 신고하면 잡을 수 있을텐데? 암만봐도 일베 버러지새끼로 보이고.
20 Mar, 02:44 PM UTC
✨태짱✨
@myjjang
므므믓 저분한테 찾아온 알계 존나 골때리네 ㅋㅋㅋㅋ어제는 수명 12.5시간 남은 사람처럼 깝치더니 오늘은 견1찰1서갔다니가 125년 더 살 것처럼 빌빌거리며 부들부들 떨고있는거봐,,, 스토킹 하면 잼냐?? ㅋㅋㅋㅋ
21 Mar, 03:31 AM UTC
한글이⚓
@Hangule7
@myjjang 평소에 므므믓한테 불만 가지던 놈들 기회라고 나대는 건 덤이네요 ㅋㅋ
21 Mar, 03:32 AM UTC
따이딴 TuPong
@tu_pong
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데 므므믓이라는사람내가차단해놓은사람이네
21 Mar, 05:32 AM UTC
Madyma
@Madyma_
아 나도 알계인가 므므믓인가 뭔가 하는게 뭔지 궁금한데 내 탐라엔 하나도 안떠
21 Mar, 05:28 AM UTC
Mistral
@mistral_3507
므므믓 사건 알계 너무 찌질해서 자작극같다.... 진짜ㅡ....어떻게 저렇게 지질이가 나올수있지
21 Mar, 05:14 AM UTC
Gärjgnen ØωØ!!!
@GarrysOut
므므믓 건든놈 정말 무슨 생각이였을깤ㅋㅋㅋㅋ
21 Mar, 04:38 AM UTC
천무 (장래희망 : 건물주)
@Amagiri_ishika
@MUUT81 므므믓을 저격한 알계 계정에게, 인실좆을 기념하여 조조좆이라는 예명을 하사해야 하는 부분~~~
21 Mar, 03:50 AM UTC
서녘마리
@Solzreed
므므믓 떡밥 요약좀해주셈
21 Mar, 03:50 AM UTC
우주대원수
@castmagiconme
므므믓 그사람 아냐? 데레스테 하다 당뇨 오신...
21 Mar, 03:40 AM UTC
Nueerr in Annam city
@mtxgr
므므믓 저양반 나를 블락한 양반이라 탐탁치 않긴 한데, 뭐 인실ㅈ은 잘하시길... 근데 저걸로 인실ㅈ 이 되려나 ? 법알못이라서 모르겠다.
21 Mar, 03:30 AM UTC
반야 봇(손석희7)
@bis9782
@hiYDS 저 알계가 므므믓을 PC방에서 스토킹하고 트위터에서 협박. 므므믓 빡쳐서 고소 준비 중
21 Mar, 03:24 AM UTC
ekla Home | Countries | Trends | Technology | Business | Culture | Sports | Blog

Trending on Twitter - Worldwide | Argentina | Australia | Brazil | Canada | France | Germany | Italy | Japan | Mexico | Netherlands | South Korea | Spain | United Kingdom | United States

Top Tweets on Technology - Technology News | Popular Tech Accounts | Mobile | Science | Social Networks

Top Tweets on Business - Business News | Markets | Politics | Startups | Unicorns

Top Tweets on Culture - Books | Drink | Education | Food | Gaming | Movies | Music | Photography | Travel | Video

Top Tweets on Sports - Baseball | Basketball | Cricket | Football | Formula 1 | Golf | Rugby | Tennis

© 2017, ekla.in. All rights reserved. Created on 21 March, 2017 at 05:33 AM UTC. This page will be automatically deleted in 7 days. Reach out to sid@ekla.in.
ekla's service is built on Twitter's APIs. ekla is not affiliated with Twitter, Inc. ekla's service is intended to augment, supplement or enhance the service provided by Twitter at twitt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