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사장

손사장 is trending on Twitter. View popular tweets on 손사장.
All links take you to Twitter for the latest on 손사장.
초록빛/대한민국주류를바꾸자!
@nostalgia0912
손석희 없는 뉴스룸이 사고 친 게 아니라.. 손사장 있을 때도 꾸준히 교묘히 문재인에게 뾰족헀어. 지지율 압도적 1위인데도 투명인간 취급도 하고.. 그래프 가지고 장난치고..
20 Mar, 08:50 AM UTC
어썸유닛
@Awesome_Unit
RT추첨💕) LED 손 거울 판매합니다😆 ✔ 300도 회전가능👍 ✔ 건전지 포함🙆 ✔ 사장님도 소장한 추천템💕 택포 6000원 / 11*8.5 입금다음날 배송🚘 [LED거울/이름/수량/입금예정일(3일이내)] https://t.co/fs2sP5JWlL
20 Mar, 07:58 AM UTC
🌱🌿The가날-대청소🌹🌹🌹
@ganal_the
손사장의 저희는 내일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런 말 이젠 🐶 웃길듯
20 Mar, 05:16 AM UTC
럭키문🌱2017
@LuckyMoon2034
손사장 겁나 시건방지네ㅋㅋ 그렇게 잘나고 고매해서 문재인한테만 왜곡과 축소보도를 밥먹듯 하셨나?
20 Mar, 12:04 PM UTC
네쥬(´-`).。oO
@Leveneige
@dorinlorry 영상방금보고 감상문쪄옴 와 진짜 영상보는데 웃기기보단 진짜 불쌍해서 보는내내 고통이 느껴지더라 사진속 첫입먹고 존나 토할거같고 손덜덜떨리고 귀안들리다하고 진짜 사장님 수고했다,,,매운거… https://t.co/7RVcz243b7
20 Mar, 11:30 AM UTC
孤雲詩仙
@code0jj
손 사장의 <앵커브리핑>이 비장하게 들린다. "특정 집단이나 특정인을 위해 존재하는 저널리즘을 거부..." 아마도 홍석현을 염두에 둔 브리핑이었으리라 생각한다. 손 사장은 실천하리라 믿는다...
20 Mar, 12:08 PM UTC
Ha, Sungtae
@woodyh98
훗. 손 사장 오늘 비장미 그득.
20 Mar, 12:02 PM UTC
곰글리
@kbkgwyd
손서키 자뻑하는거 보면 언론계의 아니정인듯ㅎㅎ 둘다 데모도 했고 시련 좀 겪다가 도지사-종편사장에 올랐고 둘다 과도한 정당정치 강조, 과도한 언론 사명 강조하는거까지ㅎㅎ 이런 내가 월매나 이뿌겠어. 거울아~거울아~ㅎㅎ
20 Mar, 12:19 PM UTC
들풀처럼~
@heey0107
늘 뉴스룸 보면서 엔딩곡으로 국텐음악 나왔으면 하고 바래본다🙏 손사장님 음악취향에 국텐은 없나봐^^ 나 너무 기승전국텐 큰일이야 정말😝
20 Mar, 12:25 PM UTC
以上です
@jarrettist
손사장님 오늘 가슴에 사직서 하나 들고 앵커브리핑 만든듯 싶은!!!
20 Mar, 12:07 PM UTC
🎗이상한 나라으 이상한 제니스🕯
@jennis04
정면돌파! 난 이래서 손사장님이 좋다. 아니 그의 저널리즘을 믿는다.
20 Mar, 12:03 PM UTC
그네야 그만하자 이제 끝났어 아웃😁
@ksp1840
@hih7753 방금 얘기했어요 손석희 사장은 특정인 특정집단위해 일하지않고 그럴경우 책임까지 진다고요 손사장님 믿어요😄😄😉
20 Mar, 12:07 PM UTC
또또_TTO_TTO
@bear_bag_moon
손석희 수준이 고종석인데 뭘 ㅋㅋㅋㅋㅋㅋ그냥 수준이 그래. 뉴스룸아니었다는 태클 반사합니다. 사장이 손섣희거든요 ㅋㅋㅋㅋㅋ
20 Mar, 12:31 PM UTC
!!!!정권교체❤️장기집권!!!!
@jeangha
@sawol321 @hangun0323 지켜보는 중입니다 ㅡㅡ손사장!
20 Mar, 12:15 PM UTC
푸하하하
@puhaha2013
@komskoms1 @ssilsun sbs보다가 jtbc뉴스룸으로 이동. 앵커브리핑... 손사장의 진심이 좀 느껴졌습니다.
20 Mar, 12:13 PM UTC
*슽컬리*
@x_file_
손 사장 어떤 압력 받았나.
20 Mar, 12:03 PM UTC
58독*맹구
@lmgwoo
손석희도 피할수없는 상황인것을 인정하는 뉴스브리핑. 손사장 자신도 폭망상황이 올수있다는 결기를 시청자들한테 응원을 강권하는 뉘앙스. 약자의 항의라고나 할까? https://t.co/AC6RxOGAk8
20 Mar, 12:08 PM UTC
더ᴮ⋆
@Bl4c_K
손사장 말씀이야 잘하지. 자신의 말에 책임을 못 지니 문제 아닌가 (웃음)
20 Mar, 12:05 PM UTC
백년전쟁 [더불어 정권교체]
@gclef89988
오늘 뉴스룸 앵커브리핑에서 손석희가 "사장으로서의 책임" 이라는 말을 한 것에서 손사장의 고뇌가 뭍어나는 느낌 이었다. 홍석현 사장이 정치권에 뛰어들고 그 결과 손석희는 Jtbc 와 결별하고 바뀐 정권에서 MBC 사장이 되는 모습을 보고 싶다.
20 Mar, 12:32 PM UTC
하니맘~~
@agasari
@reginashin70 제가 손사장을 많이 신뢰하는데 그렇게 보이는게 아니라 사실이예요~ 보도내용을 보면 아는데.
20 Mar, 12:30 PM UTC
한현희
@frankie9hhh
오늘따라 더욱 비장했던 손사장님 앵커브리핑. 사기업 방송사가 갖는 태생적 한계. 그럼에도 잘 이겨 나가시길. 지켜보겠습니다.
20 Mar, 12:30 PM UTC
레이피엘/ワルキューレはとまらない
@reyphiel
오늘 뉴스룸 분위기도 그렇고 마지막 곡 제목이 Fading away... 손 사장님 이제 가시나
20 Mar, 12:24 PM UTC
인형놀이는 발도르프인형공방
@nshhing
으앙..왜 뉴스룸 클로징 노래가 fading away 인건가요!!! 엉엉..손사장님..
20 Mar, 12:23 PM UTC
가가멜
@gimido
손사장 오늘 굉장히 정신없네
20 Mar, 12:18 PM UTC
영도희야
@recoversoul
손사장 우리 건들지마라. 선방 날리셨다.
20 Mar, 12:17 PM UTC
cliff
@zazacul
손사장의 오늘 맨트는 what? 목을걸겠다는 말일까. 목을걸고 하고 있으니 봐달란걸까. 걸든 말든. 당신 사정이고. 있는그대로. 팩트 그대로 제발가자. 당신 마저 중의법이면. 그게 한계이리라. 조만간 나올것같다. 오래했다. 제발 당신뜻이 아니길.
20 Mar, 12:16 PM UTC
라정민
@dohi88888
사적기업, 광고주, 책임, 손사장 맘대로 안된다. 당연하다. 그런데도 제이티비씨는 잘해왔다. 자긍심도 가질만하다. 어떤집단이나, 개인에게 복무하지 않는다. 맞다. 그래서, 어떤 개인을 까거나, 디스하는건 더욱 안되는거다. 선거판에서. 솔직하자.
20 Mar, 12:13 PM UTC
가가멜
@gimido
손사장 오늘 우는줄 알았네
20 Mar, 12:08 PM UTC
그네야 그만하자 이제 끝났어 아웃😁
@ksp1840
@siahn1011 @icunafm @JTBC_news @JTBC5 손사장님 믿어보기로해요😄😊😉
20 Mar, 12:08 PM UTC
있는듯없는듯
@jimyungnalli
누가 우리 손사장님한테 뭐라고 했어?
20 Mar, 12:06 PM UTC
시민승리, 적폐청산🎗
@u_u_0_u_u
손사장님..ㅜㅜ
20 Mar, 12:05 PM UTC
박숙우
@sookwoo
@twittingsunny 넘 그러지 마시길. 그래도 손사장님은 믿고 싶어요. 화이팅!
20 Mar, 12:05 PM UTC
노저라
@sailor015
손 사장이 많이 빡쳤는데.. 그러게.. 그러게...
20 Mar, 12:04 PM UTC
Noh Ran
@hibrutus
손사장님 홍석현과 선긋기 제대로 하시네 오늘 ㄷㄷ
20 Mar, 12:04 PM UTC
Scheherazade~*
@Serazlife
지금 손사장 뭐라 하는 거임? 짤릴지도 모르겠다고 하는거임?
20 Mar, 12:04 PM UTC
가미
@D_gami_
손사장님...
20 Mar, 12:03 PM UTC
어머나
@umerna
손사장님, 오해 또는 폄훼될 수 있다는 걸 알고 가시면 됩니다 언론인이 휘둘리지 않고 자존심을 지켜준다면야 진심은 통하겠지요
20 Mar, 12:03 PM UTC
기적을만들자_민주당으로 정권교체
@you_aremymuse
@you_aremymuse 손사장님 정말 모욕감 느끼셨나봄 ㅜㅜ
20 Mar, 12:03 PM UTC
나도 친노다
@yeono_crom93
손사장님...뭔 소린지...다시 보고 생가하라는겨...
20 Mar, 12:03 PM UTC
감기 절친 PellMell
@borderonly
손사장이 언제까지 있을까
20 Mar, 12:03 PM UTC
(주)흥청망청 CEO ㄱㄱㅈ
@EconomyK
와... 손사장님 카리스마..개쩐다... .....
20 Mar, 12:03 PM UTC
(☜존잘님컴션)은율💫호리병파이터💫
@Tian_YinYu
울지마ㅜㅜㅜㅜㅡㅠ울지마세요ㅜㅜㅡㅜㅜㅜㅜㅜㅜ으어어어이싀ㅜㅜㅡㅜㅜㅡㅠㅜ손사장니무ㅜㅜㅜㅜ
20 Mar, 12:01 PM UTC
윤재원
@YUN_JAEWON
오호.... 손사장, 말 하네.
20 Mar, 12:01 PM UTC
hhehhe
@ebookebara
8시뉴스 이여진 참 이뻐 근데 sbs랑 티비조선은 사장이 글래머 매니아야 아니라면 내가 이정현 손에 장을 지진다
20 Mar, 11:50 AM UTC
림삼경중
@amuse7option
ㅋㅋㅋ 손사장이랑 홍씨티비랑 투트랙 전략인가
20 Mar, 11:48 AM UTC
손석희✋🏻손앵커👊🏻손선배✌🏻
@llillillililll
손사장이 주말에도 출근해야겠냐… 잘 좀 하자…
20 Mar, 11:47 AM UTC
해봉님의 늄💍💖
@dofl_cro
@Crocodilecroc 앗..모야..~하나도 안아프잖아 헤헷..ㅎㅅㅎ..!!! 아니...ㅎ무슨 장난을 그렇게 살벌하게(?)치세요 사장밈.... 사장님 손이 크다는걸 잊지마세여........!
20 Mar, 11:41 AM UTC
대박나_JANG
@masta_KS
손사장이 문재인씨가 전두환장군 반란군의 우두머리라고 얘기하는구나..
20 Mar, 11:41 AM UTC
ekla Home | Countries | Trends | Technology | Business | Culture | Sports | Blog

Trending on Twitter - Worldwide | Argentina | Australia | Brazil | Canada | France | Germany | Italy | Japan | Mexico | Netherlands | South Korea | Spain | United Kingdom | United States

Top Tweets on Technology - Technology News | Popular Tech Accounts | Mobile | Science | Social Networks

Top Tweets on Business - Business News | Markets | Politics | Startups | Unicorns

Top Tweets on Culture - Books | Drink | Education | Food | Gaming | Movies | Music | Photography | Travel | Video

Top Tweets on Sports - Baseball | Basketball | Cricket | Football | Formula 1 | Golf | Rugby | Tennis

© 2017, ekla.in. All rights reserved. Created on 20 March, 2017 at 12:33 PM UTC. This page will be automatically deleted in 7 days. Reach out to sid@ekla.in.
ekla's service is built on Twitter's APIs. ekla is not affiliated with Twitter, Inc. ekla's service is intended to augment, supplement or enhance the service provided by Twitter at twitt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