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ing now in South Korea

Todays's popular tweets on trending topics and hashtags in South Korea.



국제 호랑이

세븐틴(SEVENTEEN)
 @pledis_17
[17'S 호시] 국제 호랑이의 날 멸종위기종으로 분류된 호랑이를 보호하고 경각심을 알리기 위해 제정된 날로, 매년 7월 29일이다. @pledis_17's photo on 국제 호랑이
28 Jul, 03:00 PM UTC

안산 선수

'' 사람선생님''🥝
@sarom24
양궁협회 제발 이번 올림픽하고 안산선수 욕하는거 싹다 고소해줬음 좋겠다... 진짜 나라에서 잘했다고 칭찬해야하는건데 고작 머리길이 가지고 지랄하는 놈들 고소 맥여야함 그래야 그 두 손으로 저딴 악플 안쓰지
28 Jul, 04:18 AM UTC

사운드웨이브

사운드웨이브 SOUNDWAVE
@soundwave_korea
[#EVENT] #스트레이키즈 (Stray Kids) THE 2ND ALBUM [NOEASY] STANDARD VER. 🎁단독 특전 미공개 포토카드 8종 중 1종 랜덤 판매처 📍팬유 [FanU] https://t.co/ISzOTKPQOj 📍사운드웨이브 글로벌몰 [EN] https://t.co/HApE66L2p6 [CN] https://t.co/ixOaQm0PJ8 [JP] https://t.co/OQ6CyMTSwB @soundwave_korea's photo on 사운드웨이브
29 Jul, 05:05 AM UTC

사브르 단체

올림픽
 @olympiko
대한민국이 2020 도쿄 올림픽 펜싱 남자 사브르 단체 결승에 진출했습니다. 축하합니다!🤺👏 펜싱 남자 사브르 단체 결승은 19시 30분에 시작합니다! #김정환 #오상욱 #구본길 #김준호 #도쿄 #올림픽 #대한민국 #펜싱 #Tokyo2020 #Olympics #KOR #Fencing @Tokyo2020ko https://t.co/W3HTStgJKh
28 Jul, 05:35 AM UTC

황선우 선수

🇰🇷라잉이🇰🇷
@ro5ra
드레슬 선수가 칭찬하니까 황선우 선수 반응좀봨ㅋㅋㅋㅋㅋㅋㅋ @ro5ra's photo on 황선우 선수
28 Jul, 11:59 AM UTC

대한체육회

🔥 agnës 🔥
@nicefurryfriend
대한체육회 관계자는 "페미니스트라는 이유로 금메달을 박탈하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 말이 안 된다"며 억지 요구에 대해 명확히 선을 그었다. [팝콘뉴스] "개인전 코앞인데"...안산 선수 둘러싼 `황당` 논란 https://t.co/vIpsep22tY
29 Jul, 05:18 AM UTC

아시아 신기록

올림픽
 @olympiko
#황선우 선수가 2020 도쿄 올림픽 남자 100m 자유형 준결승에서 47초56으로 아시아 신기록 및 한국 신기록을 세웠습니다!🏊👏 #도쿄 #올림픽 #대한민국 #수영 #Tokyo2020 #Olympics #KOR #Swimming @Tokyo2020ko @olympiko's photo on 아시아 신기록
28 Jul, 01:35 AM UTC

금메달 반납

포챠꼼
@CCOMZ_zz
나 근데 진짜 이거 외신에 보도하고 싶어ㅋㅋㅋ 나라망신? 그래 MBC가 시작한 거 걍 가보자고ㅋㅋ 대한민국은 금메달리스트가 숏컷하면 페미라고 낙인 찍고 양궁협회에 금메달 반납 및 사과하라고 독촉하는 나라입니다ㅋㅋ https://t.co/YV2ixUPB0R
28 Jul, 11:48 AM UTC

선수 양궁

wₒw
@wowio_oi
그남들이 안san 선수 양궁협회에 민원전화 넣고있대 ㅋㅋㅋㅋㅋㅋㅋㅋ 씨발 이지랄하는 놈들이 대다수인데 한국 사는 여자가 남혐이 안 생기겠냐??? 없던 감정도 생김 @wowio_oi's photo on 선수 양궁
28 Jul, 10:48 AM UTC

한일전 승리

코리아파이태애애애애애앵
@jonnagookbbong
‼️‼️‼️배드민턴 한일전 승리‼️‼️‼️ ‼️참고로 일본 선수는 세계 랭킹 1위‼️ ‼️‼️‼️배드민턴 한일전 승리‼️‼️‼️ ‼️참고로 일본 선수는 세계 랭킹 1위‼️ ‼️‼️‼️배드민턴 한일전 승리‼️‼️‼️ ‼️참고로 일본 선수는 세계 랭킹 1위‼️
28 Jul, 01:07 PM UTC

세월호 뱃지

아이슈(Aishu/アイシュ)
@melos_loh
이게 시작된 원인이 안산 선수가 세월호 뱃지를 가방에 달고 있어서 라는 이야기를 듣고 뒷목을 부여잡음 https://t.co/SW2wtlyENq
28 Jul, 06:34 AM UTC

여자배구

땅콩
@_kkongy
악 여자배구 5세트 풀접전 끝에 이기고 포효하면서 좋아하는 거 진짜 눈물남 ㅠㅠㅠㅠㅠㅠㅠ 대한민국 여자배구 개짱 ㅠㅠㅠㅠㅠㅠㅠㅠ @_kkongy's photo on 여자배구
29 Jul, 04:33 AM UTC

오조오억

임수연
@vagabond_sy
오조오억 웅앵웅을 걸고 넘어지는 게 억지라는 걸 누구보다 잘 알고 계신 분들… @vagabond_sy's photo on 오조오억
28 Jul, 02:55 AM UTC

광희 선수

BLUE
@Write_In_BLUE
한일전 겸 세계랭킹 1위 상대로 이겨버린 배드민턴 허광희선수 나 울어요........ 중계안해준 방송사들 내가 쳐 부수러간다 @Write_In_BLUE's photo on 광희 선수
28 Jul, 12:48 PM UTC

박정아 선수

희짱🍑
@esther007855
여자배구 마지막 박정아 선수가 끝냈어요ㅠㅠㅠㅠ 난 지금 냅다 눈물을 흘리고 소리지르는 녀성되뮤ㅠㅠ 님덜 한일전 토요일에 꼭 봐주세요ㅠㅠㅠ 한국화이팅 ㅠ @esther007855's photo on 박정아 선수
29 Jul, 04:33 AM UTC

온두라스

낑깡
@mandarine_x
그러니까 지금 축구가··· 뉴질랜드를 이긴 온두라스 온두라스를 이긴 루마니아 루마니아를 이긴 대한민국 대한민국을 이긴 뉴질랜드 약간 혼란스럽네
28 Jul, 08:17 AM UTC

오지영 선수

a
@wenqop
아니 ㅋㅋㅋㅋ 김연경 선수가 득점하니까 오지영 선수가 김연경 선수 팔 깨물었어 @wenqop's photo on 오지영 선수
29 Jul, 03:35 AM UTC

페미니스트

와이
@dhkslsis
금메달 반납 진짜 웃기다 영어로 뉴스 나오면 재밌을 듯 한국의 남성들이 안산 선수가 페미니스트인 것에 사과하고 올림픽 금메달을 반납하라고 양궁 협회에 항의하고 있습니다.
28 Jul, 11:55 AM UTC

전라도 광주

𝘊𝘩𝘭𝘰𝘦
@spes_est0
진짜 생각할수록 기가 막힌다. 세월호 배지, 숏컷, 전라도 광주광역시가 고향이라는 이유만으로 수많은 남성들이 선수 인생을 찍어누르려는 시도를 하고 있고 심지어 그동안 저딴 맥락없는 폭력적인 징징댐이 계속 먹혀왔다는 게.. 존나 끔직한 꿈같음..
28 Jul, 01:11 PM UTC

펜싱 사브르

odd
@theoddthing
남자 펜싱 사브르 선수들 지도자가 많이 바뀌면서 오랜기간 지도자 없이 선수들끼리 연습했대ㅜㅜ 그래서 고생 많았을거라고 @theoddthing's photo on 펜싱 사브르
28 Jul, 11:08 AM UTC

펜싱 금메달

탐라에 무슨일이
@ggkshsi
남자 펜싱 국가대표 사브르 결승 펜싱 금메달 !!!!🥇 김정환 , 구본길 , 오상욱 , 김준호 선수 🏆 이탈리아 상대로 스코어 + 김정환 선수는 마지막 올림픽 무대였는데 금메달로 마무리 ㅠㅜㅜㅠ 아 진짜 너무 눈물난다 .....너무 감동이다 올림픽 만세 차오른다 국뽕이여..... 그리고 엄청 젠틀함 @ggkshsi's photo on 펜싱 금메달
28 Jul, 11:07 AM UTC

우리나라

mam
@_oma_ma
근데 진짜 궁금한 게 이 새끼들은 진심으로 금메달 반납하길 원하는 거겠지? 그럼 페미 참교육 ㄷㄷ 했다고 우리나라 올림픽 순위 13위로 떨어트리고도 흥 나는 조국을 지킨 독립투사다... 그깟 순위보다 고결해. 이러고 있겠지? 근데 이런 애들이 경제활동을 해도 되냐고 내 말은.
28 Jul, 12:00 PM UTC

연경언니


@imvv7576
숙언니 인스타에 게시글 올라옴 ㅋㅋㅋㅋㅋㅋㅋㅋ 은이언니 연경언니선수님 댓글까지 갓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t.co/9NSWhosm24 https://t.co/LJcL0B6Kp6
28 Jul, 01:19 PM UTC

이주호 선수

올림픽
 @olympiko
#이주호 선수가 2020 도쿄 올림픽 수영 남자 200m 배영 예선에서 1분56초77로 한국신기록을 세우며 전체 4위로 준결승에 진출했습니다. 축하합니다!🏊👏 #도쿄 #올림픽 #대한민국 #수영 #Tokyo2020 #Olympics #KOR #Swimming @Tokyo2020ko @olympiko's photo on 이주호 선수
28 Jul, 12:07 PM UTC

페미니즘

찰영
@fmoment_
'페미몰이' 라니. 무슨 뜻인진 알겠으나 결국 '페미도 아닌데 페미로 몰린다'라는 표현은 결국 페미니즘 자체에 대한 부정적인 시선으로 다가온다. 여성혐오적 시선으로 인한 남성들의 여혐 테러라고 보는게 더 적절함.
28 Jul, 04:12 AM UTC

핸드볼 한일전

뽐므🍳
@allotofu
님들아 핸드볼 한일전 보세요 공항에서 고로롱 검사결과 안나왔다는 핑계로 5시간 대기시키고 숙소에서 연습장 데려다줄 버스 지각에 심지어 운전자가 길을 잃었다며 훈련장가는길 빙빙돌아 감독님개빡쳐서 박살다짐하게한 그 한일전
29 Jul, 05:16 AM UTC

여자 핸드볼

도쿄2020 올림픽 및 패럴림픽 대회
 @Tokyo2020ko
#대한민국 #핸드볼 국가대표팀이 일본을 상대로 승리했습니다. 🤾‍♀️ 🇰🇷 📍다음 경기 일정: 7/31 여자 핸드볼 예선 A조 국립 요요기 경기장 11:30 #도쿄올림픽 #올림픽 #도쿄2020 #Tokyo2020 #TokyoOlympic #Handball #KOR @Tokyo2020ko's photo on 여자 핸드볼
29 Jul, 06:41 AM UTC

세계 5위

ً
@kixaka_
첫 출전에 k-고딩이 세계 5위.... 유일한 동양인...파리 니 딱대라
29 Jul, 02:42 AM UTC

사복등교

결혼할까
@willu_marry_m
얘들아 안산 선수에 이어서 연경언니도 좌표찍히고 있어!! 나 안산선수 연경언니 둘다 악플에 상처받는 꼴 절대 못 봐 연경언니는 남초한테 찍히기 전에 먼저 도와주자! 양궁협회 오조오억 사복등교 은비 가창력 사르디나 회전목마 남혐단어 배구중계 은비 단발 은비 비올레타 수업시간 이주호 선수 @willu_marry_m's photo on 사복등교
29 Jul, 02:35 AM UTC

도미니카

라무
@lamu_city20
도미니카 공화국 리베로 까스티요 선수 코트 밖에선 너무 귀엽다 ㅜㅜ https://t.co/ofQci8tbYq
29 Jul, 03:41 AM UTC

환상의 나라

YG SELECT
@ygselect
𝙱𝙻𝙰𝙲𝙺𝙿𝙸𝙽𝙺 𝟸𝟶𝟸𝟷 𝚂𝚄𝙼𝙼𝙴𝚁 𝙳𝙸𝙰𝚁𝚈 🎢 #블랙핑크 데뷔 5주년을 기념하여 준비한 ‘4+1 PROJECT’의 네 번째 프로젝트, 2021 SUMMER DIARY 오픈!❣️ 환상의 나라🎡에서 펼쳐진 꿈만 같은 시간들을 YG SELECT 특전과 함께 만나보세요. #YGSELECT KR ➡ https://t.co/7NlvXc4rMp https://t.co/crnM2cIjUm
28 Jul, 05:00 AM UTC

금메갈리스트

의지🥝
@vtlsew
금메갈리스트 밈화되면 안산선수는 피해를 입을 것 같다는 생각이드는데 우리의 재미를 위해 선수님께 피해를 끼쳐선 안되는 것 아닙니까..
28 Jul, 01:33 PM UTC

소림축구

양백주
@anan6921
이제.. 티비에서 허구헌날 틀어주던 소림축구를 모르는 세상이 왔군요 https://t.co/HbwnujV89I
28 Jul, 03:54 AM UTC

인교돈 선수

문재인
 @moonriver365
2020 도쿄올림픽 넷째 날 국민들께 기쁨을 선사한 펜싱 강영미, 최인정, 송세라, 이혜인 선수와 태권도 이다빈, 인교돈 선수에게 축전을 보냈습니다. 국민과 함께 응원합니다. https://t.co/NkwyeQ86M0
28 Jul, 04:00 AM UTC

플레이북

푸치!!!!!!
@Gaebokkii
당근마켓 플레이북 직거래 현장 @Gaebokkii's photo on 플레이북
28 Jul, 06:31 AM UTC

류은희 선수


@__rangv2
야 이거 진짜 미쳤다 류은희 선수 미친 거 아니냐????????????????? 진짜제발봐줘 @__rangv2's photo on 류은희 선수
29 Jul, 05:36 AM UTC

회중시계

디고
@iinnddiiggoo22
자꾸 일코를 강조하시지만... 일반인은 회중시계를 가지고 다니지 않아요 케이엘피코리아... @iinnddiiggoo22's photo on 회중시계
28 Jul, 09:08 AM UTC

인스타 오픈

살구✨
@hambam_zzang
권호시 인스타 개설 7월 29일 국제 호랑이의날 맞춰서 인스타 오픈 예정 @hambam_zzang's photo on 인스타 오픈
28 Jul, 08:37 AM UTC

위버스 매거진 질문

러브모드
@JMLOVEMODE
한심하게 ≠ 쓰레기 위버스 매거진 질문의 단어가 아티스트가 했던 얘기와 결이 다릅니다. 매거진 질문 단어 선택이 잘못된 거 같습니다. 수정 요청드립니다. @weverseofficial @bts_bighit @HYBEOFFICIALtwt https://t.co/PdsCR8Lwu8
28 Jul, 08:43 AM UTC

로디오2

로드오브히어로즈 정보봇
@LOH_information
[두요한의 로디오2] 1회 이벤트 보상 안내! [동시 시청자 돌파 보상] ~2021.08.01(일) 23:59 LODIO7BACK 골드 5만개 RI7CARDO28 레플리카 상자 1개 JOHANREHI 크리스탈 300개 2LODIO2728 장비연성티켓 5장 ELPATWO22 명성 10만개 [두 요한의 탁상수련] ~2021.08.01(일) 23:59 7TRAINING7 골드 10만개
28 Jul, 12:07 PM UTC

자유형 100m

연합뉴스
 @yonhaptweet
[1보] 황선우, 자유형 100m 결승서 5위…아시아인 69년만의 최고성적 https://t.co/mtogM05QFZ
29 Jul, 02:42 AM UTC

#엔하이픈이랑_뛰뛰빵빵_헤이타요

ENHYPEN PICS
@beliftgallery
📸 ENHYPEN x TAYO | 'Hey Tayo' #엔하이픈이랑_뛰뛰빵빵_헤이타요 #ENHYPEN_HeyTayo @ENHYPEN https://t.co/ShOqXQTSyX
29 Jul, 09:09 AM UTC

골목식당

주양
@newjooyang
야 이번주 골목식당 대박 났다 제작진들 이렇게 빡친거 처음봄;;; 이 쓰레기가 관찰 카메라 찍히고 있는데 거기다가 온갖 별말 다하고 자기 방송용으로 눈물도 보인거라고 하고 청소는 또 지는 거의 안하고 가족들이 하고 그래서 제작진들이 걍 다 공개때려버림;; 왜냐면 얘 지인들이 첫 방송때 https://t.co/LoPkShhoZ0
28 Jul, 03:00 PM UTC

안산 선수 32강

시못 🇰🇷
@KI8706289
안산 나인 4세트 안산 선수 승리 안산 선수 32강 진출 축하합니다!
29 Jul, 08:57 AM UTC

#정블리

예조
@kjwejrwlf
맛있게먹어 얘들아 #도블도블 #정블리 #nct127 @kjwejrwlf's photo on #정블리
28 Jul, 01:05 PM UTC

초동 반영

백여름
@Summerying_
간략하게 엔앨공은 미자구요 1억 2천 가량을 떼먹었구요 ㄹㄹ과 동일 인물로 추정되구요(전화번호계좌번호뒷자리동일) 그 돈으로 영통 응모한 것 같구요 엔앨공에서 샀던 모든 앨범 공구는 초동 반영이 안됐대요 씨발
28 Jul, 06:20 AM UTC

민주민주

공원소녀 GWSN
 @official_GWSN
[#민주] 왁짜지껄🤪 #공원소녀 #GWSN #公園少女 #公园少女 #GirlsinthePark #민주 #Minju #敏周 https://t.co/8k9Fdos9td
27 Jul, 02:12 PM UTC

남혐단어

벤틀리🍿🍇🤝🥑🥝
@smallkmansmall
특정단어로 억지남혐논란을 일으키는 현상에 대한 좋은 기사가 있어서 같이 공유합니다 https://t.co/2wRe9nWOQE https://t.co/2lrDhjQ96F https://t.co/pidZGx3FPD
28 Jul, 05:15 AM UTC

마리앙투아네트

BTOB·비투비
 @OFFICIALBTOB
[공지] 비투비 창섭 출연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3차 공연 티켓 예매 안내 ⠀ 자세한 내용은 비투비 U CUBE Notice 게시판에서 확인해 주세요! ▶️ https://t.co/z6z75o5uE6 ⠀ #이창섭 #LEE_CHANGSUB #마리앙투아네트 @OFFICIALBTOB's photo on 마리앙투아네트
29 Jul, 01:10 AM UTC

부동산 4채

전우용
@histopian
오세훈 서울시장이 민주당 소속이었다면 모든 공직에서 사퇴했어야 할 ‘부동산 4채 소유자’를 SH 공사 사장에 임명한 이유가 뭔지 궁금해 하는 사람이 더러 있습니다. 투기 전문가의 주특기가 ‘실수요자 등치기’라는 사실만 생각하면, 답 찾는 건 어렵지 않습니다.
28 Jul, 10:30 AM UTC

All Twitter Trends from South Korea

btsxbbc1 - happy_dongwook_day - sg워너비 - shindanmaker - 고양이-머리띠 - 골드-영입 - 골목식당 - 광희-선수 - 국제-호랑이 - 그냥-브이앱 - 그럭저럭 - 글라스기브넨 - 금메갈리스트 - 금메달-반납 - 금메달-축하 - 김연경-블로킹 - 김우진-선수 - 김우진-선수-16강 - 김희진-선수 - 나는_모범생인가 - 남자배구 - 남혐단어 - 네이버-tv연예 - 네이처리퍼블릭 - 놀이기구 - 다음-올림픽 - 닭볶음탕 - 대한체육회 - 도미니카 - 도영-회차 - 동재-생일 - 동재야_생일축하해 - 드레스코드 - 드림캐들 - 럭키박스 - 런쥔이왔당 - 레코딩-다이어리 - 레코딩-비하인드 - 로디오2 - 류은희-선수 - 리카르도 - 마리앙투아네트 - 마버블 - 마크-미궁 - 마크버블 - 메이플-도트 - 모가디슈 - 무단조퇴 - 미수반-예고편 - 미자-계좌 - 미해결사건부 - 민주민주 - 박정아-선수 - 박정아선수 - 박주민-이재정 - 방배동-족발 - 방배족발 - 배구-1세트 - 배구-너무 - 배구-중계 - 베르사체 - 부동산-4채 - 브로마이드 - 블랙맘바 - 비위혐의자 - 비터초코 - 사르디나 - 사복등교 - 사부작즈 - 사브르-금메달 - 사브르-단체 - 사브르-단체-금메달 - 사운드웨이브 - 사유지면-형수욕설 - 살짝빻취 - 서동재-생일 - 서브에이스 - 서울-말투 - 선데이모닝 - 선수-양궁 - 선수-준결승 - 선투보-1주년 - 세계-5위 - 세레머니 - 세월호-뱃지 - 소림축구 - 송영길때문 - 수업시간 - 수영-결승 - 스테이세살축하 - 스플래쉬 - 시민단체 - 싫은-친구 - 아가젤라또 - 아시아-신기록 - 아이러브스쿨 - 안산-선수 - 안산-선수-32강 - 안세영-선수 - 암프라우 - 양궁-중계 - 엔하이픈이랑_뛰뛰빵빵_헤이타요 - 여고추리반 - 여배우-스캔들-벽화 - 여자-복식 - 여자-핸드볼 - 여자배구 - 여자핸드볼 - 연경언니 - 연주언니 - 영통팬싸 - 오조오억 - 오지영-선수 - 온두라스 - 올레티비 - 우리나라 - 우리나라-펜싱 - 원우영-해설위원 - 위버스-매거진-질문 - 유퀴즈-보고 - 윤현지선수 - 은비-인스타 - 이다빈-선수 - 이번-컨포 - 이번세트 - 이우먼킬 - 이주호-선수 - 이즈위-3차 - 이한열-열사 - 이해쉬를보면옷스타일공개 - 인교돈-선수 - 인스타-오픈 - 자유형-100m - 쟈니버블 - 전라도-광주 - 접경도시 - 정블리 - 정우버블 - 젖은머리 - 조구함-선수 - 종로-한복판 - 줄리엣의-남자 - 쥴리-벽화 - 쥴리의-남자들 - 지지자-31% - 차명계좌 - 초동-반영 - 축구-8강 - 친구들불러모아_예삐_800일이야 - 케냐선수들 - 콘텐츠-예고 - 클러치박 - 팀코리아 - 패널티킥 - 페미니스트 - 페미니즘 - 펜싱-결승 - 펜싱-금메달 - 펜싱-너무 - 펜싱-사브르 - 표현의-자유 - 플레이북 - 하균이형 - 한남새끼들 - 한일전-승리 - 해트트릭 - 핸드볼-경기 - 핸드볼-너무 - 핸드볼-선수들 - 핸드볼-한일전 - 허버허버 - 헌법적-가치 - 헬퓨-엠디 - 호러청량 - 호시-인스타 - 환상의-나라 - 황선우-선수 - 황의조-선수 - 회중시계 - All Tren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