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약그룹" is trending

Popular tweets on "마약그룹".



데못즙
@dmg_cinamon
난 마약한 적 없어 결백해가 아니라 스티어는 마약 그룹이 아니야 라고 한게... 어떤 마음가짐으로 항소하고 결국 승소한건지 알겠다... 뵤야...
22 Sep, 09:21 AM UTC
유랑
@honyang_e
스티어는 뭔데 하나씩 명대사 갈겨주는 거임? 슽유진 - 고맙습니다. 내 팬. 테유진 - 우리는 그 일을 어떻게든 계속 했을 거예요. 왜냐하면, 그걸 너무 사랑했거든요. 슽세진 - 그러니까 스티어는 마약 그룹이 아니야. 슽청우 - 그럴 필요가 있을까?
22 Sep, 09:56 AM UTC
테미
@parktaemii
나는 마약사범이 아니야. 이게 아니라 스티어는 마약그룹이 아니야. 이거라는 게 미치겟음 이세진A… 당신은 스티어입니다
22 Sep, 09:15 AM UTC
이못죽(이름을 못 정하겠어서 죽겠다)
@eul_ilg
난 마약쟁이가 아니야(×) 스티어는 마약 그룹이 아니야(ㅇ) 자신이 오명보다 그룹의 오명이 더 중요했던 이 남자.... 나 운다
22 Sep, 09:21 AM UTC
이육
@Loviewer_0526
이세진A… 그러니까 스티어는 마약 그룹이 아니야 https://t.co/fkQiU5gx9H
22 Sep, 01:47 PM UTC
메리
@Iamsocurious_
잠시만 깜짝 놀랐을 쓰리디 아이돌 팬분들 안심시켜드리는 트윗 마약그룹이 실트라서 놀라셨죠? 짜잔 안심하셔도 됩니다 다른 차원 아이돌판 일이었습니다! https://t.co/SOxxpfSFDG
22 Sep, 09:38 AM UTC

@bae177_
스티어배세진 승소 전 댓글 ㄴ세진오빠쿨톤이라죄수복너무잘어울려요.♡ ㄴ약세진ㅋㅋ ㄴ그렇게독방쓰고싶어하더니 감빵가서 독방쓰겠네ㅋㅋ 승소 후 댓글 ㄴ우리오빠 줄무늬 안어울려서 쇠창살 안어울려요 ㄴ이긴세진ㄷㄷ.. ㄴ스티어 마약그룹 아니다 얘들아 마지막댓글에만 좋아요 누르는 배세진
22 Sep, 10:31 AM UTC
아현아누나야
@ANu_Loviewer
"그러니까 스티어는 마약 그룹이 아니야." https://t.co/OEvSl6vfwQ
22 Sep, 11:45 AM UTC

@bae177_
스티어 애들 배세진 재판 소식 아무도 안찾아봐서 애 승소해서 자기네 그룹 마약그룹 오명 벗은거 몰랐던게 눈물포인트임.. 배세진 승소해서 말해주려 해도 한명은 미국갔고 한명은 군대갔고 한명은.. 자기 안만나줄것같고 근데배세진얜스티어그누구도원망하지않았을것같다
22 Sep, 10:11 AM UTC
심해오리
@simhae_ori
데못죽 511화 -이세진A: 그러니까 스티어는 마약 그룹이 아니야. https://t.co/jns01Xsfh8
22 Sep, 11:31 AM UTC
✨️뇽
@Nyorong_md
오늘 실트 개웃기다 미치겟다 마약 그룹 실트 너무 놀라셨죠 세진아 너 연검해야겠다 https://t.co/HhCOinJmWm
22 Sep, 09:41 AM UTC
루엔
@ruen_star
혹시 배세 승소한 이후로 스티어멤버들한테 연락할 방법 찾고 있던 걸까.... 스티어는 마약 그룹이 아니라는 걸 말해주기 위해서ㅠㅠㅠ
22 Sep, 09:16 AM UTC
곽뵤팔 
@voe_voe_
그러니까 스티어는 뭉게야....zZ 마약 그룹이 아니야. zZ.. 형이야.. https://t.co/iGFOyKTf8a https://t.co/Yso1Oynkrw
22 Sep, 09:42 AM UTC
하뵤
@bae_1bite
결국 박문대(류건우)가 가장 두려워햇던 결말은 없었던 거지...누구보다 힘들고 괴로울 거라 생각했던 스티어 배세진은 오히려 스티어가 마약 그룹이라는 오명을 벗을 수 있도록 이 악물고 버텨내고 있었던 거라고...이게...이게...
22 Sep, 09:41 AM UTC

@bae177_
스티어배세진 승소한거 너무짜릿하다진짜 내가 배세진이었으면 자기소개할때 3번의항소끝에승소한하면하는남자결국이기는남자마약그룹아닌스티어이세진입니다 하고 다녔을듯 ㄴ그니까님이배세진이못되는거예요우리세진이는그런짓안합니다
22 Sep, 11:27 AM UTC
04 🎀
@Gongsa_04
배세진이 아닌 이세진a 라는 사람,,, 진짜 너무 잘 벼려져있음ㅜ 솔직히 누구 하나 그에게 관심이라도 있었겠음? 그냥 아~스티어 그 마약그룹? 이렇게 낙인찍고 말지 근데 이세진은 그 재판 하나 바라보면서 처절하게 매달린게 아니라 자기 신념을 굽히지 않은 것 뿐인 것 같아소...
22 Sep, 09:45 AM UTC

@bae177_
스티어 배세진 3심까지 갔으면 최소 3년동안 재판했을텐데 혼자 스티어 마약그룹 누명 벗기려고 몇년동안 외로운 싸움을 해왔던거임 얘는.. 변호사비도 엄청 들었을텐데 번돈 변호사비로 다써서 재판 끝나자마자 일 알아봤을듯
22 Sep, 12:10 PM UTC

@bae177_
배세진은 어떤 시간대든 자기 좌우명과 특성대로 사는구나 해내고싶어라는 일념으로 믿어주는사람 거의없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승소해서 마약그룹 꼬리표 뗀 스티어배세진 해내고싶어라는 마음으로 스텟올려서 데뷔해서 소속사문제개비문제 있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활동 잘하고있는 테스타배세진
22 Sep, 11:52 AM UTC
폭주 기관차
@pogjugigwancha
아 근데 진짜 이세진A가 침착하게 이야기하는 와중에 테스타 배세진은 자기 방에서 햄바필 껴안고 코롱코롱 자고 있을 거 생각하면 너무 귀엽고 웃겨 🌟🐹 그러니까 스티어는 마약 그룹이 아니야. 🐹 oO(커어억...흠냐...)
23 Sep, 02:02 AM UTC
상습범
@you_wk0
케창 친구 진짜 개웃기다 실트 마약그룹 보고 돌판인줄 알고 찌찌 부여잡고 들어왔는데 못죽 이야기였대 하 ㅋㅋㅋㅌ튜ㅠㅠㅠ 개웃갸 https://t.co/nbU2Ag84Ej
22 Sep, 11:13 PM UTC
테실🧸💚
@tes2r2
이세진a가 스티어를 지키고 싶었던 이유엔 책임감 뿐만 아니라 부채감도 있었을 것 같다고 여전히 생각함 자신이 움직이지 않으면 끝까지 스티어는 마약그룹이 되었을 테니까 그래서 첫 전언이 스티어는 마약그룹이 아니다. 였겠지 다만 그 배경엔 멤버들에 대한 믿음이 아닐까 싶다
23 Sep, 09:14 AM UTC
구름빵
@Bag1016
여러분 ㅠㅠㅠ 우리 세진이 마약돌 아니에요ㅠㅠㅠㅠ 이번에 승소 했어요!! ㅠㅠ 너무 장합니다 ㅠㅠㅠ 스티어 마약그룹 아니다!! 이세진 마약돌 아니다!!! https://t.co/vjbPkzzWJA
23 Sep, 09:00 AM UTC
로윈
@loween_125
ㄴ같은그룹 멤버가 몰랐다는게 더 이상한데...ㅎ? -데한민국에 길이 남을 마약그룹 ㄴ마약그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 Sep, 09:12 AM UTC
으아악
@ehengheng08
다른장르사람들 마약그룹보고놀라신거보면귀여움
23 Sep, 08:56 AM UT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