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르가못

베르가못 is trending on Twitter. Popular tweets on 베르가못.
See top twitter trends from South Korea.

HappyFuneral
@H_H_Funeral
홍차 처음 마시는 사람들한테 얼그레이가 추천되는 이유를 사실 모르겠음... 난 얼그레이도 좋아하긴 하는데 이 베르가못 향이 솔직히 취향 많이 탈 법한데. 당장 그나마 좀 익숙할만한 오렌지필만 해도 호불호 엄청 갈리는데 생전처음 맡아보는 베르가못 향이 마음에 들 가능성은 낮다고 봄.
14 Mar, 01:59 PM UTC
국혼적폐
@mimi8888ak
사랑에 빠지는 사탕을 먹은 케일이 유독 달라붙어오기에 그래도 얘가 사랑이란걸 하면 이렇게 되는군.. 하고 씁쓸함 반 귀여운 반으로 지켜보던 알베르가 세시간 뒤 그건 사랑에 빠지는게 아니라 거짓말과 거짓된 행동을 하지 못하게 되는 자백용 사탕이란 사실을 듣게 됐을때의 두사람..
14 Mar, 02:45 PM UTC
바나나
@_banana_boy_
오늘 부치향수로 조말론 오드앤베르가못 살 생각이었는데 이 향을 차파국이 광고하는거 봤어 아 바나나's photo on 베르가못
15 Mar, 12:58 AM UTC
차 마시는 웜뱃
@tea_wombat
마쟈 차도 취향222233334444 랍상소우총 향이 거북한 사람도 바닐라 가향이 느끼하게 느껴지는 사람도 베르가못 자체가 화장품향이라고 느끼는 사람도 초콜릿이 인공적이라고 느끼는 사람도 있는 거지. 취향에 지식 여부는 필요없어. 요리연구가가 모든 음식 좋아한답디까.
15 Mar, 04:50 AM UTC
TT🐾ᓚᘏᗢ
@OwO_TTime
베르가못의 끝판왕을 만나고 싶다!!! 하시는 분은 베질루르 얼그레이 추천드릴 수 있음
15 Mar, 05:00 AM UTC
더블샷(실직함)
@_db_shot_
일단 입문으로 베르가못을 추천하지 말자
15 Mar, 04:39 AM UTC
안젤리카맘 세비
@sebis2ryo
아왠지...아왠지 안젤리카 머스크쪽으로 싸할것같기도하고 달것같기도함 잔향으로는 베르가못~사과향어울리지않는지 아사과개찰떡 목께에 얼굴 파묻으면 살갗에서 사과향 낭낭하게 날것갓죠
15 Mar, 06:34 AM UTC
❄FooL❄
@itsmefoolish
얼그레이 베르가못 가향차라 되게 호불호 타는데 왜 한국 차문화에서 홍차입문용으로 얼그레이 추천하는지 옛날부터 이해할수 없는 사람1
15 Mar, 05:42 AM UTC
지옥의 금차...요니ꈍㅅꈍ
@KUKU_T_T
베르가못향을 못견뎌하는 분들이 많은 걸로 알고있고 그게 바로 잉블같은 차보다 호불호가 분명하게 갈리는 편이라는 거 아닐까요? 그래서 입문차로는 호불호가 덜 갈릴 수 있는 차를 권한다~=얼그레이 말고 다른 차를 권한다~ 가 되는 것 같고요
15 Mar, 04:56 AM UTC
껌💐
@tipsygumgum
얼 그레이는 베르가못 향을 넣은 가향 홍차인데, 베르가못이 향수에 자주 사용되기도 하고 베르가못과 향 케미컬(대표적으로 linalool)을 공유하는 은방울꽃(뮤게)도 화장품이나 비누 향료로 자주 사용되기 때문에 홍차에서 향수 냄새가 떠올라 거북하게 느껴지는 분들도 계실 것 같아요..! 껌💐's photo on 베르가못
15 Mar, 07:30 AM UTC
불덕뽞음면
@agentleeduck
@firenightcastle ㅠ.ㅠ 얼그레이 밀크티로 푸딩만들어 팔고있는데 흑흑 부르기르님한테는 못팔겠네요 흑흑.. 베르가못향 싫어하시나봐요..
15 Mar, 06:49 AM UTC
소금
@SaltNSalt
나는 사실 베르가못 향이 뭔지도 모르면서 얼그레이 향 처음 맡았을때부터 너무 좋았기때문에 이게 굉장히 호불호가 갈리는 향이라는 사실에 엄청나게 놀랏다고한다...
15 Mar, 06:42 AM UTC
❆ J ❆
@j_erinon
얼그레이 흠 러시안들은 얼그레이 그러니까 베르가못향에 환장을 해가지구요 러시안st 차 브랜드에서는 거의 모든 가향차에 베르가못을 때려넣습니다
15 Mar, 05:47 AM UTC
✨윤슬✨
@YOUnSLE_1223
근데 트와이닝 얼그레이 티백 요즘 하루에 한잔씩 우려마시고 있는데 얘는 입문으로 그렇게 나쁘지 않은 거 같음 베르가못 향이 별로 안 진해서
15 Mar, 05:44 AM UTC
TT🐾ᓚᘏᗢ
@OwO_TTime
홍차 첨 시작했을 때 얼그레이랑 다즐링으로 시작했는데 이젠 얼그레이의 베르가못 향을 아니까 구별하긴 해도 다즐링은 아직도 잘 모르겠는 차 그냥 홍차맛 홍차(?) 약간 실론 같은(지나가세요 백 번을 마셔도 멍청한 평범한 알못입니다
15 Mar, 04:51 AM UTC
회왕의패중시계
@0803tls0215
기타의견: 얼그레이가 베르가못인줄 몰랐다
15 Mar, 04:43 AM UTC

@bbaekkug
베르가못 맛 좋아하는 인간이라 팥ㄷㅎ 좋아할수도
15 Mar, 04:37 AM UTC
🐰SHUNA / 슈나
@onehour_LC
나 : 최한 멈머모먼트 못 잡겠어요ㅠㅠ누구야 나한테 최한 최애될거라고 말한 사람ㅠㅠㅠㅠ ㄹ님 : 멈머가 아니라 충견 아닌? 나 : (이건가) 그리고 최애는 알베르가 차지해버렸는데...
15 Mar, 04:26 AM UTC
[미솨! 미솨!]⚾뉴⚾
@Neu_Seido
@reht_se 그게 아마 얼그레이는 그냥 홍차가 아니라 가향차라서 그럴거예요! 그게 잎에서 나는 고유한 향이 아니라 베르가못 오렌지 향을 입힌거랍니다! 일반 홍차를 힘들어하시는분들한테는 가향차를 드리면 좀 편해 하시더라구요(플로럴계는.... 모르겟습니다 프루티계가 처음인 분들이 조아하시더라구요)
15 Mar, 07:24 AM UTC
향수 봇
@perfume_auto
Un Jardin En Mediterranee Hermes 에르메스 자르뎅 메디테라네. 우디/아로마틱/그린. 피그 잎, 사이프러스, 레드 세다, 레몬, 베르가못. 여름에 어울리는 향수. 조향사 장 클로드 엘레나 https://t.co/r88GkoHqnH
15 Mar, 07:06 AM UTC
도미 네셔널지오그래픽
@marvel_Dominic_
얼그레이... 솔직히 처음 홍차입문 추천은 안함 갠적으로 루시피아나 마리아쥬 가향부터 시작하면 좋은듯 얼그레이중에 베르가못 향이 강한 차는 차게 먹으면 진짜 맛잇고(딜마) 트와이닝 페퍼민트,레이디그레이,과일가향 쪽이 괜찮은 편 가격 신경안쓰면 맛잇는 차 증말 많음ㅠㅠ
15 Mar, 06:50 AM UTC
이켱☕️🐖✨
@doll_ekyung
@SaltNSalt ㅋㅋㅋㅋㅋ 저에게 베르가못=화장품향이라고 인식시켜준 첫 얼그레이.....하지만 밀크티해먹으면 맛있는 얼그레이죠..!!!
15 Mar, 06:49 AM UTC
카르체
@0205_karche
나는 얼그레이로 홍차 첨 마셔봤는데 베르가못 향이 너무 좋았는데 오히려
15 Mar, 06:43 AM UTC
엠티가기싫어
@cjmovria
베르가못보고 유희왕생각낫어젠장
15 Mar, 06:21 AM UTC
조룸 (΄◞ิ౪◟ิ‵)
@_EEI
내 입문이 베르가못 가향이라서 그 계통 전체가 다 조아진 사람인데 그 중에 베스뜨는 역시 ㄹㅇㄷㄱㄹㅇㅜㅜㅜㅜㅜㅜ 일단 구하기가 쉽고 ,, 싸고,, 그 다음 차애가 뱃쥬만 에덴로즈,, 이거도 넘 조아서 게임 아이디로 썼었다...
15 Mar, 06:16 AM UTC
시에나
@siesiena487
베르가못이 호불호가 갈리는구나!😦 새로 뜯은 얼그레이에서 홍찻잎 냄새랑 베르가못향이 확 풍기는거 너무 좋아해서 일부러 한참 들이마시는데. 생각도 못해봤다...
15 Mar, 06:09 AM UTC
나맥주 D-13
@mebeer8
@I_Reum3 맨 첨에 먹은게 얼그레이였는데 베르가못향에 적응못했었다가 다른 차들 좀 마셔보고 마시니까 좋더라구용 티떱지 프렌치얼그레이 제일 좋아해요
15 Mar, 05:56 AM UTC
녹죽사 람감탱
@LT_AYU
졸라웃겨 저는 베르가못 팡인이지만 홍차늅한테는 탕평책을 채택하였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 Mar, 05:51 AM UTC
[4월모온]기침요정악뫄오
@dermond5447
얼그레이 그리고 뜨거운 물에 스트레이트 3분 이상 넣는 사람들은 차 노맛으로 만드는거라 생각함니다.. 떫다... 베르가못의 우수한 향이 나오지 않아
15 Mar, 05:36 AM UTC
(o̴̶̷̥᷅⌓o̴̶̷᷄ )
@Kick7he8ucket
아니? 얼 밀크티야말로 존노맛대잔치 아니던가 김페허는 얼그레이로 만든 밀크티는 납득하지 못하겠네 베르가못향이 우유랑 섞이면서 이상시리하게 비누맛을 낸다고
15 Mar, 05:25 AM UTC
[4월모온]기침요정악뫄오
@dermond5447
입문 차로 얼그레이..? 베르가못 향 싫어하시는 분들있을거 같은데 차라리 입문 차로 머스캣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이걸 왜 알아서 떠먹여야해 그냥 알아서 먹어
15 Mar, 05:24 AM UTC
유랑
@yurang_wanderer
홍차류 잘마시지만 베르가못은 나도 안마셔.... 베르가못 마시다가 토할뻔해서.... 그이후로는 잉글리시 브렉퍼스트나 우롱쪽으로 옯겨갔음
15 Mar, 05:16 AM UTC
현재(별관)
@10932_cm_now
베르가못 너무 강해서 얼그레이나 레이디 그레이는 저도 안권하는 편...특히 트와이닝 그레이 친구들은 온도 미스나면 확 향이 변해서 초보자들한테는 안권하는 쪽이구 가향이면 익숙한 가향이 더 무난하지 않을까 사과나 딸기나 시나몬이나 초콜릿
15 Mar, 05:13 AM UTC
지옥의 금차...요니ꈍㅅꈍ
@KUKU_T_T
@Drkill_yes 얼그레이마다 또 다 맛이 달라서 베르가못이 너무 안맞게 쓰인 차를 만나고 계실지도... 그 카페 얼그레이가 집사님께 맞았던 것이 아닐까요!? 저도 좋아하는 얼그레이, 아닌 얼그레이 따로 있답니다ㅋㅋㅋ
15 Mar, 05:08 AM UTC
Yi Ji-Sup
@wiseflame
(얼그레이 실트ㅋ) 보통 초심자는 밀크티로 마시니까 뭘 추천하든 도긴개긴ㅋ 그리고 보통 초심자들이 사는 싸구려 티백같은건 베르가못이 약해서 얼그레이나 레이디 그레이나 그맛이 그맛같더라ㅋ 난 밀크티로 추천했었음ㅋ
15 Mar, 05:00 AM UTC
개강한 찐빵 에디🦊
@AddictedHediard
어쨌든 나는 얼그레이에는 절대 초심자에게 추천 안함 베르가못을 화장품향으로 느끼는 사람이 적지않더라고 밀크티는 달달하고 부드러우니까 먹일수도 있겠지만 스트레이트 티로는 그닥... 물론 적응하고 먹으면 맛있어 초보자에게 추천 안한다는것 뿐... 그리고 가향보단 클래식한 차를 추천하는
15 Mar, 04:54 AM UTC
일단은 립스였는데...
@lipguin
@cm_clear 베르가못은 원래 취향타니까.... 저두별로 안좋아해요(ㅋㅋㅋㅋㅋ
15 Mar, 04:54 AM UTC
지옥의 금차...요니ꈍㅅꈍ
@KUKU_T_T
@redcatHDN 같이 유명한 클래식 라인인 잉블같은 경우는 마시면 그냥 차맛? 이라고 표현하는 분들이 많은데 얼그레이는 베르가못이라는 독특한 가향이 있어서 더 갈리는 것 같아요ㅠㅠㅋㅋ 잉블은 별로여도 그냥 무난하다는 식으로 말하는 분들이 많다면 베르가못은 호불호가 극명하게 갈리는 분들이 많지요..
15 Mar, 04:42 AM UTC
A R D
@carefulpoint
베르가못이 넘 취향이라 난 좋았음
15 Mar, 04:38 AM UTC
지옥의 금차...요니ꈍㅅꈍ
@KUKU_T_T
@redcatHDN 베르가못이 호불호가 갈리는 편입니다!!
15 Mar, 04:36 AM UTC
파랑파랑파랑
@seasoning_salt
베르가못이 어디가 어때서여
15 Mar, 04:34 AM UTC
3Bㅅㅍ*까마귀
@twin_kle_ML
헉ㅋㅋㅋ 나 딱 레이디그레이는 인정못해랑 얼그레이가 베르가못 가향차인줄 몰랐다파...
15 Mar, 04:32 AM UTC
새벽
@dear_my0218
개취로 얼그레이 밀크티는 정말 입에 안맞는다 가끔 카페에서 밀크티 시킬 때 꼭 물어봄... 얼그레이가 시각적으로 예쁘긴 한데 냄새가... 영... 내 혀를 확신하지는 못하지만 베르가못향이랑 우유는 영 아닌것같아ㅠㅠㅠ 이러는 나도 홍차 입문은 얼그레이로 했지만ㅋㅋㅋ
15 Mar, 04:31 AM UTC
사공
@40_inLOVE
얼그레이 진짜 귀족적이고 우아한 차라구요 조슈아님 사랑해 흑흑 조슈아 오시 하게 된 이후로 얼그레이나 베르가못 듣거나 맡거나 먹거나 암튼 접하면 아아 조슈아님 아아 하게되는 지경에 이르러버렷는데
15 Mar, 04:31 AM UTC
사공
@40_inLOVE
얼그레이.... 별로야..... 차에 베르가못은 되게 으으음 으으으ㅡㅁ
15 Mar, 04:25 AM UTC
🕳️
@CM_MI_
입문으로 치면 저는 소론쪽이고 결국 제 지론은 실학인데... 전 얼그레이 밀크티만은 절대 못 마시기때문에... (베르가못 특유의 기름+산미가 우유에 섞이는게 싫음) 입문은 다른 무난한 가향차로 시켜주고 점점 옅은 향으로 추천합니다
15 Mar, 04:24 AM UTC

See top twitter trends from South Korea.

ekla Home | Countries | Trends | @eklabot

Trending on Twitter - Worldwide | Argentina | Australia | Brazil | Canada | France | Germany | Italy | Japan | Mexico | Netherlands | South Korea | Spain | United Kingdom | United States

© 2018, ekla.in. All rights reserved. Created on 15 March, 2019 at 07:32 AM UTC. This page will be automatically deleted in 15 days. Reach out to sid@ekla.in.
ekla's service is built on Twitter's APIs. ekla is not affiliated with Twitter, Inc. ekla's service is intended to augment, supplement or enhance the service provided by Twitter at twitt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