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바람

비바람 is trending on Twitter. Popular tweets on 비바람.
See top twitter trends from South Korea.

진이별지민 🐥
@kk2010633
비가온다 비바람도 친다 우체국을 갈수없다 열심히 포장했는데 ㅜ ㅜ @BTS_twt #방탄과아미는하나 진이별지민 🐥's photo on 비바람
15 Mar, 07:45 AM UTC
리움
@LiliumH_27
비바람이 추위를 다시 몰고 온 오늘 오빤 잘 보냈나요? 초록니트타 보고 나니 자꾸만 생각나고 더 보고 싶은 초록강타💚 #초록엘프 얼른 따뜻해져서 우리 엘프 만나는 말은 초록초록 따뜻한 봄날이길, 잘자요💚 #꿈에서도예쁠엘프 #강타 #안칠현 리움's photo on 비바람
15 Mar, 02:59 PM UTC
아카이
@neenundwenda
비바람 부는 저녁과 대비되는 화사한 그리고 왠지 모르게 친근하고 익숙한 꽃들을 실컷 만지고 들여다보고 맡아볼 수 있어 행복한 시간이었다 메인인 장미 '골드'부터 '아네모네' 너무 좋아하는 '라넌큘러스'와 나와 잘 어울리는 것 같다는 연보라빛의 '스카비오샤' 그리고 전 강아지풀 잘 꽂는대요 https://t.co/HHHBDf4oXi
15 Mar, 04:07 PM UTC
Ne☁️🕊
@Nene0807lala
@elly240787 #청담_하성운관 #꿀귀_대왕구름_셍일축하해 비바람을 뚫고 달려온 하성운관,,, 천사하늘님이 콜라를 공짜로 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했는데 심지어 옆자리여서 완전 놀라버렸다는 후문,,, 구름엘리님도 익명의 천사 하늘도 정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하성운 생일 일주일 일찍 축하해🎂 https://t.co/AGfMqAdxYU
15 Mar, 09:13 AM UTC

@bomssaltong
원래는 밤식빵이 주제였다^^;;; 갑자기 밤식빵 몹시 먹구 싶어서😂😂 비바람 불어서 밤식빵 사러가기 힘든 날씨네여 차라리 좀 덥다고 느끼셔도 아직은 겉옷 좀 두꺼운 거 챙겨 다니시는 게 좋겠쯤다 앗참 내일 좀 춥다구 하네여 따땃하게 입으소서♥︎ (날씨뉴스 원문 : https://t.co/ihLEFuOps6) https://t.co/y3XSB0E50N
15 Mar, 08:46 AM UTC
🖇
@l_uvre
오세요 태민콘 천둥우박비바람이 있는곳
15 Mar, 03:38 PM UTC
하와이 문꿀오소리
@hulahula70
@Jombbang 안녕 하신지여!!! 비바람이 치는 바다 잔잔해져 오면 오늘 트친 오시려나~ 저 바다건너서. ~^^
15 Mar, 08:35 PM UTC
[ ❄반동결 ] { 이름님 천사 } { 월언니 체고 } _ 이스
@Ace__0303
아나 어제 름님이주신 사탕 사러갈려햌ㅅ는데 비바람에 우박에 오져서 못갔어 .... ㅠㅠ
15 Mar, 10:58 PM UTC
죠이
@AF23CT10N
@KSLUJB 외로운 두 사람의 영혼 갈 곳을 잃어 어딘가로 서럽게 헤매이다 여기 이곳에 멈춰서 낯선 세상의 비바람이 남긴 지독한 상처들을 따뜻한 온기로 나누어. /랄라스윗, 벨이 울리면 저도 화이신이한테 뭐 주고싶었어!!! 죠이's photo on 비바람
15 Mar, 05:03 PM UTC
믈믈
@dosl1232
시 흐린날이 좋다 비바람이 불어와도 흐린날이 좋다 천둥번개 치는날도 흐린날이 좋다 폭풍우가 몰아쳐도 흐린날이 좋다 엄동설한 폭설이 찾아오고 눈사태가 발생해도 흐리기만 하면 만사오케이 우중충한 잿빛하늘에 내 마음은 하이 텐션업 기부니가 좋아지는 흐린날은 다이스키네
15 Mar, 04:17 PM UTC
아라른 썰계
@Arashi_LoveYou6
마녀는 가족이 가장 아끼는 아이. 어려 면역력도 없고 그렇기에 최대한 빨리 죽을 수 있는, 이제 막 7살이 된 막내아들에게 저주를 가한다. 비바람과 천둥이 거세게 불던 그날 밤, 아이는 기분 나쁜 악몽을 꾸었고 정신을 차렸을 때는 가족들이 전부 눈물을 흘리며 자신을 내려다보고 있었다.
15 Mar, 02:10 PM UTC
타부
@Taboosvt
@nextpage_17 야자 끝나고 집오면서 비바람에 덜덜 떨면서 왔는데 책상에 보니 넥페님 스티커가 뙇...!! 정말 추위도 잊게 만드는 넥페님 스티커 ㅠㅠㅠ 실물이 백배 천배는 더 이뻐요!! 지짜 넥페님 항상 이쁜 굿즈들 만들어 주셔서 감사해용❤️❤️❤️ 타부's photo on 비바람
15 Mar, 01:29 PM UTC
한여름
@NoTaeminNoLife
그나저나 오늘 스탠딩 D구역 입장이 맨 마지막이라 우박과 비바람을 맞으면서 아무래도 D는 Die의 그것인가보다 했던게 불과 4시간 전이라니 역시 덕후는 강하고 탬뽕은 찐하다
15 Mar, 02:22 PM UTC
뇸뇸-소외감 느끼고있는 뇸뇸씨
@830105_1
@se_min_0408 여긴 어제 비바람이 갑자기 몰아치고 천둥 번개에...ㄷㄷㄷ 너무 춥더라구요;;; 감기 조심하세요!!!
16 Mar, 12:19 AM UTC
체랭 싸담
@chellaeng_S
몸 존나 빠개진다...5시부터 입장하는 7시 반정도까지 비바람 맞고 밖애 서잇다가 8시부터 10시까지 스탠딩 뛰고 왓더니 전신 넝마.. 뭉쳐놓은 걸레짝 같음 크킄.. 지금 내 의지대로 움직이는 선 눈꺼풀이랑 송가락 밖에 업음
15 Mar, 04:51 PM UTC
민트슈
@ma_luv_you
오늘도 최고의 무대를 선물해줘서 너무 너무 고마워. 나의 아티스트, 내 인생의 뮤즈♥ 팬들 배려한 구성도 고마웠구!! 말도 잘하던데ㅠㅠ귀엽고 사랑스럽고 멋지고 다 한 태민ㅠㅠ진짜 이 감동 어떻게 갚아야할지8ㅅ8비록 눈&비바람과 싸우고 스탠딩에서 고통은 받았지만 우리 태민이 덕에 넘 행복해 민트슈's photo on 비바람
15 Mar, 04:02 PM UTC
🍊탠스🐯
@togetherbeako
@kdhlove95 ㅁㅈㅁㅈ 왘 ㅋㅋ비바람진짜 호들호들ㅠㅠ 그래도 고생한 보람있었어요ㅋㅋ 👏수고하셨다에용ㅋㅋ 굿빰 동나잇되세용니니🐯💕
15 Mar, 03:28 PM UTC
상암록
@Ever_Dark_Green
@AngelBikerGang 비바람에 이성을 날려보낸듯
15 Mar, 02:22 PM UTC
주접라
@Dry_gxn
오늘 자라님이랑 데이트한거 아카이브! 완전 건라 나쁜자쉭임 자라님이 이 구리구리한 날씨에도 먼길 오셨는데 알람 세개를 못 들어서 늦잠 자질 않나 버스 초행이라 헤맸는데 지도앱 믿었다가 이상한데로 가지 않나ㅠㅠ 비바람 맞히고 춥게해서 넘 죄송했다 조만간 장롱면허의 먼지를 털어오겠습니다
15 Mar, 02:21 PM UTC
[ ❄반동결 ] { 이름님 천사 } { 월언니 체고 } _ 이스
@Ace__0303
@noari2019 잠깐 밖에 나갔었는데 .. 비바람에 우박에 심하더라 .. ㅠㅠㅠ
15 Mar, 02:16 PM UTC
[3코페 (토) 코코로💛]루토/다아루님🦄따까리
@Ruto5053
@Chiaki_for_ruto 헉 선배 많이 찝찝하셨겠어요...ㅠㅠ😭 저는 오늘 머리가 좀 아파서🤒 학교를 못가서 아까 병원에 진단서 떼러갔었는데 그때 우산이 없었는데 갑자기 비바람이 심하게 쳐서 좀 맞긴 했는데 그래도 집이 가까워서 빨리 뛰어가서 얼마 안맞었어요...!
15 Mar, 12:20 PM UTC
{반❄}뿝뿌뿌뿌뿌뿌응가응가응가응가응가뿌뿌뿝뿌뿌뿌뿌❤롤링0호팬❤나는 제2의 헐마이오니💕
@I_am_nem
지금 너무아파 어제 피구하다가 공에 발목 맞아서 넘어지고 오늘은 친구가 어깨동무하는데 앞으로 넘어졌어 오늘 사는곳이 바람이 넘심해서 우산뒤집어질까봐 비바람부는데 롱패딩입고 갔어
15 Mar, 01:57 PM UTC
주밤
@demienbam
@jiryeon_elly 환절기 행사 아닙니까 ㅜㅜ ㅋㅋㅋㅋ 넴 엘리님두요 이 비바람만 지나가면 따듯해지겠어요 🌸
15 Mar, 01:51 PM UTC
❤집지키는마녀❤
@roopretelcham3
오늘 날씨 정말 버라이어티 허다 비오고 천둥번개 치고 해가 쨍~했다가 다시 깜깜해 지고 싸래기눈오고 그 담에 비바람이 마구~~~와~~~
15 Mar, 01:36 PM UTC
광렬고기》뜸함《
@kogi_box_
어제 그래서 남부는 비바람천둥번개 짜릿하게잇엇고 다른지역은 우박에 눈에 그랫대용
16 Mar, 12:00 AM UTC
Mette@loveliver
@Mette_Jeong
새벽에 그렇게 비바람이 몰아치더니 잠잠해졌네 지금은... 좀있다가 밖에 나가도 될거같다
15 Mar, 11:59 PM UTC
미사
@Licht_Nebel
날씨... 어제 비바람이 몰아쳐서 내리던 비가 실시간으로 얼음이 됐었던 걸 기억하면 춥긴 할 것 같은데🤔 얼마나 추운지는 모르겠따 계속 실내에만 있었어서...
15 Mar, 11:52 PM UTC
momo_bot
@momone_bot
평온해지려고 너무 애쓰지 않아도 되... 폭풍이 몰아칠 땐 비바람에 몸을 맡기는 것이 자연스러운거야.
15 Mar, 11:38 PM UTC
마비노기
@mabinogi_book
광포한 폭풍이 불어 서쪽부터 동쪽까지 어마어마한 비바람이 몰아치니 바다는 걷잡을 수 없이 무거워지기 시작했다.
15 Mar, 11:09 PM UTC
,,🌸延優(花風千春)🌸
@__maehwa9dm
夜來風雨聲 야래풍우성 : 간밤에 비바람 치던 소리에 花落知多少 화락지다소 : 꽃잎은 얼마나 떨어졌을까?
15 Mar, 11:00 PM UTC
민하욱
@ur_only_luv
비바람이 불었다. 집이 무너질 것처럼 창문이 흔들렸다. 문득 눈앞에 사랑의 빛이 스쳤다. 죽음의 냄새를 풍기며.
15 Mar, 10:00 PM UTC
동방 스펠카드
@THspell_b
스펠명 : 토착신「케로쨩 비바람에 지지 않아」 Extra / 사용자 : 모리야 스와코 / 등장 : 동방풍신록 EX 동방 스펠카드's photo on 비바람
15 Mar, 08:35 PM UTC
김 강
@Kimgang_for
春眠不覺曉 춘면불각효 봄잠에 취해 날 밝는 줄 몰랐더니 處處聞啼鳥 처처문제조 여기저기 들리는 새 우는 소리 夜來風雨聲 야래풍우성 밤새 비바람 소리 거세더니 花落知多少 화락지다소 꽃은 또 얼마나 떨어졌을까 * 맹호연 - 春曉춘효
15 Mar, 08:18 PM UTC
네즈미
@nezumi_no_6
바람은 영혼을 데려가고 사람은 마음을 빼앗지. 대지여, 비바람이여, 하늘이여, 빛나라. 여기에 모든 걸 남기고서, 여기에 모든 걸 남기고. 여기에서 살자.
15 Mar, 08:15 PM UTC
영원한 7일의 도시 보구비문 봇
@Forever7_item
만일 세계에 암운이 깃들면 이것으로 비바람을 부르리라. * 소나무 지팡이
15 Mar, 08:02 PM UTC
🌿죽순이 된 곤약🌿
@gonyaaack_0310
🌸 무얼 찾으러 이 곳에 온 걸까 너는 혹시 알고 있니 얼마나 더 걸어야 할까 비바람 불고 모진 계절이 힘겨울 때마다 가만히 나를 안아주던 네게 다시 기대어도 되니 | 에피톤 프로젝트, 유채꽃 #고냑_자동트윗
15 Mar, 08:02 PM UTC
준콩
@katie19_14
비바람이 불어 흙탕물 뒤집어 썼다고 꽃이 아니더냐? 다음에 내릴 비가 다 씻겨주느니라 BBH_0107 #윤블리&준콩 #ㅈㅌ
15 Mar, 07:51 PM UTC
히로아카 대사봇
@with_heroaca
성화처럼...양도된 불은 아직 불씨. 앞으로 수많은 비바람을 맞아가며 커질 거다. 그리고 내쪽은 천천히 쇠약해지고 스러져가며 역할을 마치는 거지! [올마이트ㅠㅠㅠㅠㅠ]
15 Mar, 07:34 PM UTC
[해외러] ✨탈러I랑의 찍찍이&헨리의 짹짹이&지팡파 따까리✨
@LoveTalleyrand
사실 그냥 그날 비바람 오져서 그런 거 같은데 제가 겁쟁이라
15 Mar, 06:58 PM UTC
Fennec Foxy(그림계)
@fennecfox019
@Zizon_YB 38선이 2개인건 트루실화였군요..여긴 비바람..
15 Mar, 05:54 PM UTC
악셀 폰 페르젠
@Fersen_krbot
현실은 악마가 승리하는거야, 너는 그저 환상 속 공포와 어둠 잠들 수 없는 밤, 저 천둥소리 더 크게 들려와 거친 비바람, 다가오고 있어. 왜 너만 몰라, 넌 내가 필요해.
15 Mar, 05:54 PM UTC
임사서
@librarian_IM
아 이거 보니까 나 아까 비바람 뚫고 집 앞 카페갔는대 문닫앗던거 생각나는데 누나 억울하니까 그거 한입만 조라 임짠균 임사서's photo on 비바람
15 Mar, 05:43 PM UTC
Akamig
@_Akamig
당연히 아침은 못먹었고 또 그 거지같은 교수는 꼰-대질 하고 수업 늦게 끝내서 점심 못먹었고 그 다음 수업은 리 눅 스 입 문 이었고 저녁 먹으려고 맥도날드 갔다 오니까 비바람 불고 6시 수업도 비슷한 상태고 나와서 버스타려고 했는데 시간표 수정되서 놓치고 집에 11시쯤에 오고
15 Mar, 05:27 PM UTC
Y_Si_A
@Y_Si_A
누나.사람 일이란게 항상 날씨가 맑을순없잖아? 날씨가 항상 맑으면 조만간 사막이 되버릴거야. 비바람을 참고 견뎌야 새싹이 돋는거야.
15 Mar, 05:09 PM UTC
SYMBOL
@KSLUJB
@AF23CT10N 낯선 세상의 비바람이 남긴 지독한 상처들을 따뜻한 온기로 나누어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 대박 너무 좋아요 어뜨케요 죠이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5 Mar, 05:06 PM UTC
시인 장이지 봇
@Insoojang_bot
비바람 사이로 바람의 핏줄이 떠돌고 있었다./ 대기는 핏줄의 망상(網狀)이었다.붉은 손금이 거실 창문으로 사라졌다.//그녀는 아무데도 없었다./아마도 어느 먼 수몰 지구의 수몰선 아래로 간 거겠지. 초콜릿 파인애플 SunSet Swish
15 Mar, 04:30 PM UTC
다봉
@ddabongx2
@spiky_is 악 안돼요 비바람 싫어 나가지말어요 다봉's photo on 비바람
15 Mar, 04:21 PM UTC
뿌어빵
@dld_376
@Opalite_JD 다문이 풀만 먹는 다는 거 듣고 계륵이 다문이 쓰러지면 자기가 평생 업고 다녀야지 하구 속으로도 다짐한 애에여!!! 괜찮다!! 튼튼맨 2000년 지나도 튼튼맨!!!ㅋㅋㅠㅠㅠ 비바람 몰아치는 구멍 난 천장을 보며 저 별은 너의 눈망울과 같아..★이럴 능력이 없는 계륵이고.... 공부는 중요하지 않아요!
15 Mar, 04:20 PM UTC
마림입니다
@plzlbh
서울 경기 눈 왔어? 아까 천둥 치고 비바람 엄청 심했는데 조용해진게 눈으로 바뀐거야?
15 Mar, 04:16 PM UTC
건강한 생각
@00_joinforces
지금의 패미니즘이 남성을 범죄자로 일반화하고 욕만 하는 못된 악마 집단이라면, 그 범죄를 일으키는 남성들은 무슨 자연현상이라도 되는가? 무슨 비바람이야? 폭풍우야? 왜 당연한 일로 생각하지?
15 Mar, 04:13 PM UTC
사야
@dango_saya
태풍불고 비바람치는날 신나서 밖에나가 뛰노는 휴우랑 기겁하고 말리는 남사들 보고싶다.
15 Mar, 03:50 PM UTC
프리즘
@nokeybumnolife
아메오토코 태민.. 분명 3시쯤 맑길래 음 우산 안챙겨도 되겠네?! 하고 5시에 출발하는데 비 음청옴. 스탠딩 기다리는데 웬 우박이 우수수,,, 하지만 태민위한내사랑 비바람도 이겨
15 Mar, 03:42 PM UTC
호스
@wktkfgkwk_1818
@aji7282 오늘 비바람 엄청 불었는데 맛난거 많이 먹어서 행복했어요
15 Mar, 03:33 PM UTC
🍺누ㅡ오🍺
@wos2ow
뭐야? 지금 광주 눈비바람 불어.. 창문 덜컹거려 그리고 기온은 영하1도야
15 Mar, 03:29 PM UTC
잉잉
@inginguengueng
오늘 너무 오랜만에 기분 좋은 하루였다 아이앱 팝업 줄이 아주 길다고 해서 갈까말까 고민하다 오후 늦게 갔는데 왠걸 갑자기 비바람이 몰아쳐서 눈물날 뻔 했지만 그 덕인지 줄 안서고 후드 바로 살 수 있었다 남들은 몇시간씩 기다렸다는데..! 색깔도 올리브 아주 그냥 죽여줘요
15 Mar, 03:21 PM UTC
요이
@Yoi1207
@sita0045_ 어우 거기도 비바람 많이쳣구나 감기걸릴라
15 Mar, 03:13 PM UTC
레이니스
@rayness_a
3시에 퇴근해서 나돌아댕기고 눈비바람 맞고 엄마랑 폭풍수다 떨고 나니 기운 쭉 빠지네. 그래도 음식이 다 맛있어서 좋아. 뭐든 먹어지니까 좋다. 계속 먹고 싶어서 좋다.
15 Mar, 03:11 PM UTC
John R. Deacon
@DontYou_Misfire
@With_thedesire (응, 하고 답하면서 저도 따라 웃는다.) 지금은 어때요. 비바람치는 날에도 안 빼먹고 매일 데리러 오는 연하 애인 말이에요.
15 Mar, 02:54 PM UTC
KISOO KIM
@kisookim
모두에게 힘든 어려운 시기다... 밤이 깊어 비바람에 추워도 내일은 태양이 뜨길...
15 Mar, 02:51 PM UTC
체로연
@YuA_Honey
@kking_kkaang @BTOB_Chunghwa 연가용? 비바람이 치던 바다~
15 Mar, 02:50 PM UTC
해윰
@kdhlove95
@togetherbeako ㅋㅋㅋㅋㅋㅋㅋㅋ 단호박 탠스샘 (힝구 ㅋㅋㅋㅋ 오늘 비바람 뚫으며 갔다구요 진짜 우산 뒤집히고 난리통에 얻은 소듕한 민현배코포카
15 Mar, 02:50 PM UTC
[3코페 (토) 코코로💛]루토/다아루님🦄따까리
@Ruto5053
@Chiaki_for_ruto 아앗,, 제가 말을 조금 오해가 생기게 한 것 같은데... 아침엔 좀 많이 아팠는데 오후에 병원 갔을 때는 미열밖에 안 낳었고 집에 올때만 비바람이 불었었고 롱패딩입은 상태에서 모자 뒤집어쓰고 와서 괜찮아요😉
15 Mar, 02:36 PM UTC
Rumex[루멕스] (전; 찬빛😇✨)
@ha_cha_9
@moringa_chan_8 오늘 하루종일 셒구랑 함께해서 너무 젛았어요ㅠㅠㅠ 비바람에 미세먼지가득했지만... 너무 많은 일화가 생겨서ㅋㅋㅋㅋㅋ 질렀어는 중간에 끊겼어요ㅠㅠㅠ
15 Mar, 02:25 PM UTC
JEONG SEONGHUI
@OLIVEJEONG
오늘 외출은 김프. 날씨... 좋은지 했지만 새구두 신고 왔는데 비바람 천둥 번개 그래도 나의 외출은 성공! 예전엔 1일 2카페였는데 오늘은 1일 2식당.
15 Mar, 02:15 PM UTC
레나
@Lenaslyrics
I Love U 목숨 걸고 널 I Love U 비가 와도 눈이 와도 너와 함께 사랑할게 이것만은 약속할게 I Love U 비바람이 눈보라가 몰아쳐도 너만 오직 너 하나만 아끼고 지켜낼 거라고 주먹을 꼭 쥐고서 맹세해 _예쁘잖아
15 Mar, 02:13 PM UTC
김일두 가사봇
@kimildu_bot
늦봄 비바람 칠 때 다리 밑 팔짱 낀 아가씨 1집 곱고 맑은 영혼 <늦봄>
15 Mar, 02:04 PM UTC
러키
@1127__506
사실 아까 비바람을 뚫고 15분 걸음(비다맞았단얘기임
15 Mar, 01:52 PM UTC
비누
@_binu0
@yjs11755 비바람을 뚫고 왕복 3시간의 내 시간이
15 Mar, 01:50 PM UTC
하스
@heresian_has
맞어 나도 오늘 퇴근길에 비바람에 개쫄아가지고 50밟아서 옴...
15 Mar, 01:35 PM UTC
하루살이 인턴
@instant_tt_
아니 어쩐지 커튼치고 보는데 밖에가 난리났길래 베란다 갔는데 갈색 미세 먼지바람인지 먼지 엄청 불어대고.. 차 삐용삐용거리구.... 비바람에... 천둥번개에.....
15 Mar, 01:35 PM UTC
😐해삐한나😐
@happyasshit_xx
제발제발 내일 아침에 날씨 멀쩡하게 해주세여..아침댓바람 시험보러 가는데ㅠㅠ 비바람OUT 우박OUT 천둥번개OUT!!!!!!!!
15 Mar, 01:34 PM UTC
곽찬서
@sth_else_plz
@___Countless 바빠서 가끔 휘 글 읽기만 하고 나가서 그렇지, 소식들은 따라가고 있는 것 같네. 견우는 얼굴이 귀여워서 휙휙 올리다가도 멈춰서 한 번 더 보게된단 말이야. 나도 옷 중에 아끼는 건 다 반팔인데, 얼른 비바람이 그치게 되면 좋겠다. 지구의 좋은 날씨를 위하여. 오늘 저녁의 주종은 위스키로 결정.
15 Mar, 01:33 PM UTC

See top twitter trends from South Korea.

ekla Home | Countries | Trends | @eklabot

Trending on Twitter - Worldwide | Argentina | Australia | Brazil | Canada | France | Germany | Italy | Japan | Mexico | Netherlands | South Korea | Spain | United Kingdom | United States

© 2018, ekla.in. All rights reserved. Created on 16 March, 2019 at 12:32 AM UTC. This page will be automatically deleted in 15 days. Reach out to sid@ekla.in.
ekla's service is built on Twitter's APIs. ekla is not affiliated with Twitter, Inc. ekla's service is intended to augment, supplement or enhance the service provided by Twitter at twitt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