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다

사이다 is trending on Twitter. Popular tweets on 사이다.
See top twitter trends from South Korea.

[A구역] 맹맹
@mangmang_0524
ㅋㅋㅋㅋㅋㅋㅋㅋ정택운 젤피 제대로 저격함 "아니 1년 전에 찍은 게 12월에 올라오더라구" ㅋㅋㅋㅋㅋㅋㅋㅋ젤리피쉬 진짜 뭐 느끼는 거 없냐???ㅋㅋㅋㅋㅋㅋㅋ 고구마만 꾸역꾸역 먹다가 사이다 한 통 들이부은 거 같아ㅋㅋㅋㅋㅋ
10 Jan, 03:24 PM UTC
강명석
@ruciditykang
어용 언론 기자들이 직업 변호사인 문통이 카메라 앞에서 어버버 하지 않는다고 문비어천가 부를 때, 문정권 어버버 정치로 골병들어 드러 누운 한국경제 위해 날린 돌직구 사이다 질문 던진 기자다운 기자... 김예령 기자, 문재인 대통령 신년기자회견 최고 '화제'.. https://t.co/rXoxZIJPWq
10 Jan, 11:31 PM UTC
olivia 82
@GZkYS3n27X3oRvb
@ggodal @JMansei14 이거 너무 사이다 댓글인 것 같아요. 물론 아미 내부에서도 너무 민감하게 반응안하고 축하만 해줬음 좋겠네요.ㅠㅠ #DreiHilft #BTS @BTS_twt olivia 82's photo on 사이다
11 Jan, 02:21 AM UTC
nightging
@shbang_love
파산이 두려워서 법원에 읍소하는 인간보고, 무슨 적폐를 일거 해소할 '사이다'라 찬양하던 인간들은 도대체 뇌구조가 어떻게 되어있는거냐? 저렇게 철저하게 자본 중심적인 사람에게 ㅎㅎㅎ창피하다 창피해
11 Jan, 04:18 AM UTC
복숭아
@momo_o93
부먹찍먹 : 둘다💛 물냉비냉 : 물냉💛💛💛💛💛 짜장짬뽕 : 짜장 민초엄외 : 민초💛💛💛 치킨피자 : 치킨 문자전화 : 문자 반숙완숙 : 반숙 여름겨울 : 겨울 맥주소주 : 소주 김찌된찌 : 김찌 멍멍냥이 : 멍멍💛💛💛💛💛 콜라사이다 : 사이다 복숭아's photo on 사이다
11 Jan, 12:23 AM UTC
Lovetogether
@Lovetogether15
#하늘팟 #자캐_최애_팟캐스트는 들을수록 신명나는 사이다 말씀 https://t.co/1IQ1jmtemp 🌈하늘팟 인스타그램 오픈했어요 https://t.co/pzhwstFrc5
11 Jan, 03:51 AM UTC
417 (사일칠)
@wheeeein417
- 난 네가 먹는 것만 봐도 배불러. 잘 먹네, 우리 휘읺이. 젓가락을 든 휘읺이 고기를 하나 집어 많이 뜨거울까 봐 호오- 불어서 식힌 다음에 용섢에게 먹여주었다. 식혔음에도 불구하고 뜨거웠던 탓인지, 손부채질을 하는 용섢의 손에 사이다가 든 컵을 쥐여주는 휘읺이었다. - 언니 많이 뜨거워요? 417 (사일칠)'s photo on 사이다
11 Jan, 11:10 AM UTC
🍮아이메리끄🍮
@ff14_brown
사이다같지만 안에 든건 소주+탄산수다 🍮아이메리끄🍮's photo on 사이다
11 Jan, 10:33 AM UTC
୧ ⍢⃝୨ ‏{윌리엄 사랑해!)
@L177L3F007BANG
난 콜라도 좋고 사이다도 좋아랑 난 탄산음료는 다 마셔의 차이라구
11 Jan, 04:57 AM UTC
페퍼민트
@mint_books
그리고 작가님의 <악마의 시녀>가 카카오페이지에 오픈 됩니다. ☺️ 차원 이동해서 낯선 세계에 떨어진 23살 여대생 엘리카. 그녀에게 쥐어진 두 송이꽃. 뮤이 VS 에온, 그녀의 선택은? #육아물 #조련 여주 #사이다 여주 #길들여지는 남주 #힐링물 * 작품보러가기 : https://t.co/d17QIfp4v9 페퍼민트's photo on 사이다
11 Jan, 10:04 AM UTC
천재설탕
@best_of_me_BTS
@6__6__rin ㅋㅋ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 감사합니다 유진샘님 사이다 개쩌러요 🙊🙊🙊🙊🙊🙊
11 Jan, 09:47 AM UTC
천재설탕
@best_of_me_BTS
@6__6__rin ㅋㅋㅋㅋㅋㅋㅋ 샘님진짜 사이다 개쩝ㅂ니다 솔직히 방탄에게는 모르겟지만 방탄이랑 티엑스티는 경쟁자인데 ㅋㅋㅋㅋㅋ 굳이 후배라고 저희가 이뻐해야하나요 ? ㅋㅋㅋㅋㅋ
11 Jan, 09:36 AM UTC
SOHA
@soha_FF14
전 제가 코크파라서 자캐들까지 덩달아 감히펩시를사와 가 되는듯 아 머 물론 저는 없으면 펩시도 마시고 하지마는....사이다도 조와해....탄산조와ㅏ
11 Jan, 11:20 AM UTC
[❄️]단이
@kdain4194
부먹찍먹 : 일 물냉비냉 : 단 짜장짬뽕 : 주 민초엄외 : 면 치킨피자 : 다 반숙완숙 : 처 김찌된찌 : 먹 아메라떼 : 는 콜라사이다 : 다
11 Jan, 03:00 AM UTC
🌸鹿🌸
@reindeer8817
#지금_입고있는_하의_색깔과_마지막으로_먹은_것을_합하면_밴드이름같다 까만 사이다
11 Jan, 11:24 AM UTC
서기하
@Virgo_1030
부먹찍먹 : 찍찍찍 무조건찍 난 쥐다 물냉비냉 : 둘다싫음 짜장짬뽕 : 둘다조음 민초엄외 : 이게뭐임 민초랑 아메임? 민초 치킨피자 : 치킨 문자전화 : 문자 반숙완숙 : 반숙극혐 여름겨울 : 겨울 맥주소주 : 전17세여고생입니다 김찌된찌 : 된장 아메라떼 : 라떼 멍멍냥이 : 냥 콜라사이다 : 둘다
11 Jan, 11:13 AM UTC
정민
@MIN_JJANG_
부먹찍먹 : 찍먹 물냉비냉 : 물냉 짜장짬뽕 : 짬뽕 민초엄외 : 민초 치킨피자 : 피자 문자전화 : 저나 반숙완숙 : 반숙 여름겨울 : 여름 맥주소주 : 맥주 김찌된찌 : 된찌 아메라떼 : 라떼 멍멍냥이 : 멍멍 콜라사이다 : 물
11 Jan, 11:12 AM UTC
원누리😻
@wonuri_17
@Um610Me_SVT 아 음메님 손가락 내 손 붙잡고 쇼케 캐랜 공방 다 가야해서 소중하니까 안되겠어요🙄그냥 말랑한 젤리나 까까 들고가서 제 옆구리에 음메님 끼워놓고 먹여야지 🤪체하지말라고 사이다도 가져가서 먹는거 잘 지켜봐야지👀👀👀 비밀인데 제 옆구리 아주 푹신할거에요 네 비밀이에요 환영해요(아무말 원누리😻's photo on 사이다
11 Jan, 11:10 AM UTC
레즈오타쿠자아의탁미래지향적하츠네주접녀복자미쿠마치키유키쿤짬뽕인실질적길바닥사모예드탈모성질환고환
@bokja1557
악순환 노잼쩐다 세이라짭 나오기 시작하니까 한남덕오타쿠짭들도 나오기 시작해서 서로가 서로를 속이고 악순환됨 세이라짭들이 한남덕속여서 사이다짓했는데 그한남도 사실은 진성메갈페미였노 문제: 이제 둘 다 노잼 짝짝쿵
11 Jan, 11:07 AM UTC
라임
@ellime27
부먹찍먹 : 부먹 물냉비냉 : 물냉 짜장짬뽕 : 둘 다 민초엄외 : 엄외 치킨피자 : 치킨 문자전화 : 전화 반숙완숙 : 반숙 여름겨울 : 여름 맥주소주 : 맥주 김찌된찌 : 둘다 아메라떼 : 둘다 멍멍냥이 : 둘 다(애기) 콜라사이다 : 둘다
11 Jan, 11:06 AM UTC
불주먹
@PpJM31
@avloooted ※아이돌은 남친이 아니다※ 모르면 외우세요;; rt 1013 마음 567 ㅊㅁ)샘 내꺼드립 남친드립 극혐ㅠ ㅊㅁ이지만 샘 완전 ㅇㅈ이용..사이다👍👍
11 Jan, 11:05 AM UTC
Mamonde🌹
@mamonde00
후기: 너무너무너무 맛있어요.... 위스키50에 열대과일홍차티백2개에 작은사이다캔2캔 섞어서 마시면....👍 위스키 얼마 안들었는데... 까딱하면 취할수도...
11 Jan, 11:05 AM UTC
천사님 기다리는 렐님
@seirune
노라조 사이다 뮤비 첨 봤는데 좀..어..되게...음...역시 노라조
11 Jan, 11:03 AM UTC
C*SANAN
@imgoingback_505
음료수 취향... 이온=커피>탄산이지만 다 마시긴 하는데 그 영역 안에서 취향이 고정적인 듯 ㅋㅋ (콜라-펩시/사이다-스프라이트/카페-아메리카노/캔커피-라떼...근데 좋아했던 게 남양거라서 끊은 지 154316546만년 됐 고나머지 하나가 스타벅스인데 그냥 마시고 있음...)
11 Jan, 11:01 AM UTC
[트친소중]유 빈
@jyb1111
@mg5hNufUoriyWeA 와 사이다
11 Jan, 11:00 AM UTC
마도르는 도지마롤
@madol_th_Musia
부먹찍먹 : 담먹 물냉비냉 : 둘다 짜장짬뽕 : 둘다 민초엄외 : 둘다 치킨피자 : 둘다 문자전화 : 둘다 반숙완숙 : 둘다 여름겨울 : 둘다 시름 맥주소주 : 맥주 김찌된찌 : 둘다 아메라떼 : 둘다 멍멍냥이 : 둘다 콜라사이다 : 둘다
11 Jan, 10:59 AM UTC
계이하는김말이-메인트봐주세요
@a0132310
@Heul_K 심지어 완벽한 사이다같은 결말도 아니었어..
11 Jan, 11:29 AM UTC
홍시🌼
@mallangeee___
@monlife_b 소주 사이다 막걸리 1:1:1로 섞어 먹으면 ㄹㅇ로 입안에 팡파레 터지고 담날 머릿속 뱃속에서도 팡파레 터지자너~~~~
11 Jan, 11:27 AM UTC
Sakamoto_Chikasada
@Kim__Sakamoto
부먹찍먹 : 찍먹 물냉비냉 : 물냉 짜장짬뽕 : 짜장 민초엄외 : 엄외 치킨피자 : 피자 문자전화 : 반반(?) 반숙완숙 : 반숙 여름겨울 : 둘다시러 맥주소주 : 소맥 4:6 김찌된찌 : 둘다싫 아메라떼 : 에스프레소 멍멍냥이 : 냥이 콜라사이다 : 스프라이트
11 Jan, 11:27 AM UTC
옴모 계옮 메트 봐 줘
@OHMYY_
헐 진짜 용이산다가 실트엿음??? 난 콜라사이다를 잘못본줄알앗는데 와 대박이다ㅠㅠ 정주행한다
11 Jan, 11:27 AM UTC
정수
@taekyuheoyu
@xorjsld 아진자모랄까 부러 더 크게 깔깔거리는 거예요 진자 넘무 화낫아요 뒤에서 사이다 처먹다 제 머리에 뿌린 쌍놈은 사과도 안하고~~~~~~~~ 증맬 저가 조금만 더 인성이 파탄낫다면 제가 먹던 콜라 다 부어버릴번햇러요
11 Jan, 11:26 AM UTC
luy141
@luy141
사이다 넣어 만든 소스로 톡 쏘는 해파리냉채 만들기 ~!! https://t.co/TtYgfX1MTv
11 Jan, 11:26 AM UTC
아리루☃️
@Ariru_Pripara
사이다 너무 귀여워용...😭 https://t.co/GPJ562iFnH
11 Jan, 11:25 AM UTC
별이𖤐
@byeol99_
부먹찍먹 :먹먹 물냉비냉 : 물냉 짜장짬뽕 : 짬뽕 민초엄외 : 민초 치킨피자 : 피자 문자전화 : 문자 반숙완숙 : 반숙 여름겨울 : 겨울 맥주소주 : 맥주 김찌된찌 : 된찌 아메라떼 : 별로 멍멍냥이 : 멍멍x냥이 콜라사이다 : 콜라
11 Jan, 11:24 AM UTC
저녁술안먹어
@g0tong
쌈장+사이다는 막장말하는거갇ㅇ든데 막장이 쌈장사이다엿어??
11 Jan, 11:23 AM UTC
냥덕
@gogimuggi
부먹찍먹 : 찍먹 물냉비냉 : 물냉 짜장짬뽕 : 짜장 민초엄외 : 민초 치킨피자 : 피자 문자전화 : 문자 반숙완숙 : 완숙 여름겨울 : 겨울 김찌된찌 : 된찌 아메라떼 : 아메 멍멍냥이 : 냥이 콜라사이다 : 사이다
11 Jan, 11:22 AM UTC
pharscha young
@pharscha
#중앙일보 文에 "자신감 어디서" 질문, 결례일까 사이다일까 ? 질문 자체는 정당했다고 보나 질문을 하는 태도가 몰상식. 자신의 소개나 최소한의 기본적인사가 결여된 당돌하고 예의없는 여자. 많은 기자,앵커,방송인들 -기본의 임무보다 강박감이나 우월감에 사로 잡혀 본질을 벋어난모습. pharscha young's photo on 사이다
11 Jan, 11:19 AM UTC
내가 바로 씨오투
@__ssiotoo
@Mwaswa_ ㅅ ㅏ이다 머리요??? 그럼 하는김에 칠성 사이다로 초록색 머리에 위로 올리고 별모양 보석 얹기ㅣ어ㅓ때요
11 Jan, 11:18 AM UTC
준쩰
@pH_1boyyy
굿데이는 비트가 증말 ...... 도입부부터 사이다 원샷한거마냥 청량하고 막 ..... 첫 파트도 주넌인거 넘 조아서 주거버려..... 아저씉워너 치-일 윗 마 호미쓰 .....
11 Jan, 11:17 AM UTC
Hㅏ이 ㅁr이 네임 ㅇi즈 뫄솨!
@Mwaswa_
@__ssiotoo 토마토 머리는ㄴ평범해요ㅡ사이다 머리 할까요
11 Jan, 11:17 AM UTC
cocoro
@cocoroHOLLY
#호불호 부먹찍먹:소스를 안먹음 물냉비냉:물냉 짜장짬뽕:짬뽕 민초엄외: 좋지도 싫지도 않음 치킨피자:어느쪽이든 상관없지만 꼭 정하라고하면 피자 문자전화:문자 반숙완숙:완숙 여름겨울:겨울 맥주소주:미성년 김찌된찌:된찌 아메라떼:커피를 못먹음 멍멍냥이:무조건 멍멍이 콜라사이다:콜라
11 Jan, 11:17 AM UTC
긍비
@guengbi
부먹찍먹 : 무조건 찍먹 물냉비냉 : 비냉 짜장짬뽕 : 짜장 민초엄외 : 민초 사랑해 치킨피자 : 피자 문자전화 : 전화 반숙완숙 : 완숙 여름겨울 : 겨울 맥주소주 : ㅋㅋㅋㅋㅋㅋㅋ미자야 나 김찌된찌 : 김찌 아메라떼 : 라떼 멍멍냥이 : 멍멍이 콜라사이다 : 둘다 좋아
11 Jan, 11:17 AM UTC
정수
@taekyuheoyu
아 영화관에서 영화 봤는데 어떤 쌍놈이 나한테 사이다 뿌림 입에 있던 거 ㅡㅡ 아주 좃같아
11 Jan, 11:16 AM UTC
DIA
@pDIAMONDq
부먹찍먹 : 부먹 물냉비냉 : 비냉 짜장짬뽕 : 짬뽕 민초엄외 : 민초 치킨피자 : 피자 문자전화 : 문자 반숙완숙 : 반숙 여름겨울 : 겨울 맥주소주 : 맥주 김찌된찌 : 김찌 아메라떼 : 라떼 멍멍냥이 : 둘다 콜라사이다 : 사이다
11 Jan, 11:16 AM UTC
체 색 트친소맞갈해주새오
@REUUUSABLE
부먹찍먹 : 처먹 물냉비냉 : 처먹 짜장짬뽕 : 처먹 민초엄외 : 이게모야 치킨피자 : 처먹 문자전화 : 할사람없어; 반숙완숙 : 처먹 여름겨울 : 복합피부 체색은 둘다 싫어 맥주소주 : 까면 철컹철컹 김찌된찌 : 처먹 아메라떼 : 라떼 멍멍냥이 : 존좋 콜라사이다 : 탄산싫
11 Jan, 11:15 AM UTC
보쨔
@Un_killable
헐 아직 2019년 된 지 11일밖에 안됐지만 올해의 사이다상은 박의진님께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어우 짜릿해
11 Jan, 11:13 AM UTC
춘효
@clearas_themorn
스카이 캐슬 초반부에는 상류층의 허영심 비웃는 듯한 전개로 나아가다가 뜬금없이 타도 김주영으로 방향 튼 거 너무 마음에 안 든다. 이대로 이수임이 소설써서(수준 떨어지는 글이라 팔릴지는 의문이지만) 사이다 서사로 나가면 초반부의 의도는 유야무야 될 뿐임
11 Jan, 11:13 AM UTC
🏵지미🏵
@Mineroid
부먹찍먹 : 둘다먹 물냉비냉 : 물냉 짜장짬뽕 : 짜장 민초엄외 : 슈팅스타 치킨피자 : 치킨 문자전화 : 전화 반숙완숙 : 반숙 여름겨울 : 여름 맥주소주 : 맥주 김찌된찌 : 김치찌개 아메라떼 : 라떼 멍멍냥이 : 둘다 콜라사이다 : 사이다
11 Jan, 11:12 AM UTC
🌵
@S2bal9
부먹찍먹 : 주는대로 먹으 물냉비냉 : 물냉 짜장짬뽕 : 짬뽕 민초엄외 : 둘다 ㅂㄹ 치킨피자 : 피자 문자전화 : 둘다 ㅂㄹ 반숙완숙 : 반숙 여름겨울 : 겨울 맥주소주 : 김찌된찌 : 된 멍멍냥이 : 이거 고르면 사탄새끼아님? 콜라사이다 : 콜라
11 Jan, 11:12 AM UTC
이즈미의 55번째 테니스 공(달다)
@_dal_21
@sno_knights 콜라/ 사이다..!!!
11 Jan, 11:11 AM UTC
레뮤다
@LEGGOMUSICDIARY
28 대형마트 중고서점 서점 문구점 등등 너무 많다 29 이름 관련 별명 (정신차리라는 별명) 문고리 30 없 31 제로콜라 제로사이다 탄산수 32 읷 븏아걿 33 막장
11 Jan, 11:11 AM UTC
➴𝘿𝙍𝙀𝘼𝙈𝙀𝙀
@FORDREAM99
부먹찍먹 : 담먹 (담가놨다먹) 물냉비냉 : 비냉 짜장짬뽕 : 짬뽕 민초엄외 : 둘다 치킨피자 : 둘다 문자전화 : 둘다별로 반숙완숙 : 완숙 여름겨울 : 겨울 맥주소주 : 샴팡 김찌된찌 : 어흑둘다 아메라떼 : 아이스쪼꼬 멍멍냥이 : 닥쳐이런걸물어보다니 콜라사이다 : 둘다 ➴𝘿𝙍𝙀𝘼𝙈𝙀𝙀's photo on 사이다
11 Jan, 11:11 AM UTC
마감해 호롱아
@This_is_a_neil
@chi_kyung_nim 밀키스인가 위키스인가 기억 잘 안나는데 그게 소주랑 섞어 먹으면 비율이 어떻든 무난하게 괜찮다고 들었오..! 그리고 뭐지 쓸모 없지만 >>소주+밍고주스+사이다<< 이거 맛있는데 배율 잘 맞춰야해ㅜㅜ 절대 섞으면 안 되는 건 >>우유<<
11 Jan, 11:10 AM UTC
24
@kkolong3
부먹찍먹 : 둘다 물냉비냉 : 둘다싫어 짜장짬뽕 : 둘다 민초엄외 : ? 치킨피자 : 피자 문자전화 : 둘다 반숙완숙 : 둘다 여름겨울 : 여름 맥주소주 : 둘다 김찌된찌 : 둘다 아메라떼 : 라떼 멍멍냥이 : 멍냥 콜라사이다 : 스까
11 Jan, 11:10 AM UTC
계석
@gyeseok_x
몰라 뭐지,.,. 그,.., 콜라사이다대립.,,. 인건 기억나는ㄷㅔ
11 Jan, 11:09 AM UTC
비움......
@byeonghwajang
@yeahimadeit 진짜 사이다 발언!!!
11 Jan, 11:08 AM UTC
채다 랑εïз*:・゚
@V_chaedalang
@BBP3Y3pKIpB6NqO 밑에분이 사이다를 걸었으니 저는 우리집 고양이 2마리를 걸께요
11 Jan, 11:08 AM UTC
하연토끼🌸🐇
@DearRenaissance
@Bamtori_Dotori 흑흑 슬프니까 사이다랑 콘칲사갈래(츅
11 Jan, 11:08 AM UTC
밤쇼
@Bamnt_sho
@Saida_21_ 사이다님! 와주시겠서요❓❓
11 Jan, 11:07 AM UTC
마감해 호롱아
@This_is_a_neil
@chi_kyung_nim 어떤 술 먹는데? 사이다랑 음료랑 좀 섞어 마시면 좀 나을걸?
11 Jan, 11:06 AM UTC
아야카와 히나
@Hina_for_H
(사이다를 들이키고 있다.)
11 Jan, 11:05 AM UTC
ラミュ
@G5aRQpB9HxhTFsv
부먹찍먹 : 찍먹 물냉비냉 : 비냉 짜장짬뽕 : XX 치킨피자 : 피자 문자전화 : 문자 반숙완숙 : 완숙 여름겨울 : 겨울 맥주소주 : XX 김찌된찌 : 둘다 아메라떼 : XX 멍멍냥이 : 둘다 콜라사이다 : XX
11 Jan, 11:05 AM UTC
🎉봄비님은 방학중🎉
@bombee220
부먹찍먹 : 부 물냉비냉 : 물 짜장짬뽕 : 짬 민초엄외 : 민 치킨피자 : 둘다 문자전화 : 전 반숙완숙 : 완 여름겨울 : 겨 맥주소주 : 차라리 소주 김찌된찌 : 된 아메라떼 : 아메 멍멍냥이 : 냥이 콜라사이다 : 콜라
11 Jan, 11:04 AM UTC
윤이
@JYt5lz
@BBP3Y3pKIpB6NqO 전 마시고있는 사이다 걸게요
11 Jan, 11:04 AM UTC
😚ㄹㅇ김재헌이제 내앤캐래요시팔😘
@monkey_spener
@LAEDO7 ㄱㅋㅋㄱㅋㄱ사이다ㅋㄱ귀여워ㅠㅜㅜ 쓴거 싫어? 함서 푸스스 웃음서 귀여워서 뽀뽀,함 쪽 해주고.. 술린이 데리구 놀리기... 슬쩍 사이다잔에 소주붓고 사이다 섞은거랑 바꿔치기 함 해보기
11 Jan, 11:02 AM UTC
aXe
@dlgyrms1346
부먹찍먹 : 사주는사람따라감 물냉비냉 : 물냉 짜장짬뽕 : 짬뽕 민초엄외 : 엄외 치킨피자 : 포핑이빠방하면 피자 문자전화 : 전화선호 반숙완숙 : 둘다좋음 여름겨울 : 겨울 맥주소주 : 맥주 김찌된찌 : 둘다싫어 아메라떼 : 둘다 멍멍냥이 : 둘다좋아미침 콜라사이다 : 사이다
11 Jan, 11:02 AM UTC
jiming 애정해
@jiming2727
@bestusu 사이다다~~~~~~!!!제생각 과 어찌이리 말주변없어 답답했는데 제생각을 대신 쓴듯한.맞아요맞아. 기사댓글두그렇고 트윗안에서도그렇고 답답했는데 사이다입니다 고구마한박스 먹은게. 쑥 내려가는 글입니다. 우리 아미님들 같이 잘되자고여. 집안싸움하지말고...
11 Jan, 11:01 AM UTC
음식_봇
@Food_bot_o0o
▶칼로리표◀ 1인분 섭취량 기준 - 콜라 100kcal 라이트콜라 30kcal 사이다100kcal 미에로화이바 50kcal
11 Jan, 11:00 AM UTC
꿈냔
@_ggumnyan
부먹찍먹 : 찍먹 물냉비냉 : 물냉 짜장짬뽕 : 짜장면 민초엄외 : 엄외가 뭐야 민초 🌟로.. 치킨피자 : 치킨 문자전화 : 문자 반숙완숙 : 반숙 여름겨울 : 겨울 맥주소주 : ? 김찌된찌 : 된장찌게 아메라떼 : 카라멜마끼야또 최고 콜라사이다 : 사이다
11 Jan, 10:59 AM UTC

See top twitter trends from South Korea.

ekla Home | Countries | Trends | @eklabot

Trending on Twitter - Worldwide | Argentina | Australia | Brazil | Canada | France | Germany | Italy | Japan | Mexico | Netherlands | South Korea | Spain | United Kingdom | United States

© 2018, ekla.in. All rights reserved. Created on 11 January, 2019 at 11:31 AM UTC. This page will be automatically deleted in 15 days. Reach out to sid@ekla.in.
ekla's service is built on Twitter's APIs. ekla is not affiliated with Twitter, Inc. ekla's service is intended to augment, supplement or enhance the service provided by Twitter at twitt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