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진희

서진희 is trending on Twitter. Popular tweets on 서진희.
See top twitter trends from South Korea.

🥑
@rhgP_fks
구란거 알지만 또 속아준다 서진희... 🥑's photo on 서진희
11 Jan, 02:59 PM UTC
기갈의여왕
@hungrybian
ㅋㅋㅋㅋ시발ㅋㅋㅋㅋ 서진희5분만에 상황달라짐 ㄹㅇ주식하는기분ㅜㅜ 기갈의여왕's photo on 서진희
11 Jan, 02:58 PM UTC
티라
@A_npap_9
혜나 살려ㅅㅂ!!! 우주 어쩔거야 우주!!! 우리 예서 죄 없다!! 왜 세리한테 지랄이야!! 서진희 포레버!!!! 아악 스앵님 아악 티라's photo on 서진희
11 Jan, 03:57 PM UTC
아가피
@agapi_ww
서진희 안망했는데요 https://t.co/7IX7eRlZne
11 Jan, 02:55 PM UTC
아갈머리
@SKY_HAN_0
서진희 작가가 미는 공식 커플임 ㅎㅎㅎㅎ 아갈머리's photo on 서진희
11 Jan, 03:27 PM UTC
뽀대
@ppodaeganzi
언니가 내 롤모델인거 알지❓➡️곽미향이는 실타니깐❗️➡️하이고 등신❗️➡️언니 그새 많이.. 말랐다... 배틀레즈 서진희 0원히 4랑해 5래보자
11 Jan, 04:11 PM UTC
외않되
@why_doushite
야 jtbc!!!!!!! 미국에다 상장해!!!! 이거 그냥 미드 만들고 서진희 애프터씬 한번 내보내자!!!!
11 Jan, 02:58 PM UTC
이한
@really__sincere
5. 주영서진, 존버는 승리한다 6. 서진희 주식 다시 떡상 7. 스캐 가족들 다같이 모여서 싸우는 씬 개존잼 8. 우주는 저번에 이미 친엄마 죽은 것 때문에 아빠랑 크게 싸운 적 있고 방황했으며 이번 혜나 일이 트라우마를 극대화시킬 것 9. 승혜도 자기 자식 위해서는 변하는 모습이 충격적
11 Jan, 03:40 PM UTC

@JJinisright
찐찐 서진언니 비니까 서운했던거 다 쏟아내는거 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한서진 고개끄덕이면서 표정 아이고 그래쪄 아이구아이구 << 이거라 서진희 관계성에 또 한번 발려 나 깡's photo on 서진희
11 Jan, 04:06 PM UTC
기갈의여왕
@hungrybian
5분전에 서진희 개망했다고 존나 땅 치면서 울고있었는데 바로 주식 상승해서 엉덩이춤 추는 서진희러
11 Jan, 02:55 PM UTC

@JJinisright
아니 오늘 화 역대급이었어... 세리찐찐 투샷이다 난투극때 입터진 찐찐 서진희 화해 클럽엠디 차새리.. ㅅㅂ 역시나 결말은 개똥같지만.. 엄청난 회차였다
11 Jan, 03:12 PM UTC
덕후
@aa_761205
서진희 화해하는거보니 진짜 둘 관계에서 진희가 서진이한테 상대가안됨ㅋㅋㅋㅋㅋㅋ 호랑이 손바닥 위에서 놀아나는 한마리 쟈근 고양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 한서진 행동하는게 정말 어떻게 하면 진희 화가 풀릴지 너무나 잘 아는것ㅋㅋㅋㅋ 그리고 진희가 개노답 자기얼빠인거 너무 잘 이용함ㅋㅋㅋ
11 Jan, 03:54 PM UTC
티라
@A_npap_9
주영서진 서진희 하세요 이거 대박이야 오늘 주식터짐 존버는 승리한다 티라's photo on 서진희
11 Jan, 03:39 PM UTC
금성☄️
@Venus_in_HELL
이번 슼캐 요약 -서진희 재결합 불륜 -주영예서 잠
11 Jan, 03:20 PM UTC
보습💋
@plowshare_BS
4분만에 다시 흥함 서진희배팅 너무 흥미진진했다.. https://t.co/lTjZchk0LL
11 Jan, 03:01 PM UTC
준치(허슷인메인트)
@Fuck_th2_Labels
서진희 퍼주니까 맛없다 !!!!!! (수임 분량없어서 씅내는거 맞음)
11 Jan, 04:11 PM UTC
메인트 타래 보쇼 궈닌
@PR0P0S4L
서진희보다 몸싸움 피터지게한 서진승혜가 좋으면 문제있니..
11 Jan, 04:20 PM UTC
기갈의여왕
@hungrybian
진 심 아무리 봐도 서진희는 찐사랑인데
11 Jan, 04:11 PM UTC
티라
@A_npap_9
우리 엄마도 서진희 화해 불가능이라고 했어 이건 사랑이다
11 Jan, 04:27 PM UTC
오소( ͡° ͜ʖ ͡°)
@ppn_EX9
마자,, 오늘 슼캐 레즈파티엿서 물론 혜나예서는 좆창낫지만,, 서진희 주영예서 존나 흥한다
11 Jan, 04:21 PM UTC
뿌앵🏃‍♀️
@ppuaeng0116
야 근데 오늘 승혜서진 서진희
11 Jan, 04:18 PM UTC

@sssssunny123
그래도 오늘 서진희 앙큼색스랑 주영예서 찐섹스 봤으니까 됐다 ..
11 Jan, 04:15 PM UTC
열쇠
@zldlsejgpf
역시 서진희가 달다
11 Jan, 04:13 PM UTC
아리아나 캔디
@Siho_my_life
서진희 화해해서 .. . . 이 할미는 . 와방 기쁘단다 . . ^^
11 Jan, 04:27 PM UTC

@lucete0510_
결국 슼캐때문에 중국어 공부 1도 못했다... 괜찮아 서진희를 얻었어
11 Jan, 04:27 PM UTC
멍멍이는 야옹아라고 불러도 온다
@lOwOl_x_x
오늘 완전 서진희 떡상해야하는거 아닌가요? 서진이 얼굴보고 진희가 맘 약해지는것 좀 보세요..없던 생각도 나게 만드는데?????? 한서진 일부러 그러는거에요 진희가 자기 얼굴에 약한거 아니까.
11 Jan, 04:26 PM UTC
꾸자
@19_gguzza
내가밧을때 서진희 찐이다 진찐 바로 그냥 사르르 녹아버리잖아
11 Jan, 04:10 PM UTC
시카 촌장
@sicainmori
내 서진희 주식 돌려내요 염병
11 Jan, 04:10 PM UTC
콜라
@doggodie_cola
근데 서진희 사귀는듯
11 Jan, 04:06 PM UTC
염염이🐱💗🐶
@b6chYfbeZdUVr6X
서진희는 찐이에요 여러분
11 Jan, 04:06 PM UTC

See top twitter trends from South Korea.

ekla Home | Countries | Trends | @eklabot

Trending on Twitter - Worldwide | Argentina | Australia | Brazil | Canada | France | Germany | Italy | Japan | Mexico | Netherlands | South Korea | Spain | United Kingdom | United States

© 2018, ekla.in. All rights reserved. Created on 11 January, 2019 at 04:31 PM UTC. This page will be automatically deleted in 15 days. Reach out to sid@ekla.in.
ekla's service is built on Twitter's APIs. ekla is not affiliated with Twitter, Inc. ekla's service is intended to augment, supplement or enhance the service provided by Twitter at twitt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