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문제

시사문제 is trending on Twitter. Popular tweets on 시사문제.
See top twitter trends from South Korea.

서울
@catalog_lee
나는 내가 방탄 팬이라도 미대입시 한번이라도 해봤거나 지켜봐왔으면 절대 서울여대 문제 쉴드 못칠 것 같은데 대단ㅋㅋㅋ 방탄이 시사상식이다 아니다 그딴 게 중요한 게 아니라 자료 줬냐 안 줬냐가 중요한데 자료 안 줬다매ㅋㅋ 사전 기출문제 따로 있거나 보통명사 아닌 이상 자료 주는 게 정상임
11 Jan, 05:19 PM UTC
로그
@Bang_Tanboy_S
면접 실기 등등에서 방탄 관련 질문이나 주제는 시사 문제입니다^_^ 면접 실기 등등 대입 입사 등등 준비하시는 분들 참고하세요 방탄소년단 존나 사회적 이슈고 시사고 2018 기출문제예요 그걸 왜 모르지 집에 티비가 없나 폰이 없나 컴퓨터가 없나
11 Jan, 04:28 PM UTC
[커미션!] 🌙 꽃산 🚀
@8parachute8
미대입시 시사문제 알아가야하는건 맞는데ㅠㅠ 나도 드론 이런거 준비하다 갔는데 근데 주제에 삼성 드론에 대해 그리라고 나오지 않았잖아 케이팝 아이돌 정도로 했어야지ㅠ특정 상표는 시사관심이랑은 상관없지 솔직히 그 아이돌 알고 파는 사람들 시사관심있어서 파는거 아니잖아요?ㅈㅅ
11 Jan, 05:27 PM UTC
대략방전상태/HIRL
@hirl_0923
서울여대 방탄소년단이 왜문제냐면...진짜 시사이슈적으로 접근해서 낸문제였으면 케이팝이라고 썻겟죠.....특정 그룹을 지칭하니까 문제인거아냐...좀 생각이있는 출제자였으면 케이팝아이돌이 미친 사회문화적 영향 뭐 이정도로 써야되는거 아님? 나는 이래서 문제 이딴식으로 내는학교가 싫어...
11 Jan, 05:06 PM UTC
트윗타래 읽으세요
@5P42E39
아~ 그냥방탄뽕좀그만차라 머리에방탄좀빼얘들아... 니네가보면 왕 울오빠들 서울여대 정시실기문제! 뿌듯!ㅎㅎ 역시방탄! 하겟지만 3년동안 진심... 입시만준비하느라 시사뉴스에서 정치인들 좀보고 방탄은 그냥 빌보드1위아이돌~ 정도로만 알고잇던 팬아닌 입시생분들은 뭔죄냐진심..
11 Jan, 05:01 PM UTC
면지🤙
@2myunZ__
미대 입시 실기 문제로 나올 수 있는 주제다/ 아니다, 시사문제다/아니다로 팬이랑 팬 아닌 사람들끼리 설전하는 것도 사실 그건 주관이라 다 의미없다고 생각하고ㅋㅋ 문제의 타당성에 불합리함을 느끼면 가수말고 출제자에게 항의하라고~ 가수의 업적이 어쩌고 외모가 어쩌고로 야부리를 왜 터냐고~
11 Jan, 06:54 PM UTC
기준아 면허 취소하자
@LOV3_M3_R
입시 문제로 방탄 나온 것에 대해 말 나오는 게 자기 아이돌 욕 먹는 것 같아 앞뒤 분간 못하고 쉴드치는 분들 계시는데 이건 방탄이 입시 문제로 나와서 논란인 게 아니라 시사 상식과 무관한 주제가 나와 문제인 겁니다. 누가 특정 아이돌을 입시문제로 내나요. 어떤 그룹이 나와도 논란입니다 이건.
11 Jan, 05:02 PM UTC
미쳐버린 색마새끼
@Blue0raven
시사문제!!!!! 단골주제로 미래도시 많이 나오는데 삼성이 건설한 미래도시 엘지가 건설한 미래도시 이렇게 안나오잖아 ㅠ ㅠ ㅠ ㅠ ㅠ ㅠ
11 Jan, 05:38 PM UTC
페스까지 존버중인 아코로
@wodakawa
@AN_G0_ @gfoxy1029 ㅊ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국의 문화에 대해 서술하는 주제에 하츠네미쿠의 홀로그램 콘서트가 콘서트 시장에 끼치는 영향에 대해 서술하시오 이래도 시사문제니까 넘어갈수 잇겟네요
11 Jan, 05:50 PM UTC
경향신문
@kyunghyang
신년 벽두에 단행된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의 전격적인 중국 방문은 올 한해 한반도 문제의 전개에 무거운 시사점을 던진다. 조짐이 그리 좋지 않다. https://t.co/eFZIo4GnOO
11 Jan, 10:00 AM UTC
[C14b위탁]NIO@🐌
@nio_orig
뱅탠이 시사문제라니 난 거기서 랩몬이 젤 좆같고못생겼단것밖에 몰라
11 Jan, 05:25 PM UTC
스윗의의인화
@sweetpersonify
왜 자꾸 팬덤 웅앵웅이지. 주제가 방탄이 주장하는 그들의 이미지임? "내가 생각하는"이잖아ㅋㅋ거기에 해태를 그려넣던 진짜 인물을 집어넣던 창의적으로 표현하라는건데ㅋㅋㅋㅋ무슨 팬아트 취급을 하고 있어ㅋㅋ 방탄을 더 잘 알면 유리하다고? 당연한 얘기 아냐? 그럼 영화나 시사문제가 나와도
11 Jan, 08:41 PM UTC
LANGBOM
@spring__613
그리고 원래 미술은 한해동안 이슈였던 시사문제들을 보통 내기때문에 학원에서 공부하라고 시키고 아예 한해 시사 문제들을 대비해서 시험보는 학원도 있음 ㅆㅇ나 ㅇㄷㄱㅅ도 나왔고 김정은과의 놀이동산, 인터스텔라 이런것도 나왔는데 ㅂㅌ이 나왔을때만 이 난리가 나니 당연히 그냥 그 가수때문에
11 Jan, 08:52 PM UTC
✦[R24]미쿠리✦
@MIKURI_0829
경제 정치 시사문제는 왜 알어?!<라고 하면... 네... 수능쳐야대서 그런 소식은 알아야대구요 학교가면 선생들도 말해주잔아... 근데 방탄을 막 선생이 말해주고 그러냐고 그리고 역대 미대입시 주제에서 아이돌같은던 나온적이 없으니까 그쪽 소식 걍 귀닫고 사는데ㅋ 어쩌라고ㅋ
11 Jan, 09:23 PM UTC
빡대가리만 보면 달라붙음
@0vTfp1F6T1weP1v
@5P42E39 시사뉴스에도 방탄 나오던데요ㅋㅋ방탄팬들이 이런걸로 뽕찰것같다는 사고방식은 어디서 도출된건지ㅋㅋㅋㅋㅋㅋ8시뉴스 9시뉴스에 한동안 계속 나오던게 방탄이고 방탄이 뭐하는 놈의 그룹인지 멀라도 된다고요ㅋㅋ표현 기법의 문제를 자꾸 딴 데로 돌리는게 웃기네요ㅋㅋ
11 Jan, 08:57 PM UTC
시쿤
@flowerinfinite2
제발 뭐가 문젠지도 모르고 니들 왜 방탄소년단 몰라? 면접시사 문제야~ 하지마세요 면접 시사문제에서도 님들 방탄소년단 어케 생각함? 이렇게 안나온다고요 제발~모르면 입을 닫으면 됩니다
11 Jan, 09:30 PM UTC
탐라지박령
@ONOLOVER_eroe
진짜 다른곳도 아니고 여대 입시문제로 나온게 봥퇀이란게 너무 절망스러운데 2018년 주요 시사점이 그것밖에 없었나요 정녕
11 Jan, 09:28 PM UTC
🌷쵱밍🌷|그림연구를 위해 동결중|
@ming_bbuk
#서울여대_재시험 아니 존나 어이 없네 나도 입시 준비하면 실기 많이 하구 문제 많이 봤는데 ㅋ kpop도 아니고 특정 그룹을 표현하라해 ㅋㅋ미쳤니?^ 우리 예체능 하는애들이 시사랑 뭐 다 보고 사는줄 알아? 실기하는라 공부하는라 존나 시간 없는데 ㅋ 존나 웃기네
11 Jan, 09:22 PM UTC
mil
@kimhemil
아무리 맞는 주제가 없다해도 이게 뭐 이슈고 시사라고 할 수 있는 수준인지도 모르겠고 솔직히 일반인들한텐 알빠아닌거같은데 다른 시사문제 더 많고 좋은주제 더 많은데 주제에 뭘 평가하고 싶은지가 담긴게맞는지를 따지고있는데 껴서 우리 빌보드차트가수 모르는 니 잘못 염불.. 에효효효
11 Jan, 09:22 PM UTC
[알줴단] 지수 (●óωò●)
@AY130613
@kor0582 솔직히 전 잘 모르겠는게, 방탄이 아니라 싸이였어도 이런 말이 나왔을까 싶어요. 뉴스에도 정말 자주 나왔고 훈장도 받았고 대통령의 언급도 자주 있었던 이상 충분히 시사문제라고 생각합니다.
11 Jan, 09:20 PM UTC
✦[R24]미쿠리✦
@MIKURI_0829
적어도 교육과정 내에서 얻을 수 잇는 지식으로 내구요... 학생들이 모르는 단어는 주제용지에 단어 설명 적혀잇는게 기본입니다... 그 외 기타 시사문제는 올해 존나 핫해서 길거리 지나가기만해도 보이고 매일 뉴스나오는 류만 나와요.... ㅇㅋ?
11 Jan, 09:15 PM UTC
✦[R24]미쿠리✦
@MIKURI_0829
입시 문제 개갓이내서 말 생긴건데 팬들이 왜 발끈하지ㅋㅋㅋㅋ 님들한텐 대단한 뭔가일수 잇는데요 어떤 사람들한텐 방탄이 아무것도 아닐 수도 잇어요... 충분히 낼 시사문제 많음에도 굳이 그들을 낸 이유는? 계속 입시주제 시사관련으로 내놓고 무뜬금 방탄 내니까 어이없는거지ㅋ
11 Jan, 09:13 PM UTC
도 화
@DF10W3R
@DF10W3R 주제인데 그 논점 못찾은 거 아냐 ㅋㅋㅋㅋ 그게 왜 사회 시사 예술 쪽 주제가 될 수가 없지?? 교수가 걔네 팬이라 그런 문제를 냈겠어? 뉴스에 나올만한 큰 일들이 있고 그걸 사회 시사 예술 쪽으로 충분히 볼 수 있으니까 냈겠지
11 Jan, 09:11 PM UTC
붕붕 동그래미
@hawaii__JK
@yougotfooled813 그닥 시사적인 걸 강조하지 않는 학교인데 주제로 시사적인 주제가 나오면 안되나요? 잘 그리면 끝날 문제 잖아요 교수가 주어진 걸로 보겠다는데 맘에 드는 주제 나올 때까지 시험 안 볼 거에요?
11 Jan, 09:07 PM UTC
부우와 만화 보러갈 키읔님 (*゚◇゚)ノノ
@fq_n_2d
문화에서 시사 이슈고, 그래서 차라리 사회 논술 문제였다면 ㅂㅌ에 대한 호불호가 갈릴지언정 이해는 할 수 있었겠지 굳이 공예... 왜...
11 Jan, 09:01 PM UTC
쿠야
@iijjsh
@Siru5ex 님아 지금까지 대학은 현대 시사이슈를 문제로냈지 뜬금없는건안했어요 (시상관련된문제제외) 지금시사야 나는모르지만 저게 현재우리나라시사와관련이깊다면 당연히 공부했을거고.그릴수있음ㅎ 정 모르면 댸통령이미지로도 그릴거많구요
11 Jan, 08:59 PM UTC

See top twitter trends from South Korea.

ekla Home | Countries | Trends | @eklabot

Trending on Twitter - Worldwide | Argentina | Australia | Brazil | Canada | France | Germany | Italy | Japan | Mexico | Netherlands | South Korea | Spain | United Kingdom | United States

© 2018, ekla.in. All rights reserved. Created on 11 January, 2019 at 09:31 PM UTC. This page will be automatically deleted in 15 days. Reach out to sid@ekla.in.
ekla's service is built on Twitter's APIs. ekla is not affiliated with Twitter, Inc. ekla's service is intended to augment, supplement or enhance the service provided by Twitter at twitt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