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메리 is trending

앤메리 is trending on Twitter. Popular tweets on 앤메리.

[상태: ☠🌹💎 작눅] 김덕녀
@kimduckgirl
☠야 이 해적들아 그 rt 좀 감사합니다💕☠ 제 최애 페어/캐릭터가 오늘 공연에서 결혼했고 👭 사진까지 남아서 너무 기뻐서 바다에서 솟구치고 있습니다 사랑한다 해적 사랑한다 앤과 메리의 결혼을 축하하는 기념으로 달달한 아이스 초코 드세요 🙏 이 템페스트를 기억하라🙌 연뮤덕 한정 🙆‍♀️ https://t.co/ALOU2wXY6v
05 May, 02:21 PM UTC
🎈𝚂𝙷𝙾𝙾𝙾𝙽𝙶 사진🎈
@Shooong_memory
190505 #해적 밤 특공 커튼콜 _ 해적결혼식 #노윤 메리 #김순택 앤 사랑한다 너를 사랑한다 🎈𝚂𝙷𝙾𝙾𝙾𝙽𝙶 사진🎈's photo on 앤메리
05 May, 02:24 PM UTC
⚔️보라보라사랑하는 몽몽🏴‍☠️
@MMong430
[RT감사합니다][나눔] ✔️뮤지컬 <해적> / 찰랑페어 / 루이스&잭&앤&메리 / 띠부띠부씰 나눔합니다 ✔️5/6 월요일 2시 공연 :: 1시간 쯤 전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정확한 시간&장소 공지는 내일 이 트윗에 타래로 다시 올리겠습니다 ✔️잭&루이스 세트 / 앤&메리 세트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보라보라사랑하는 몽몽🏴‍☠️'s photo on 앤메리
05 May, 12:30 PM UTC
🎈𝚂𝙷𝙾𝙾𝙾𝙽𝙶 사진🎈
@Shooong_memory
190505 #해적 밤 특공 커튼콜 _ 해적결혼식 #김순택 앤 템페스트 어때? 앤 템페스트, 메리 템페스트. https://t.co/7JFvHi2aQq
05 May, 02:59 PM UTC
기억조각° ⬅️☠12낮19밤☠
@pieces_of_
190505 해적 특공 메리 - 노윤 앤 - 김순택 https://t.co/dY7ga8HsO9
05 May, 02:06 PM UTC
우유차
@haebarak
20190505 뮤지컬 해적 특별 공연 - 앤 & 메리 스페셜 스테이지 - 김순택 앤 & 노윤 메리 (4K) 2/2 결혼식 Wedding Song 현석준 잭 웨딩보이 추가 2분 8초 트위터용 편집 "역사가 거꾸로 흐를 수는 있을지라도 바다는 우리의 목소리를 기억하리라" 4K 무편집 영상 5분 2초 https://t.co/9234Lg5uvT 우유차's photo on 앤메리
05 May, 02:47 PM UTC
사야
@Sweetpealice
오늘 특공 커튼콜 하나는 찰랑 앤메리였고 나는 울었다 존나... 사랑해............... 사야's photo on 앤메리
05 May, 01:43 PM UTC
우유차
@haebarak
20190505 뮤지컬 해적 특별 공연 - 앤 & 메리 스페셜 스테이지 - 김순택 앤 & 노윤 메리 (4K) 1/2 결혼식 Wedding Song 현석준 잭 백기범 루이스 추가 "별이 남아나지 않겠다 / 해적들의 결혼식에 축포가 있어야지" 4K 무편집 영상 5분 2초 https://t.co/9234LfNT7j 우유차's photo on 앤메리
05 May, 02:43 PM UTC
✨빛ㄴr잖아 예밥 홉쁘✨
@TokJervis_love
하 이 영상의 모든 요소가 좋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우모기꿈일 줄 알았는데 해적 결혼식 반주 나와서 당황 - 그래도 바로 총 탕탕 쏴주심ㅋㅋㅋㅋ - 나 울면 어떻게 해?(절대 안 울 것 같은 앤) - 앤 템페스트, 메리 템페스트. 하며 감정 잡는 앤😭 택의 이런 감정 잡는 모먼트👍 ✨빛ㄴr잖아 예밥 홉쁘✨'s photo on 앤메리
05 May, 04:06 PM UTC
우유차
@haebarak
20190505 뮤지컬 해적 특별 공연 - 앤 & 메리 스페셜 스테이지 결혼식 중 김순택 앤 대극장 모먼트 "내가 이 세상에 태어난 이유(사랑한다 너를) 나 너를 찾아 내기 위해 나 오직 너를 만나기 위해 나 너의 손을 잡기 위해 너와 입맞추기 위해" 4K 무편집 영상 5분 2초 https://t.co/9234LfNT7j 우유차's photo on 앤메리
05 May, 03:08 PM UTC
쪼꼬
@creamilkk
메리 동기화 중인 쮼짹 ㅠ 190505 해적 특공 밤 스페셜커튼콜 '해적결혼식' 현석준=잭, 노윤=메리, 김순택=앤 쪼꼬's photo on 앤메리
05 May, 12:15 PM UTC
듀's 아직못다한이야기
@dew_pic
2019.05.05 해적 밤공 앤&메리 스폐셜 커튼콜 > 해적 결혼식 < #노윤 #김순택 듀's 아직못다한이야기's photo on 앤메리
05 May, 11:25 AM UTC
GGUMIM PHOTO🐿
@ggumim_photo
190505 해적 특별공연 커튼콜 #랑연 메리/잭 #임찬민 앤/루이스 나는 몰라 랑메리 찬민앤 안 사랑하는 방법... https://t.co/UFN9E5LyEc
05 May, 03:44 PM UTC
GGUMIM PHOTO🐿
@ggumim_photo
190505 해적 특별공연 커튼콜 #김순택 앤/루이스 #노윤 메리/잭 앤 템페스트, 메리 템페스트. https://t.co/jQLLmmz1cU
05 May, 04:25 PM UTC
💀뺙님⚔
@__1564
190505 해적 특별 공연 ⚔현석준 배우님⚔ 다 같이 메리 결혼 축하해주니까 쭌이 옆에 계시던 일반인 분들 오해하시겠다곸ㅋㅋㅋ 앤이 입고 나왔던 빨간 의상 질문했더니 원래는 같이 입으려고 했었대😭 부부잉데 같이 입어주지💧 >>부부 되니까<< 전투씬이 왜 이렇게 슬프냐는 쭌 귀여워 미쳐 악!! 💀뺙님⚔'s photo on 앤메리
05 May, 04:36 PM UTC
GGUMIM PHOTO🐿
@ggumim_photo
190505 해적 특별공연 커튼콜 #백기범 루이스/앤 #현석준 잭/메리 해적들의 결혼식엔 해적답게 웃어줘야지(?) https://t.co/hKsasuMTCE
05 May, 04:19 PM UTC
🔭호쀼15/21/총막👉레이니☠️🏴
@rainydaysatmo
190505 해적 특공 밤 스페셜커튼콜 - 결혼식 ::: 김순택 앤 / 노윤 메리 ::: 🔭호쀼15/21/총막👉레이니☠️🏴's photo on 앤메리
05 May, 04:22 PM UTC
쪼꼬
@creamilkk
앤메리 해적결혼식 키스 찰랑 - 메리가 조심스럽게 이마키스하니까 앤이 키스. 찐하고 길었다. 슌뉸 - 메리가 먼저 이마쪽하고 앤이 같은 이마쪽 화답 범쮼 - 앤이 먼저 키스함 이거 다 다른거만 봐도 페어별 스타일 보인다 ㅋㅋㅋ
05 May, 05:15 PM UTC
🔭호쀼15/21/총막👉레이니☠️🏴
@rainydaysatmo
190505 해적 특공 밤 스페셜커튼콜 - 결혼식 (2) ::: 김순택 앤 / 노윤 메리 ::: 🔭호쀼15/21/총막👉레이니☠️🏴's photo on 앤메리
05 May, 04:28 PM UTC
ann
@siesta_kitty
190505-2 해적 스페셜 커튼콜 해적 결혼식 김순택 앤 노윤 메리 백기범 루이스 현석준 잭 https://t.co/r0Y8408xZO
05 May, 03:33 PM UTC
[상태: ☠🌹💎 작눅] 김덕녀
@kimduckgirl
190505 뮤지컬 해적 특공 커튼콜 💎🌹 루이스 #백기범 배우님 잭 #현석준 배우님 앤 #김순택 배우님 메리 #노윤 배우님 케일럽 #랑연 배우님 하워드 #임찬민 배우님 그리고 그곳에 우리들이 있었다. https://t.co/G4UI3sLepg
05 May, 03:39 PM UTC
GGUMIM PHOTO🐿
@ggumim_photo
190505 해적 특별공연 커튼콜 #현석준 메리/잭 #백기범 앤/루이스 잘 생각해봐 생각해봤어 https://t.co/SmT6qMpmWV
05 May, 03:57 PM UTC
라즈사진
@raspberry_pic
190505 뮤지컬 해적 특공 커튼콜 앤 役 #김순택 배우님 메리 役 #노윤 배우님 사랑한다 너를 사랑한다 나는 영원토록 사랑한다 오직 너를 라즈사진's photo on 앤메리
05 May, 03:50 PM UTC
GGUMIM PHOTO🐿
@ggumim_photo
190505 해적 특별공연 커튼콜 #현석준 메리/잭 #백기범 앤/루이스 가. GGUMIM PHOTO🐿's photo on 앤메리
05 May, 04:00 PM UTC
GGUMIM PHOTO🐿
@ggumim_photo
190505 해적 특별공연 커튼콜 #랑연 메리/잭 #임찬민 앤/루이스 그저 앤 메리... https://t.co/t74aaupITS
05 May, 03:48 PM UTC
ann
@siesta_kitty
190505-2 해적 스페셜 커튼콜 해적 결혼식 김순택 앤 노윤 메리 ann's photo on 앤메리
05 May, 03:30 PM UTC
ᴄᴏᴍᴍᴏɴ ᴛʜʀᴏᴜɢʜ
@cmon_through_
190505 해적 특공 현석준 배우님 앤메리 겨론식때 세상제일 슬픈사람... #현석준 #해적 ᴄᴏᴍᴍᴏɴ ᴛʜʀᴏᴜɢʜ's photo on 앤메리
05 May, 02:56 PM UTC
우유차
@haebarak
20190505 뮤지컬 해적 특별 공연 - 마지막 인사에선 앤 김순택/ 메리 노윤/ 잭 현석준/ 루이스 백기범/ 앤 임찬민/ 메리 랑연 어딘가 허당스러운 인사 포인트가 보이는 듯 하다면 "기분 탓이야" 트위터용 편집 34초 해적 결혼식 포함 4K 전체 무편집 영상 5분 2초 https://t.co/9234LfNT7j 우유차's photo on 앤메리
05 May, 02:49 PM UTC
⚓️눞🏴‍☠️
@s__noopyy
190505 해적특공 2PM 스페셜커튼콜 루이스 백기범 잭 현석준 앤 김순택 메리 노윤 하워드 임찬민 케일럽 랑연 SPECIAL. 결혼식 (1) 죽음이 우리를 갈라놓지 못할것이며 삶이 우리를 방해하지 못하리라 ⚓️눞🏴‍☠️'s photo on 앤메리
05 May, 03:33 PM UTC
🏴☠오늘 호쁘, 햬젹10 12낮 17👉소율💕
@_SSoYul_
헐....손키스도 했어!?!? 앤메리 너므 아름답고 행복해보여😭💕 🏴☠오늘 호쁘, 햬젹10 12낮 17👉소율💕's photo on 앤메리
05 May, 05:17 PM UTC
앤.
@shoot_the_STAR_
앤 템페스트. 메리 템페스트.
05 May, 05:07 PM UTC
빅토리아
@writeinmyway
오늘 특공에서 느낀 점: 나는 모든 앤과 모든 메리를 사랑하는구나... 진심 앤멜만 봤어 극 내내(급기
05 May, 05:25 PM UTC
12밤!!!!! 슬기
@C1_0R_
나진짜 윤택뉸쩰 어무좋아서 어케.. 루이스앤을 더 좋아하는데 윤잭메리페어에 처돌이된거 어케생각하는지 예스윤씨 대답해보세요
05 May, 05:20 PM UTC
✨☠댐토리아🐳
@dango_uu
잭 :앤 장은 잘 봤어..? 앤: 그럼 잭: 짐은 다 잘 챙겼고? 앤 : 당연하지 잭: 마트에 뭐 두고온거 없어? 앤: 다같이 왔는데...? 메리 있고 , 루이스도 있고, 짐도 있어. 메리: 아, 캡틴을 두고왔네 잭:
05 May, 05:07 PM UTC
사야
@Sweetpealice
엄마!!!!!!!!!@@@@ 앤메리 미친 심장 뛰어
05 May, 05:04 PM UTC
새로
@saero111
앤메리 배에서 햇겟지........
05 May, 05:02 PM UTC
⚓️핻뜨
@haeddeu
아얻덬케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슬퍼 메리의 죽음이 둘을 갈라놓지 못할 것이며 앤의 나머지 삶도 둘을 방해하지 못할 거야 ㅠ
05 May, 05:30 PM UTC
대거왕북이
@kryTheocean
오늘은 앤메리 환생을 풀겠어요
05 May, 05:25 PM UTC
망고케잌 🍋
@fromhell_x
@crystalclear_aa ㅡㅡ얼렁 보시죠 메리디 앤 본디지는 보셬ㅅ지라?
05 May, 05:22 PM UTC
🏴‍☠️🌊🐋임한테충성하는린🌹💀⚔️
@mielmusical
난 앤메리 처돌이닉가
05 May, 05:21 PM UTC
찰랑찰랑 미님
@dbdusgkslifedd
20190428 해적 앤/루이스: 임찬민 메리/잭: 랑연 후기 양식 이렇게 쓰는데 계속 찰랑만 봐서 복붙하고 날짜만 바꿈ㅋㅋㅋㅋ
05 May, 05:21 PM UTC
김이박🐳👑
@apickadayalways
내 앤메리 어제 결혼했는데 증거가 없대...... 속상쓰 ㅠㅡㅠ
05 May, 05:16 PM UTC
🌊Mary Read🐉
@Neptune_for
@ST4RShooter 여긴 꿈이 아닌데, 앤. (작게 속삭이는 이름. 눈을 가렸던 손을 내려 뺨을 감싼다. 입을 맞출듯 고개를 기울였다가도 멈추고 웃음을 흘린다.) 그냥 메리. 다시 불러줘.
05 May, 05:16 PM UTC
레민👻
@evilJ2L
메리보다 앤이 더 여유로울것 같음 모든면에서.... 그리고 메리는 조금 서툴것 같고 모든면에서...
05 May, 05:12 PM UTC
🐢도리🐢
@dorybory
그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리가 '캡틴 건지러' 말하고 앤이랑 메리 들어가고 나서랑 앤이 '나랑 마시면 괜~찮아~' 하고 들어가고 나서 저 대사들 뒤에 택루 완전 그사세 보는 것 마냥 고개 끄덕이던거 넘 귀엽고 웃겼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05 May, 05:12 PM UTC
멍!바다젺⚓5/12밤은 저요!!!
@dongdongking
밤공....앤메리 보정 힘들어..8ㅅ8 라우로하다가 하려니까...다 뭉개져 ㅠㅠ
05 May, 05:11 PM UTC
아리
@aari0904
우모기꿈 듣는데 오늘 유독 꿈속어딘가에 내가 있었단 말이 확 박혔다 메리는 새벽녘 앤의 기억나지 않는 꿈 속에 처음부터 있었고 원래부터 함께였었고 또 다시 그 꿈속에서 기다릴 거니까 그러니까 기억나지 않아도 결국 아무리 물리적으로 떨어지게되어도 어차피 둘은 계속 함께일거란 생각이들었다
05 May, 05:11 PM UTC
🌈루나†
@Briller_lune
템페스트는 어때? 앤 템페스트, 메리 템페스트.
05 May, 05:10 PM UTC
🐢도리🐢
@dorybory
'잠깐, 캡틴이 뭔데 내 술 가지고 선심 쓰고 있어? 겨우 한병을 줘? 창고에 있는거 다 줘야지' 하고 잭한테 말하는 말투랑 술 못 마신다고 하는 메리한테 '나랑 마시면 괜~찮아~' 말하는 톤 다른 앤 정말 사랑해
05 May, 05:07 PM UTC
앤무새📣는빅토리아
@20190310start
결혼식끝나고 둘이 미소를 머금고 머리기대고 있던거 넘 애틋해보였어 앤과 메리 넘 넘넘 완벽한ㅠ
05 May, 05:07 PM UTC
레민👻
@evilJ2L
마르코란 이름이 더 익숙한 메리가 앤과 함께 있으면 자신을 찾는... 걸 넘어선 무언가가 있는거겠지...
05 May, 05:07 PM UTC
새로
@saero111
아 누가 배에서 하는 앤메리 진짜 한번만 써주셧으면
05 May, 05:07 PM UTC
✨☠댐토리아🐳
@dango_uu
ㄱㅇㅇ ㄱㅇㅇ 앤메리
05 May, 05:07 PM UTC
청서3 문의 연구소 이어폰
@sem_0210
뭔가 하나 더 간단하게 쓰고자고싶은데 앤메리를 쓸지 히후도를 쓸지 너무고민됨
05 May, 05:06 PM UTC
김이박🐳👑
@apickadayalways
졸리로저때 앤 몸짓 너무 우아하고 충격적이라서 다 휘발되고 내가 숨도 못쉬고 보고있었다는 것만 기억나... 같은 가사인데 루이스로 할 때랑 정말 완전히 다르고 너무너무 앤이라서 진짜 내머리 다깨졌어......... 졸리로저 그릴 때도 메리 보면서 그리는데 둘이 너무 꿀떨어져서 또 심장박살
05 May, 05:06 PM UTC

@stareAtyou_
로즈아일랜드 넘버에서 소란스런 바다, 해적들의 공동묘지... 무대 오른쪽에 나란히 서 있던 잭,앤,메리 모습이 마치 (웨스턴스타일의)영정사진을 보는듯한 기분이었다.
05 May, 05:06 PM UTC
레민👻
@evilJ2L
앤은 당찬 캐라는거 알겠는데 메리가 조금 아리까리해 메리는 포세이돈이란것밖에(
05 May, 05:05 PM UTC
새로
@saero111
아 미친 배에 둘만잇는것도 아닌데 어떻게든 빈 공간찾아서 하는 앤메리 넘 ...
05 May, 05:05 PM UT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