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텐션 is trending

업텐션 is trending on Twitter. Popular tweets on 업텐션.

들씨
@deul53
너허어어어무 사랑하는 김우석 영상 찾아옴 💖업텐션 우신이의 우당탕탕 길바닥에 8천원 버리기💖 나 이 영상 왤케 사랑하지.. 금발의(머릿결ㅠㅠ 김우신 사랑해서 그런듯,,, 들씨's photo on 업텐션
10 May, 11:57 AM UTC
おくぞう #업텐션 #UP10TION
@staybymyNS
1905010 PRODUCE X 101 [단독 선공개] 업텐션 cut🎵 기대기대💕 (원곡: 틴탑 “향수 뿌리지마”) #프로듀스X101 #PRODUCE_X_101 #프듀X #티오피미디어 #이진혁 #진혁 #김우석 #우석 #업텐션 #UP10TION #웨이 #WEI #우신 #WOOSHIN おくぞう #업텐션 #UP10TION's photo on 업텐션
10 May, 09:13 AM UTC
짐니
@ddanbi_
@tensionup_1013 크 도록.. 진짜 최고예요 캡짱👍👍😘 보고또보고..키링보자마자 갤럭시버즈샀어요 ㅋㅋ 행복합니당 감사해요 텐션업님 짱짱맨😭😭 짐니's photo on 업텐션
10 May, 10:05 AM UTC
바모
@baammoo
빅톤W 업텐션W 나오겠네
10 May, 03:18 PM UTC

@broducex101
kim wooseok (김우석) up10tion (업텐션) and wooshin (우신) was trending on naver top 20 search past 00:00 KST
10 May, 04:17 PM UTC
ひーちゃん
@hayasaki88
❤️OVERFILL❤️ 정말 감사하게도, 후기도 챙겨봐주셔서 이렇게 다시 보내주셨네요!!! 생각지못한 띠부씰까지 너무 고맙습니다😭 다시 한번 고맙습니다💛 또 좋은 기회에 뵐 수 있기를 바랍니다. 텐션업님💛 @tensionup_1013 https://t.co/x8ofP3U8CK
10 May, 10:50 AM UTC
Afreeca Freecs LoL
 @Freecs_LoL
존끄와 듀오로 텐션 업! 약속의 16렙 케일 보여드립니다 😉 https://t.co/sPDyZ4fluv https://t.co/Zg5h4Gwm1F
10 May, 12:12 PM UTC
김왈왈
@kim_walwal
업텐션 왜 비임? 둘이 빅톤보다 잘했는데
10 May, 03:19 PM UTC
발기찬
@balkichan
앙자르띠샹젤리제 업텐션 향수뿌리지마때 심하게 빠갠이후로 무표정으로 관전중
10 May, 04:18 PM UTC
정처
@jeong__214
업텐션 우신 병크 모르는 사람들 잇음? 하긴 좀 옛날일이긴 한데 모르면 존나 에반데 그 일부터 걍 쭉 싫어함
10 May, 03:24 PM UTC
얼빠 ⚾️🏐
@SK__JUMBOS
리얼루 정석 약간 끄듀 나가면 으쌰으쌰 하며 데뷔! 못해도! 어떱니까! 내일을 향해! 소리 칩시다! 하며 연생들 텐션 업시킬 사람,,, 너모 소중해서 야구장에 가둬둘꺼야 코이돌 판에 못넘겨,,,
10 May, 05:49 PM UTC

@broducex101
김우석 Kim Wooseok 업텐션 UP10TION 최병찬 Choi Byungchan 빅톤 VICTON was on naver trending search at 11/05 01:15AM KST 영's photo on 업텐션
10 May, 05:01 PM UTC
스포츠Q
@sportsqnews
'프로듀스X101' 티오피미디어 김우석 이진혁, "꼭 데뷔하고 싶어" 업텐션 데뷔 경험 有 아이돌 https://t.co/jpoFBCJXjD
10 May, 03:31 PM UTC
rin
@cluecrime
김진욱 사랑해 노수일 사랑해 고민수 사랑해 이진혁 사랑해 이창현 사랑해 김우석 사랑해 선예인 사랑해 한규진 사랑해 이환희 사랑해 이동열 사랑해 업텐션 사랑해
10 May, 03:49 PM UTC
우고
@cat1o27
업텐션 우신 실물 후기...jpg 우고's photo on 업텐션
10 May, 06:51 PM UTC
뚝현딱희
@hyun_S2_S2
나진짜 업텐션 노래 처돌이라서 맨날 무대 영상 봤는데 이진혁 존나 파트 두세마디 밖에 없어서 이진혁의 존재 자체도 몰랐다고 노무 억울해 10명 중에 9명을 알았는데 그 한명이 이진혁이라고,, 근데 이진혁이 좋다고ㅅㅂ
10 May, 06:47 PM UTC
OIMH
@imae2mae
업텐션 무대인줄 OIMH's photo on 업텐션
10 May, 05:58 PM UTC
플런
@plunnx
술먹으면 텐션도 올라가고 리더쉽도 강하지만 이사님 같은분한테 가서 원호형 자랑하는 유기현 성격 개귀엽고 섹시해서 미치겟다 와중에 분위기 띄우려고 돈매스업마텝포 추는 남자 i love yoo 플런's photo on 업텐션
10 May, 04:45 PM UTC

@blos2om_8O5
장미 좋아해주는 사람들 많아서 넘나리 기분 좋음 걸캅스 생각만 해도 넘 업돼 거의 뭐 수란잔 했을 때 텐션임 ㅠㅠ
10 May, 04:28 PM UTC
❤️귀염섹시치에❤️
@ifchie29
박제업처럼 날 새구 ㅋㅋㅋ 하이텐션 되서 가게찌.......
10 May, 04:07 PM UTC
리비
@LIBIWS
오 업텐션 실검 12위네
10 May, 03:50 PM UTC
aimankyuichi
@aimankyuichi
@TEEN_TOP 틴탑 화이팅!!웨이 우신 업텐션 화이팅!!!
10 May, 03:34 PM UTC
정처
@jeong__214
@hchchc_6 업텐션 우신 2년 반? 전에 소mi 가슴 만졋엇음 2 번
10 May, 03:25 PM UTC
[앤부위] 로미
@HEART__ATT4CK__
아 ㅅㅂ 업텐션 예능할줄 안다ㅅㅂ
10 May, 03:25 PM UTC
흠흠푸린
@HHpurin
언니: (업텐션 너왔을 때) 쟤네 누군데? 아 내가 예전에 잠깐 좋아햇던 애들이자낰ㅋ 언니 : (빅톤 나왔을 때) 쟤네 누군데? 아 내가 예전에 잠깐 좋아햇던 애들이자낰ㅋ
10 May, 06:21 PM UTC
워홀러!상모솔새!🏳️‍🌈
@jjhn4228
나 휴식 끝나고 오니까 갑자기 나보고 정....너 사과할거있어.......하길래 ??하니까 자기랑 동갑인줄알고 막 반말했다고 사과하길래 편하게 말해도 된다고 상관없다니까 다시 텐션 업되서 판타스틱베이비 부름ㅋㅋㅋㅋ
10 May, 06:18 PM UTC
일 동댐 불쌍한 묘묘
@_HARAPEKOO
뷰잉 콜링... 근디 얌전하게 다녀올라켓는데 또 텐션업되서 주접 존나 떨면 엌저지 씌발...
10 May, 06:15 PM UTC
ydujd
@ydujd1
텐션업텐션다운 이거누가쓰나했더니 몬애기들이 쓰는거보고 놀람... 일본활동해서그런가
10 May, 06:14 PM UTC
5월 클랜전 빨리 열어주세요
@Sh_D_Ssong
업텐션? 그 성추행터졌던 거기아님?
10 May, 05:45 PM UTC
공심🦖
@0_shim_2
어우 어깨가 아파온닼ㅋㅋㅋㅋㅋ 아까영화보기전에 럭비공 넣기 했는뎈ㅋㅋㅋㅋ넘 재밌어서 친구랑 하이파이브하곸ㅋㅋㅋㅋ 텐션 넘 업돼서 했낰ㅋㅋㅋㅌㅌㅌ
10 May, 05:41 PM UTC
소나🐤tvN그녀석/Jus2
@sonn_nna
@gliiiiing 걔 업텐션 걔 아닌가요... 저 걔는 무조건 거르고 있는데ㅋㅋㅋㅋㅋ
10 May, 05:21 PM UTC
김성현 살려
@sxx1443_
@eent_3 ㅇㅇ...근데 업텐션이랑 빅톤 나올 때 걔만 안나옴...
10 May, 05:17 PM UTC
들씨
@deul53
얘들아.. 난 지금 굉장히 슬프고 눈물나니까 존나 멋진 업텐션 위험해 보자.. 김우석 센터에서 춤출때 개멋있어..사랑해 센터천재 김우석 들씨's photo on 업텐션
10 May, 05:11 PM UTC
🍋낑렘🍋
@ggingrem
사실 업텐션 진짜 좋아했었는데 데뷔앨범 꺼내보고 약간 울컥 .. #업텐션 #김우석 #이진혁 응원할게 잘될거야 https://t.co/bneSHMRc3Y
10 May, 05:10 PM UTC
우석 프로듀사❤
@wooseok_produce
근데 그룹 있는 애 원픽이니까 좋은건 그래도 데뷔조 떨어져도 업텐션에서 볼수 있다는 안정감이랄까 그런게 있단거 프듀 1,2둘다 그냥 연생이 원픽이라 데뷔조 들어도 걱정 안 들어도 걱정이었는데 그래도 우석이가 데뷔조 들려고 노력하니까 난 우석이가 어디에 있든 항상 널 응원하고 지지해♥
10 May, 04:58 PM UTC
밴갈이안될수가없다
@JrZVzicjPMrjlMg
현남친 병선오빠가 있지만 사실 내 전남친은 창식오빠거든 근데 이오빠가 그 업텐션 이진혁 닮음 밴갈이안될수가없다's photo on 업텐션
10 May, 04:55 PM UTC
묨묨
@ejwntpdy
@do_y0un9 어흨 어울리는 머리가 업서서 막했눈데 도영님이 잘어울린다구 해주셔서 텐션 올라가버려유 ㅠㅠ ㅠㅠ 이도 너무 예쁜거아세요............ 이도가 참 잘생기고예뻐서말이예요 엉엉엉엉 (
10 May, 04:49 PM UTC
루드베키아 블루 스플래쉬
@Lud_records
(;) 이런.. 아니, 음. 그래..☆ (고장남) 이런..☆ 기분이구나, 텐션업이라는 건...☆ (벌써부터 피곤해져서 웃는데 안 웃음)
10 May, 04:49 PM UTC

@sibal_xibal_
ㅅㅂ 미쳤나봐 나 존나 개쩌는듯 지마 그 뮤비보는데 우신이 있어서 애들한테 야 여기 업텐션 나옴? 이랬는데 애들이 시벌 안나온다는거임 그래서 내가 아닌데... 봤는데 우신... 우신 걔.. 잘모봤나핸디 ㅅㅂ 맞았어 돌았나 내 눈알 개쩌네
10 May, 04:46 PM UTC
쪼댕🐶
@KUoErJnYeuOPq6P
@2002113O 업텐션이에영! 이분..큐.. 쪼댕🐶's photo on 업텐션
10 May, 04:42 PM UTC
한나@JJOYUB을주시오
@Plain__asia
그리고 빅톤이랑 업텐션? 으로 데뷔한애들도 나오더라 근데 확실히 한번 데뷔했던 애들은 잘함. . . . .
10 May, 04:39 PM UTC
만두
@Joomanmandoo
@It_s_well 업텐션 옛날에 뭔일 있지 않았나요ㅠㅠㅠ그거때매 넘 거슬려서 못뽑는중···
10 May, 04:36 PM UTC
TODAY'S 777★!
@LUCKY_for_U_
사한은요? 안 먹었으면 같이 갈래요? 뭐랄까 사한이랑은 식사 이야기를 많이 하는 것 같네요! (조잘조잘)(텐션업↗)
10 May, 04:29 PM UTC

@Produce4th
김우석 그냥 분량좀받고 떠서 업텐션하자ㅜㅜㅜ데뷔조 좆창났어 그래도 투표는할게...
10 May, 04:25 PM UTC

@ddanary_sojung
근데 나는 김명준 말투 제일 사랑해ㅠㅠㅠ 텐션 업된거말고 찐 현실말투ㅠㅠㅠ
10 May, 04:19 PM UTC
일라
@Iira_1812
1차로 쇼파니보면서 천천히 맥주 한캔클리어하고 지금 운동회보면서 한캔더!! 크크크 ㅋㅋ 텐션업! 치맥이 최고쥬 ㅋㅋㅋ
10 May, 04:06 PM UTC
다이뤄지길
@nanalalalovee
[MV] UP10TION(업텐션) _ White Night(하얗게 불태웠어) https://t.co/kwHsKs8boF ผ่าน @YouTube
10 May, 04:05 PM UTC
수일찡 개멋있쿤
@kuns_Buin
up10tion 일급비밀 업텐션업!!!!!!!!!!!!!!!!!!
10 May, 04:00 PM UTC
받성
@SeaCastle_
업텐션 한명이 걍 얼굴 압살인데
10 May, 03:47 PM UTC
HO HO
@My_Hoseok_
솔직히 나도 한국보다 해외에 있을 때 더 많이 웃는 모습이 보이고 더 활발해졌달까 ㅋㅋ 텐션이 업된 걸 자주 느낌. 근데 그건 지극히 내 주관적인 생각일 뿐이라서 말 못 했는데 이제는 말할 수 있다. 나랑 같은 생각하는 사람들이 꽤나 있다는 것 때문에. 앞으로 아무런 피드백이나 대책이 없으면
10 May, 03:33 PM UTC
수일찡 개멋있쿤
@kuns_Buin
up10tion 업텐션 설악여중 스쿨어택 해주세요❤
10 May, 03:30 PM UTC
눈꽃나래 🎗
@ksilsh1106
@Chungram_ 헉 네네...!*''* 람님 이셨구나... 제가 연습 끝나고 뭔가 텐션 업 되어있어서 못 알아봤던 것 같아요..ㅠㅜㅜㅜㅜㅜㅠ다음번에는 꼭 인사드릴거에요...!!😎
10 May, 03:29 PM UTC
날봐민혁
@hutababy_
들을때마다 텐션업 되겟누ㅠㅠㅠㅠ비트 존좋
10 May, 03:27 PM UTC
작은것
@niaebiya
나 사실...당시에 업텐션도 좋아할 준비가 되어잇럿는데 그때 머...머...머그랫지만
10 May, 03:26 PM UTC
겨울, 달🌙 😻
@Dhiver_lune
@WwwJjung 후음 ...나중에 나중에 억밈 뵙게 되서 쩌엉말 친해지면 술 같이 한 잔하고 싶슴다 (술 마시면 텐션 업되는 새럼)
10 May, 03:25 PM UTC
베에리🍓
@ekmds_56
김우석 여돌 성추행한 걔 아니야...?? 업텐션에 그..
10 May, 03:24 PM UTC
만필
@manphil_
헐 미친 빅톤랑 업텐션 같은 방이노 ㅋㅋㅋㅋ
10 May, 03:24 PM UTC
품새
@poom__sae_0
@BP_16_0808 엥 나 업텐션 걔네 노래 아는데 뭐였더라 그 아 그 뭔 기억 안나는데 하여튼 걔네 노래 앎
10 May, 03:22 PM UTC
헤르쯔
@923hertz
업텐션 애들이 더 잘한거같은데
10 May, 03:21 PM UTC
맹고무앙
@limeshake_
오홍..업텐션 개잘햇는데 왜 비져..?
10 May, 03:21 PM UTC
(소위즈원)은나손
@DC_ENS
아 졸았는데 넥톤 업텐션 등급모받음
10 May, 03:20 PM UTC
케이콘가는사람나야나
@aiibatni
와 업텐션이랑 빅톤 애들 잘한다. 연습생이랑 확실히 차이나네. 데뷔를 한다는건 다 이유가 있어서 하는거 같다.
10 May, 03:20 PM UT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