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입장

일반입장 is trending on Twitter. Popular tweets on 일반입장.
See top twitter trends from South Korea.

동네: 동인 네트워크
@dong_ne
과학기술연구소, Hero’s INN, 대운동회 일반 입장 개시와 함께 본행사가 시작되었습니다.
13 Jan, 02:05 AM UTC
[히온/K12a] 파비
@pabette_O
k12a 최종인포입니다 내일 뵈어용♥ 돌발본 수량은 아마 적을거라 부스입장 시간/일반입장 시간 두개 반반으로 나눠서 판매합니다~ [히온/K12a] 파비's photo on 일반입장
12 Jan, 05:42 PM UTC
일| S13a 까짓꺼 무리였다...
@acnim34
일반입장전에 동인지 다 품절입니다 ㅜㅜㅜ 크리사와 전연령은오늘남은 굿즈들하고 통판할 예정이에요~ 일| S13a 까짓꺼 무리였다...'s photo on 일반입장
13 Jan, 02:00 AM UTC
교아
@g_a_dc
일반입장 줄 완전 길어졌어요 :0
13 Jan, 02:09 AM UTC
에셒온 놀러가는 사라❄ (안죽엇음)
@SaraWithNoHP
(일반입장 거의 끝에서 졸졸 따라가는)
13 Jan, 02:28 AM UTC
SY
@p_sych
@JOHJOHYJ 지금 도착해서 줄 섰어. 일반입장 11시 시작인데 몇시쯤 들어갈지 모르겠다. 줄이 길어...
13 Jan, 01:56 AM UTC
[대운동회/O23b] 사탕
@candy_745
늦잠자서......방금전에 서울올라가는 버스탐........ㅋㅋ..ㅋㅋㅋ....카카오맵 도착예정시간이 11시 40분인데...... 일반 입장 후에야 도착할 거 같습니다..........llorz
13 Jan, 01:43 AM UTC
로스트스타즈에 멘붕중인 문어무너
@Pseudo_SW
ㅋㅋㅋㄱ규ㅠㅠ 첨와봐서 서클입장권 들고 일반입장 줄섬
13 Jan, 02:50 AM UTC
뭉개(보쿠아카 너무좋아)
@leche_20
왜 일반입장줄이 하나도 없지..? 나 그렇게 늦었나...?
13 Jan, 02:40 AM UTC
TRPG하는 K
@kra_trpg
내가 일반 입장인데 일반 입장 전에 책이 전부 매진 되는 고통을 느껴보니 선입금이 최고라는 말밖에 할 수 없다... 가장 확실하게 책을 손에 넣을 수 있는 방법이죠
13 Jan, 02:48 AM UTC
다시마
@DasimaLHS
헐 이제 일반입장 줄 없다...
13 Jan, 02:37 AM UTC
[대운S22b] 울찍(ひと)
@uljjik0210
일반입장 시작! 다들 추운데 어여 들어오세요~~ ㅠ ㅠ!!
13 Jan, 02:01 AM UTC
[올해 10월]에너존 과다섭취∠( ᐛ 」∠)_ (프사보셈}¯\_(ツ)_/¯
@Pa_ran_seck
와 일반입장줄 왜이레 걍 매표할걸 그랬는디
13 Jan, 02:00 AM UTC
[MapleChef]레니벤더
@BJ_Lenivender
@pennyroyal_bat ㅇㅅㅇ)/ 매표줄에 아무도 없어서 일반입장 했어요. 부스 내셨어요???
13 Jan, 03:21 AM UTC
파도
@FFado_o
추워 ㅠ 일반입장 줄 존나 길어 ㅠ
13 Jan, 02:20 AM UTC
칙슈 the 나사모
@chicfum
교아님 일반입장 중이신건가!
13 Jan, 02:14 AM UTC
[대운S4a]🍒FooL
@itsmefoolish
일반입장 시작되었습니다 수량 많지않아요~
13 Jan, 02:14 AM UTC
앨리
@seahrak4
와 오늘 행사 가시는 분들 부스러든 일반 참관객이든 어떡해.. 입장했는데 책이 없어 그럼 입장료 환불 해달라는 소리 나올거고 부스비도... 일부 분들만 그런줄 알았더니 그게 아닌가보네...
13 Jan, 02:10 AM UTC
[히온C7] 거의 무해한 가위
@kimmseung
나 지인부스 세개 외엔 돌지도 못 했는데... 도착했을때 이미 일반입장 시작 시간이라 부스 차리느라 못 돌았어...
13 Jan, 03:15 AM UTC
[(토)디페A1]TANGENT
@OVERWATan
일반입장 줄 지금도잇는거아니지
13 Jan, 03:14 AM UTC
국챠
@oOJKcha
@9OLDENJK 헉 대박ㄱ,,!! 저는 선입장 ㅇ못해서 일반입장하긴 했는데...ㅠ 못가면....우짜져..🤔ㅠㅜㅜ
13 Jan, 03:10 AM UTC
🌟메인트 코스옷 판매중🌟희아🌻
@Huiah_
아 미친 실트에 일반입장 있길래 뭔가 했더니 오늘 대운동회였나요ㅠㅠㅠ;;;;;;; 아니 왜 맨날 일산장이랑 겹쳐서 대운동회 하냐ㅠㅠㅠ!!!!!;:;;!!
13 Jan, 02:59 AM UTC
장래희망 햴로햬피홈마 wawowowa
@wawowowa
12시반에 도착하는걸로 계획세웠었는데 리얼 12시반쯤 도착할듯 일반입장줄 많이빠졋다는??트윗 본거같은데 쩜만 더 일찍일어날껄
13 Jan, 02:39 AM UTC
🌟
@hosing_dc
시마코상 일반입장개시 36분인데!!ㅋㅋㅋㄱㅋㄱ
13 Jan, 02:36 AM UTC
주은찬악개🔪
@najuksso
일반입장...어느세월에해.... 맨날 서클입장하던자에절규..
13 Jan, 02:24 AM UTC
☃︎ℍ𝕒𝕫𝕖𝕝☃︎
@_anaobi_
@poom2_0601 헉 글큰여ㅠㅠㅠ 저 지금 도착했는데 일반입장은 짱땅쟝쟝 많는데 서클 입장은 얼마 안걸리는것같아여. !!
13 Jan, 02:20 AM UTC
식 🌹✨
@seek_force
현장매표소 안보여서 작년 쩜오는 그게 안에 잇어가지고 그럴줄 알고 그냥 일반입장 줄 섰는데 아니엇네 ㅅㅂ 거의 다 왔는데 다시 처음부터 줄 서게 생겻내,,,,,
13 Jan, 02:19 AM UTC
[메인트]🏥파라솔🎮
@parasol_look
일반입장시작햇나요?
13 Jan, 02:15 AM UTC
파요
@payo0901
@ooo_iiing 그래뚜..일반입장이라도 한 아서님이 챔피언........
13 Jan, 02:14 AM UTC
라스네카
@Rasneka
아...ㅜㅠㅠㅜ일반입장전에 판매되기도 하는구나ㅠ....진짜 돈만왕창들고 다 못 사면어떡하지
13 Jan, 02:11 AM UTC
[💛] 히온옵치 : 후유땽 ❄️✨
@kws0722t
히온 일반입장 줄 조라 빨리 줄고있다 무엇
13 Jan, 02:11 AM UTC
칙슈 the 나사모
@chicfum
노부스일반입장 진짜 한 오륙년만 같아 죽을것 같단 이야기임
13 Jan, 02:11 AM UTC
ዽ ጿ한플왈왈 ኈ ቼ
@scvinthevoltron
일반입장할때 유유히 나가는 오타쿠
13 Jan, 02:08 AM UTC
민초
@mintchoco4ever
@Lime_lov 일반입장 시작햇네요! ㅋㅋㅋㅋ 사람들이몰려와요
13 Jan, 02:03 AM UTC
엩쎕온의 부랑자 지니
@Genie__nim
@falledflower_ 일반입장이죠.....지금 매표줄이야 오늘 못들어갈듯ㅋㅋㅋㅋㅋㅋ
13 Jan, 02:02 AM UTC
낙화
@falledflower_
@Genie__nim 일반입장은 아니겟지
13 Jan, 02:01 AM UTC
엩쎕온의 부랑자 지니
@Genie__nim
일반입장이 11시인지 몰랐지 행사 온지 너무 오래되서 암것도 몰라
13 Jan, 02:00 AM UTC
댄동댄동댄와라랄라라 트와닝
@Twa_ning_HQ
일반입장 시작!! 트와 살아서 돌아올게요호~
13 Jan, 02:00 AM UTC
칼딘
@Kaldin_7
일반입장...들어간다...
13 Jan, 02:00 AM UTC
🍒이체🍒
@iche_ehci
일반입장시작했다🙃😂
13 Jan, 02:00 AM UTC
hibou_🍙🐾🐇
@hibou_HQ
@popopick52 아니..... 아니 포픽딤.... 사람 엄청 많아요....... 일반입장 줄 장난 아니던데
13 Jan, 01:59 AM UTC
작유리(덕질계
@adh_1155
하.... 5분 뒤면 일반입장 시작이겠네
13 Jan, 01:56 AM UTC
🌸이제이🌸
@D_orehodo
@yeoreum_xp 네!! 일반입장줄이랑 현장입장권 판매줄있는데 꼭 일반입장줄에 서셔야 해요!
13 Jan, 01:54 AM UTC
hibou_🍙🐾🐇
@hibou_HQ
@Rciyell_behist 일반입장 사람 엄청 많아요.........
13 Jan, 01:52 AM UTC

See top twitter trends from South Korea.

ekla Home | Countries | Trends | @eklabot

Trending on Twitter - Worldwide | Argentina | Australia | Brazil | Canada | France | Germany | Italy | Japan | Mexico | Netherlands | South Korea | Spain | United Kingdom | United States

© 2018, ekla.in. All rights reserved. Created on 13 January, 2019 at 03:31 AM UTC. This page will be automatically deleted in 15 days. Reach out to sid@ekla.in.
ekla's service is built on Twitter's APIs. ekla is not affiliated with Twitter, Inc. ekla's service is intended to augment, supplement or enhance the service provided by Twitter at twitt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