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선수" is trending

Popular tweets on "축구선수".


김팔팔
@doyouthinkofme8
ㅅㅂ 축구선수만큼 욕듣는중 안나왓다고요진짜 https://t.co/YzGBO8BAx2 https://t.co/vWfHmWIDi8
28 Nov, 02:31 PM UTC
피크🍑.97
@peachcrush_jk
피파 계정 피드ㅋㅋㅋ축구선수들 사이에 정국이 걍 말랑강아띠처럼 껴잇음 https://t.co/Yjiat0jfRp
28 Nov, 12:22 AM UTC
올섭
@lighty_1016
아닠ㅋㅋㅋㅋㅋ 우리 두준이 축구선수 아니에욬ㅋㅋㅋㅋㅋ 가수라구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t.co/Q0KV09yiqg
28 Nov, 12:24 PM UTC
🌱새싹꾸
@sP_assion_rout
다들 축구 얘기하네… (덩그러니..,, 축구선수 일태로 승부차기 하는데 골키퍼 일레이랑 킥커 정태의 파직파직 눈빛으로 기싸움 하는 거 보고 싶다…, 둘은 비밀연애 하는 사이인데, 또 필드에서 만나면 인정사정 안 봐주는 그런 프로페셔널한 모습이었으면 좋겠어 너무 섹시하지 않니
28 Nov, 02:14 PM UTC
와라쨩(*'ω'*)
@wara_chyan
이토 히로키, 여자 보지엔 적극적으로 자기 좆물 생으로 싸서 임신시킨데다가 낙태시킨 주제에 본업인 축구에선 소극적인 백패스 밖에 안하는게 존나 웃겨 (이토 히로키는 낙태 종용논란이 있는 축구선수야ψ(`∇´)ψ) https://t.co/uSro9cVRT1
28 Nov, 09:54 AM UTC
ʀᴜʙʏ
@HL_staygold_4
💙 나는 달리기가 매우매우 빠릅니다 💛 정답 치타 💙 아 아니에요 축구선수가 아니에요 아닠ㅋㅋㅋ 당연하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t.co/2A7nHceQLP
28 Nov, 12:24 PM UTC
현찌
@Hyeon_zzi
명석아 너는 축구선수잖아,, https://t.co/2abE3Cb06T
28 Nov, 04:16 PM UTC
미띠
@Salad_Days_016
축구선수 안수호룰 상상했을 때 제일 발리는 점은 상대방이 몸싸움 더럽게 하거나 인종차별 발언하면 진짜 금방이라도 팰듯이 살벌하게 몸싸움하면서 심판의 편파판정엔 항의 안 할 것 같다는 점임
28 Nov, 04:36 PM UTC
씨댕
@sanred0098
정말 놀라워 한때는 축구선수가 꿈이었던 윤연하가 정색타는 순간이 우리나라 축구 개발리고 있을 때도 아니고 문븬이 다른 남자보고 헤헤거릴 때라는 게
28 Nov, 02:03 PM UTC
💾
@diiskett
주의 호응에 개 만족하면서 오는게 킹받는 포인트야 하지만 당신은 장신 축구선수잖아요 https://t.co/8J6EhNwoyA
28 Nov, 04:22 PM UTC
야마연주자
@prismnolight
아니 뭘 못했길래 윗집에서 화를 버럭버럭 냄… 축구선수들은열심히했겠죠…
28 Nov, 02:58 PM UTC

@ioio5252
@burgundy2246 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정돈가요?! ㅋㅋㅋ 솔직히 제 눈에는.. 축구선수들 다 얼추 비슷하게 생긴 것 같아요.. 관상론 안 믿을 수가 없잖아요 ( ᵕ̩̩ㅅᵕ̩̩ ) ㅋㅋ 그머야 종목과 플레이스타일 따라서 발달하는 안면 근육이? 있는 건 아닐까요?
28 Nov, 08:46 PM UTC
🌹 𝕂𝕒𝕣𝕖𝕟 🌹
@Karen_making
내가 기필코 축덕은 아닌데 어지간한 남자들보다 축구관련 지식이 많은 이유는, 난 축구선수 안정환을 좋아했고, 아빠 어디가에서 어린 아들을 데리고서 서툴지만 조심조심 애정을 표현하며, 난 유년 시절 아버지가 없어서 어떤 아버지가 좋은 아버지인지는 아직 잘 모르겠지만은
28 Nov, 06:36 PM UTC

@skipmii
축구선수와 연애하는 소설 한편 완성했다 진심.. https://t.co/GUQRga3irS
28 Nov, 05:52 PM UTC
바보 펫
@B_OF_BABO_FETT
축구선수로서는 끝났지만 또 다른 삶을 사는 수많은 선수들을 보면서 무언가의 끝이 꼭 어마무시한 건 아니구나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하고 저 자리니까 저게 되지 싶기도 하고 복잡미묘
28 Nov, 05:49 PM UTC
👙ㄹr인SNN52조건만남
@Kolumy
강서구출장만남 강릉애인대행 조건만남 #입술 과천출장안ㅁㅏ 쇼호스트 을왕리 축구선수 #금요일 https://t.co/awI52C7SEo
28 Nov, 08:55 PM UTC
L
@jyujiking1
@yeonyunna ㅋㅋㅋㅋ축구선수 머싯찌! 2:0이넹
28 Nov, 08:53 PM UTC
𝚌𝚑𝚘𝚎𝚛𝚛𝚢
@ch0errywawa
축구선수 공포의 쓴맛 전형 만들어 https://t.co/Q5v4ODhc6t
28 Nov, 08:26 PM UTC
아루빈
@arubiny
축구 경기에서 단 하나의 게임으로 무얼 판단하는 것이 금지됩니다. 축구는 최소한 누구 자식이나 빽이라서 성공하는 경우 없습니다. 중국을 보세요.🤣 - 너무 잘하는 선수는 질투를 받습니다. - 당신의 질투와 이유없는 비난은 그 대상을 더 성장시킵니다. - 우연히 성공한 축구선수는 없습니다. https://t.co/7NH2CNiIPI
28 Nov, 07:53 PM UTC
긍정적인 불성실!!!
@positiveness_s
@burgundy224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축구선수들 유니폼이 진짜 대박 쨍한 색이기는 하더라고요! 😁
28 Nov, 07:51 PM UTC
토들
@toolove2
시발 나 뼈부러졌을때도 정상적으로 돌아오는데 세네달은 걸렸는데 축구선수가 얼굴쪽 부상으로 외과적 수술까지 하고 한달도 안되서 나왔다고요 일반적인 사람들이라면 생각조차 못할 결정이고 조금의 반동있어도 찌릿찌릿하고 아프고 신경쓰이는데 무려 뛰고있고 스프린트에 상대팀 반칙으로 구르고
28 Nov, 07:51 PM UTC
🐌ㄹr인 : u814 조건만남
@SaraJoh58314670
#출장안마 #섹트 축구선수 신논현역 https://t.co/0ECQYim7iJ
28 Nov, 07:36 PM UTC

@meung32891849
내가살다살다 축구선수포토이즘이 찍고싶어지는날이오는구나
28 Nov, 07:36 PM UTC
춤추는 국그릇
@ourgazwak__
근데 축구선수중에 유독 또라이가많은건지 외국선수중에 상대선수 물어뜯는애도잇지않나
28 Nov, 07:34 PM UTC
zzz
@musknlime
축구선수둘운 진짜 일찍 결혼하네
28 Nov, 07:32 PM UTC
Yellow Ball (노랑이 공)
@zenyoga2
대한민국 축구는 축구선수만의 개인기 즉 수비수를 한 두명 손쉽게 제낄수있는 개인기량의 월드수준급향상이 필수적이다 공격때 횡적인 움직임과 백패스가 습관처럼 굳어있다 그냥 과감하게 치고 들어가서 수비수와 맞짱떠서 제끼고 수비진영의 밸런스를 무너뜨려아한다 브라질 축구가 좋은 본보기이다
28 Nov, 07:18 PM UTC
김뜰채(구좌읍당근농장주)
@scooping_Net
큰일났다 어떤 축구선수에게서 익숙한 아예미의 얼굴이
28 Nov, 07:18 PM UTC
ㄹr인:CM75 조건만남
@leejk315
#오픈선물 아크릴연장리페어 한국프로축구선수협회 조건만남어플 오프 https://t.co/xIFiUDCFUL
28 Nov, 07:15 PM UTC
🔄ㄹㅏ인SNN52조건만남
@csr0247
대림동출장만남 구리채팅 서천애인대행 요롱이밥상 경북노래방 브레게시계 백옥 축구선수 #순천아가씨 https://t.co/zdHoUSkHrN
28 Nov, 07:14 PM UTC
휴일
@hoonziss
축구팬들아 나 궁금한 거 있음 너네가 만약 축구선수면 뭐가 더 좋을 것 같아?
28 Nov, 07:10 PM UT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