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성운

하성운 is trending on Twitter. View top tweets on 하성운.

버터
@_butter_89
네버 순위 실화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종현 1위 라이관린 2위 이대휘 4위 임영민 5위 황민현 6위 옹성우 7위 김재환 9위 주학년 10위 유선호 13위 박우진 14위 하성운 25위
26 May, 04:23 PM UTC
통장
@ATM06_RBW
자칫 악편각이엇는데 애들 너무 착하고 노력파라 악편 안된 애들 : 이의웅 하성운
26 May, 02:59 PM UTC
세라뭉
@sailormoo_o0
170526 #프로듀스101 하성운 혼자 NEVER
26 May, 03:00 PM UTC
☁구름깡☁
@gurumggang
하성운 이름 불리니까 환호봐바ㅠㅠㅠㅠ 애기 사랑받지ㅠㅠㅠ
26 May, 03:22 PM UTC
☁구름깡☁
@gurumggang
하성운 금발아ㅠㅠㅠㅠㅠㅠ
26 May, 02:11 PM UTC
☁구름깡☁
@gurumggang
오~~하성운 900점인대~~~~~~멋진대~~~
26 May, 03:46 PM UTC
💕재환아 생일축하해💕 소월🔥
@IDOL_JH__sw
1등 김종현 6든 황민현 7등 옹성우 8등 강다니엘 9등 김재환 15등 윤지성 25등 하성운 34등 권현빈 쏠나기 전원 생존
26 May, 04:52 PM UTC
세라뭉
@sailormoo_o0
170526 #프로듀스101 25위 하성운
26 May, 03:22 PM UTC
☁구름깡☁
@gurumggang
순발식 하성운 이름불리고 연생들 환호하는거 왜그런지 넘 궁금하다,,, 성운 너 인기멤이니,,?
26 May, 03:37 PM UTC
하성운 데뷔하자
@sungwoon_HA
볼때마다 자꾸 울컥하네 성운아 진짜 데뷔하자 간절한만큼 더 잘될거야 그리고 데뷔 할 수 있어 충분히 할 자격 있어 그러니까 너무 주눅들어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하성운 데뷔하자 많이 응원해💕
26 May, 04:56 PM UTC
하뽀
@HABBO_94
아무리 생각해도 하성운 좋아한거 진짜 잘한 일인거 같다 https://t.co/I00quVhKvS
26 May, 05:10 PM UTC
구름구름 스폰지운
@Fxgqo5qjih5436e
하성운 맨날 양보하던 애가 센터한다 하고 춤도 손들고 검사받고ㅠㅜ 얼마나 불안했으면. 그래서 자기분량 자기가 만들어가는게 미안하기도 하고 대견하기도 하다. 순위 확확 올라서 편히 즐기며 방송촬영 할 수 있게 열심히 투표할게ㅠㅜ우리 성운이 최고👍👍👍👍👍
26 May, 04:15 PM UTC
하성운 천재력을 알리는 계정
@gktjddnsepqnl
내 탐라: 하성운 데뷔에 인생 바치기로 결심한 사람들의 모임 #하성운 #성운 #데뷔하자 #프로듀스101시즌2
26 May, 05:05 PM UTC
☁구름깡☁
@gurumggang
하성운 이 팔뚝으로 900점 먹었어 따 흑 최고야
26 May, 03:50 PM UTC
☁ 유 ☁
@Y0URS_101
내일 방청가는 여러분 제 말이 들리시나요 (들리시나요.. 들리시나요..) 여러분의 손가락이 심심하시다하면 컨셉곡 어디있던 깔쌈하고 까리한 보컬 실력을 보여줄 떠오르는 신흥강자 ☞아더앤에이블 하성운☜에게 제발 한표 부탁드립니다 제발요 제발..
26 May, 04:14 PM UTC
하성운에 인생베팅한 사람
@w_chiki
권재승 선생님 렬루 세상 감사하구요 성운이 100% 잘 될거니까 울 성운이 앞길 막는 새럼들 밀어버릴 구름단 (1/19940322) 구하고요 내 새끼 안 잘 될일없으니까 하성운에 인생베팅한다 진짜
26 May, 04:57 PM UTC
하성운 쓸데없는 정보봇
@HA__SENG__UN
하성운은 펀치킹 선발전에서 900점을 기록했다. #하성운
26 May, 04:39 PM UTC
[ 3차방청양도해주세요 ]랜선 운맘
@Onlyy_Woon
2픽에 하성운 넣어주실분 알티 좀 해주새요 아 너무 궁금하고 잘할거 아는데도 불안해서 잠을 못자겠음
26 May, 05:08 PM UTC
름ʕ·ᴥ·ʔ
@YBOY_
하성운 분량 자기가 다 따낸거잖아 7화에섳직캠 터뜨리니까 스토리는 짜줘야겠는데 딱 맞춰서 존나 열심히해 너무착해서 악편할것도 없어,,,,그냥 다해 성운아 데뷔해 하성운
26 May, 04:14 PM UTC
[티몬불매운동중]•깜장콩•
@daewhistleone
여러분..1인 2픽이니까 픽 하나 남는거 돌아가면서 투표 하실거라면 아더앤에이블 하성운 한번씩만 생각해주세여ㅠ 여태 너무 착하게 양보하느라 분량도 없었고 실력 외모 다되는데 등수때문에 좀 위축돼있어요.. 2… https://t.co/t0IEZPG9W1
26 May, 04:47 PM UTC
운하수
@Hhhhhhs65277318
솔직히 나 하성운 네버분량 많아서 좋았는데 다른연습생들 비추는거 적어서 좀 그러긴했는데 그 춤하나 추는게 뭐대단하다고 애들꼽주냐니 얘는 방출하냐 마냐 문제라 간절해서 혼자라도 지원한거야
26 May, 06:13 PM UTC
💕사랑아 구름해💕
@cloud__luv
1픽이 아니라 2픽이어서 1명 누구할지 고민할땐 >아더앤에이블 하성운<을 픽해주세요 네이버캐스트 소나기 직캠 순위 상위권에 리더 메보 다 가능한 만능연생입니다 춤도 잘추고 로열 A인 하성운을 기억해주세요 꼭… https://t.co/Kn72wGfPBY
26 May, 04:36 PM UTC
하성운 데뷔하자
@sungwoon_HA
뜬금없지만 내생각엔 프듀 내에서 하성운 잉끼남인거같음 왜냐면 아더앤에이블 하성운 딱 발표했을때 환호성 장난아니였고 막 다들 성운이를 좋아하는 눈치였기 때문에 하성운 프듀내 공식 요정하자
26 May, 05:15 PM UTC
☁소낙☁
@101gookp
원픽 생각하고 계셨던 분들...하성운을 묶어서 투표해주세요. 부탁드립니다. 아더앤에이블 하성운 정말 열심히하고 잘 하는 연습생 이에요. 오늘 방송을 보셨다면...하성운 연습생의 간절함이 국프님께 닿았다면 꼭… https://t.co/kmQfglYErN
26 May, 05:01 PM UTC
하성운 데뷔하자
@sungwoon_HA
에이 모야 900점이나되네 하성운~~ 못하는거 뭐야 뭐야~
26 May, 03:53 PM UTC
☁구름깡☁
@gurumggang
성운이 다음실검 1등했다구,,, 하성운 떴다구ㅜㅠㅠㅠㅠㅠㅠㅠ
26 May, 07:00 PM UTC
맥클(로열A 하성운♡노태현)
@makecloud322
900 치고 10등한 하성운
26 May, 06:14 PM UTC
노태현투표장려봇
@VoteXXno
둘 다 인물이 훠-언한 게 관상학적으로 봤을 때!!!! 얘네 둘 데뷔합니다. 그러네 맞네 데뷔하네. 둘 다 마지막회에 예쁜 눈에 눈물 또로로 흘리면서 11인 안에 들 관상이네. 그러네 맞네. 여러분 데뷔 관… https://t.co/gQyuNMRW4f
26 May, 04:44 PM UTC
☁️너의 바다☁️
@khnkhn1234
하성운이 이렇게 안무까지 따고 연생들 가르쳐 주는데 순위 때문에 밀려난다는 게 방송을 안봐도 너무 화가 나고 https://t.co/jxq670tYSS
26 May, 05:39 PM UTC
성운진성앰
@with__AM
소속사 평가 베리굿 A < 하성운 최종 등급 평가 A < 하성운 A 반 리더 < 하성운 어벤져스 조 리더 < 하성운 물광 피부 < 하성운 소나기 화음 < 하성운 단독 춤 추고 칭찬 < 하성운 안경 렬루 잘… https://t.co/cHg3zdtkNw
26 May, 04:17 PM UTC
☁하성운 한번만 살려주세요☁☄ㅠ
@haseongun_24
진짜.. 하성운....제발 한번만 살려주세요 제발 한번만 부탓이에여 국프님들 제가 그 쪽 방향으로 절 한번만 할께요 제발 구름이 하성운 한번만 살려주세요 ㅜㅠ 견제픽시러요 제에밯제에발 성운이한번만요 ㅠㅠ https://t.co/KEqCGo4Wj3
26 May, 05:07 PM UTC
☁동밈☁
@dongnim_101
진짜 나 개빡쳤다 내가 이렇게된거 노태현 하성운 일단 꼭 10위권으로 만들겠어
26 May, 04:05 PM UTC
기생 (왜가릿 과)
@qnclaro321
나 하성운못잃어 . . . .. .아니 다음 순발식은 어떻꼐보지..? 진심 .. .난 못본다 . .나는 . .. 누가 그때 뒷목쳐서 기절시켜줘............
26 May, 04:58 PM UTC
하성운에게 세게 치인 사람
@downstarcloud
너무 귀엽게 말하네,, 그런데 있잖아 하성운 그렇게 말하면 나 조금 서운해. 분홍색은 내가 좋아하는 하성운이 스스로 이뤄낸 결과란말야 내가 그걸 얼마나 자랑스럽게 생각하는데 필요없다니 3초만 삐짐 #하성운https://t.co/8f9Ls3NDW8
26 May, 09:07 PM UTC
[메인트rt♥]노태현으로 노태단결
@nthduck
2차 순발식 노태현 하성운 cut 유투브 올렸다가 국가차단걸려서ㅇㅅㅇa.... 성운 태현 기도하고있는거 맴찢.. 성운이 발표나니까 노태현 궁디팡팡해주는거 너무 좋아서 두번 보려고 두번 넣음 태동이 손가락… https://t.co/uxTijxlIQ9
26 May, 09:38 PM UTC
☁️하성운구름위로폴짝☁️
@gurumichiim
남의무릎 성애자 하성운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t.co/WlWMvrK8D0
26 May, 06:07 PM UTC
[휴트 끝~] 시 력 상 승
@JM_JY_10
2픽 김상균 하성운 간다 아무도 날 말릴 수 없으셈
26 May, 04:50 PM UTC
☁하성운 한번만 살려주세요☁☄ㅠ
@haseongun_24
일욜날 방청가시는분들 제발제발 하성운 네버하는지 뭐하는지 보고 말좀해주세요 디엠주세요 제발요 ㅠㅠ
26 May, 04:36 PM UTC
프링글스
@watcha_boom
여러분 진짜 간절합니다 지금 25위 아더앤에이블 하성운을 투픽에 넣어주세요 복 받으실겁니다
26 May, 05:12 PM UTC
AT THE MOMENT ☁
@atthemoment0322
오늘도 애기 응원하시느라 밤 잠 설치고 계신 어머님들😶 하성운해시태그스티커 선물해드리고싶어요😍 알티만 해주시면 다섯분께 우편으로 보내드릴게요! 성운이에게 힘이되는 예쁜 응원과 투표!잊지말아주세요💖 5/31까… https://t.co/fIgEfsstBC
26 May, 04:32 PM UTC
하성운⛅💕구름길 걷쟈
@tammin0513
재승샘: 해보겠다고 나온 성운이 100% 잘 될 거야 나 왜 하성운 춤추는거만 봐도 롬곡옾눞?ㅠㅠㅠㅠㅠ절실해 내 새끼 데뷔해라 하성운
26 May, 07:15 PM UTC
삐구름🌧
@bbi_the_cloud
야 하성운 나올때 머리때매 못알아볼까봐 소나기 넣어준거냐 영희릠 충성충성
26 May, 03:22 PM UTC
☁️운현☁️
@woon_hyun_
난 아직 하성운을 알려면 멀었나보다
26 May, 08:38 PM UTC
루돌프 성운🦌 메인트를 봐조
@Rudolphnuna_
하성운 뜬다 떠!
26 May, 06:17 PM UTC
하성운에게 세게 치인 사람
@downstarcloud
하성운 입술먹방 좋아해.. 그 습관 아주 좋아여 #하성운 https://t.co/atfMBbj3a7
26 May, 08:57 PM UTC
운하수
@Hhhhhhs65277318
근데 김종현이 하성운한테 존댓말하는거 어색한데 귀여워....
26 May, 06:51 PM UTC
오늘밤주인공너야너하구름/구름꽃
@shk9618
안녕 이쁜 구름아 하성운 픽픽!!!
26 May, 04:41 PM UTC
구름나라 성운왕자
@nara_9909
이해안되는게 하성운 티비캐스트 프듀 직캠 4위인데도 왜 순위가 낮은지 이해가 안된다 머글들은 뭐한거지 기죽지마 성운아
26 May, 05:14 PM UTC
찜블리
@jjimvely
프듀) 와 무슨일이죠 제 고정픽 김종현 김재환 하성운 같은 팀.... 😱
26 May, 11:02 PM UTC
리비
@libi052
「RT」하성운 << 투표해주세요🌸 지금 25위라 다음 순위발표때 22위 안에 들면 제 남은 깊티를 뿌리겠습니다ㅠㅠ 진짜 열심히하고 실력도 좋고 엄청엄청 매력덩어리에요ㅠㅡㅜ 국프님들의 픽 ! ! 원합니다✨ https://t.co/o4BPqIMy3t
26 May, 05:50 PM UTC
ㅏㅏㅇ여야어ㅕ너ㅓㅇ🤠
@sdeugao3o
하성운 데뷔해
26 May, 11:30 PM UTC
마 루
@6___13_
아잠시만 저어제 집오자마자 쓰러져서 끄듀 못보ㅗ 방금 인낫는데 홍은기는 떨어진거 알구 하성운 김동한 이기원 어떻게됐어요.......? 기원 뭔가 떨어졌을고같기는한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6 May, 11:30 PM UTC
식조☁️
@Sikzo_
쇼타임도 노래는 좋기야 하지만... 네버에서 그렇게 열심히 했는데 네버 시켜주지,,... 근데 하성운 마인드가 되게 네버를 할 수 있다<<컨셉평가를 할 수 있다 인 것 같아서 어딜가도 힘내서 잘 소화할 것 같아ㅜ
26 May, 11:29 PM UTC
🌸분홍구름🌸
@pink_cloud322
하성운 어제자 은발 정면사진 있으신분 멘션이나 디엠주세요!!! 사진이 고파ㅠ
26 May, 11:27 PM UTC
식조☁️
@Sikzo_
이거 하성운 아닌 것 같은게 하성운은 반바지 입고있었고..., 신발도 몇몇 빼고 똑같은거 신고있는듯 근데 발목 보이게 긴 바지 입은 애들이 1도 없어서 이 날 하성운 긴바지 입었으면 나갔을 수도 있네,,,,… https://t.co/cWzDpLVQPV
26 May, 11:26 PM UTC
ekla Home | Countries | Trends | Technology | Business | Culture | Sports | Blog

Trending on Twitter - Worldwide | Argentina | Australia | Brazil | Canada | France | Germany | Italy | Japan | Mexico | Netherlands | South Korea | Spain | United Kingdom | United States

Top Tweets on Technology - Technology News | Popular Tech Accounts | Mobile | Science
Top Tweets on Business - Business News | Markets | Politics | Startups
Top Tweets on Culture - Books | Drink | Education | Food | Gaming | Movies | Music | Photography | Travel
Top Tweets on Sports - Baseball | Basketball | Cricket | Football | Formula 1 | Golf | Rugby | Tennis

© 2017, ekla.in. All rights reserved. Created on 26 May, 2017 at 11:33 PM UTC. This page will be automatically deleted in 7 days. Reach out to sid@ekla.in.
ekla's service is built on Twitter's APIs. ekla is not affiliated with Twitter, Inc. ekla's service is intended to augment, supplement or enhance the service provided by Twitter at twitt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