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크아이

호크아이 is trending on Twitter. Popular tweets on 호크아이.
See top twitter trends from South Korea.

반❄🦈🥒 특이점: 생일
@SE_for_Sherlock
캐해 좃망한 토르 화장한 캐롤 갑자기 유부남 호크아이 × 나타샤 주식 미는 감독 영양가 없는 트레일러 박지훈 번역 반❄🦈🥒 특이점: 생일's photo on 호크아이
14 Mar, 01:45 PM UTC
잉퍼☕️
@EngBreakfastTea
트레일러 첫 시작을 아이언맨으로 해갖고 캡틴 아메리카, 토르, 호크아이까지 남자 캐릭터들은 지금까지 겪어온 수난들이랑 행복했던 시간들 아련하게 플래시백으로 전부 보여주다가 ㅋㅋ 갑자기 나타샤 나오니까 러브라인 ㅋㅋ 웃기지도 않음 진짜 야 때려쳐 미친놈들아 장난하냐 지금 https://t.co/fI2FzOv7PB
14 Mar, 01:19 PM UTC
💢
@ygrotobor
그리고 호크아이 뭐임?원래 어벤저스에서도 개쩌리하타취캐릭 아니었나 ㅋㅋ트레일러에서 왤케많이잡아줌 글고 은근히 블위 다시 호크아이랑엮는거 젓나짜증나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 Mar, 12:40 PM UTC
🦀🍆☂
@marrymetiger
“미친 타노스가 호크아이 머리털 절반을 없앴어” https://t.co/ExA2EKNhlJ
14 Mar, 04:27 PM UTC
🌈리버럴🌈동양인 여성
@RCL72406668
그냥 캡마 냅두고 나머지 다 트랜스캐 해라 토르=강하니깐 여자 로키=악역이니깐 여자 헐크=강하니깐 여자 아이언맨=똑똑하니깐 여자 호크아이=걍 여자
14 Mar, 10:22 AM UTC
마돌
@R34L_H3R0
솔직히 예? 나타샤 서사 여태까지 안 푼게 너무 빡돌아 호크아이는 어벤때 아니면 나오지도 않았어 걔는 제쳐버리고 나타샤는 철남에도 나오고 캡아에도 나오고요 어벤도 나오고요 루소새끼들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놈들 서사에 꼭 있는 캐릭터임 근데도 아직까지 솔뭅 하나가 안 나왔다는게 말이 됨?
14 Mar, 01:48 PM UTC
유령회원
@_ghostmember
사실 박지훈이 엔드게임을 가망이 없다고 번역한건 신의 한수가 아닐까? 기껏 엔드게임을 부제목으로 달고나온 영화에 캡마 화장+토르의 인정 웅앵웅타령(오지는 캐붕)+개뜬금없고 존나필요없는 나타샤와 호크아이의 러브라인=가망이 없음 이걸 다 알고 박지훈은 가망이 없다라고 번역한게 아닐까??? https://t.co/m14jkADh4L
14 Mar, 04:18 PM UTC
바또용
@ljh777333
엔드게임이 사실상 mcu 페이지의 123 고생해온 캐릭터들에겐 마지막 장인데 거기서 최소한의 보답도 해주지않는건 너무 억울할거같다 괜히 호크아이 가족 멀쩡히 살아났는데 본인만 죽고 아이언맨 페퍼한테 유언 두세마디 남기고 죽고 그러면 넘 허무할듯
15 Mar, 12:05 AM UTC
Kevin Buster
@messallthings
아... 왠지 나타샤 캐릭터 또 싸하게 쓰는건 아니겠지 개루소야..... 나만의 느낌이라고 생각하고 싶다; 왜 몬생긴 누구냐 그... 호크아이한테 굳이 기대게 하는 장면을... 손 잡은 장면 뒤에... 또 추가하는거지? 손 잡은것만 내보냇으면 전우애라고 생각하고 끝냈을 일인데..아..기분 안 좋아
15 Mar, 12:29 AM UTC
(2차원 안경닦이)👓 아마네/레나
@rainysound1854
@UL_Deptis 저는 그그그그 헐크는 일단 수퍼히어로라서.... 육체능력으로만 싸우는 블랙위도나 호크아이의 동료의식을 좋아하는거라 둘다.어쌔신이고 밑바닥에서만 볼수있는 풍경이 있겠져...
15 Mar, 12:29 AM UTC
데프티스
@UL_Deptis
@rainysound1854 마자여...대리만족하는거ㅠ넘 슬펐어요 하...마블 이샛기덜....그래요 호크아이랑은 친구로 지내고...음 헐크랑은 어쩌지 키링남 하기에 그는 너무 거대합니다(급기야)
15 Mar, 12:25 AM UTC
(2차원 안경닦이)👓 아마네/레나
@rainysound1854
@UL_Deptis 그의 역할은 예전부터 주욱 블랙위도의 키링남이었으니 역할에 의심을 갖지 말길..뭐 그래도 약간 블랙위도도 호크아이 가족들에게 대리만족감 느끼는데 보였어서 .. 기왕 애아빠로 만들어놨으면 친구로서 끝까지 옆에 있어줬음 하네요
15 Mar, 12:23 AM UTC
🥕나멕고🥕
@vhwk__11
호꾸아이 아내도 있지않나 맨첨에 나도 호크아이나타샤 존맛 햇지만 이젠...음...결혼했잖아..?
15 Mar, 12:21 AM UTC
데프티스
@UL_Deptis
@rainysound1854 ㅋㅋㅋㅋㅋㅋ마자요 둘이 친구인듯 썸타는거 넘 좋았는데 갑자기 호크아이를 애아빠로 만들어버리면 어카냐고,,,,
15 Mar, 12:21 AM UTC
데프티스
@UL_Deptis
@rainysound1854 아 너무좋아요 대개 블위가 호크아이를 패겠지요
15 Mar, 12:17 AM UTC
(2차원 안경닦이)👓 아마네/레나
@rainysound1854
@UL_Deptis 제가 블랙위도랑 호크아이 유사가족관계를 좋아해서...약간 그거있잖아요 서로 문제가 생기면 서로의 대가릴 있는 힘껏 세게 후려쳐서 정신차리게 만드는 그거 유사남매
15 Mar, 12:16 AM UTC
감자튀김콘
@Softcone14
@Neukkne_P 어디서 본거 아니나며 불타더라구요 그리고 쩌리 호크아이가 어디 블위하고 어울리냐고 이걸로도 불탔습니다
15 Mar, 12:15 AM UTC
(2차원 안경닦이)👓 아마네/레나
@rainysound1854
호크아이 같은게 지구를 구할 수 있느냐 말이 너무 많이 보여서 슬프다 걘 블랙위도의 키링남으로서 가치가 있다규..(??¿)
15 Mar, 12:13 AM UTC

See top twitter trends from South Korea.

ekla Home | Countries | Trends | @eklabot

Trending on Twitter - Worldwide | Argentina | Australia | Brazil | Canada | France | Germany | Italy | Japan | Mexico | Netherlands | South Korea | Spain | United Kingdom | United States

© 2018, ekla.in. All rights reserved. Created on 15 March, 2019 at 12:32 AM UTC. This page will be automatically deleted in 15 days. Reach out to sid@ekla.in.
ekla's service is built on Twitter's APIs. ekla is not affiliated with Twitter, Inc. ekla's service is intended to augment, supplement or enhance the service provided by Twitter at twitter.com.